투표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ㅠㅠ 하지만 떨어졌어요. ㅠㅠㅠㅠㅠ 애당초 8강까지만이라도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4강은 솔까 무리. 라고 여기고 있었지만 막상 이렇게 되고보니 기분이 참.......

그래도 대진운 좀 따라 주는 것 같아서 중립표들이 최모토가 은모토가 되는걸 막기 위해 많이 몰려줄줄 알았더니. 거기에 자극받은 은혼진영에서만 열라 으쌰으쌰 하고 -_-.

거대진영인 주제에 사람들이 견제좀 하려고 하면 카카시도 강해요 ㅠㅠ 원피스도 강해요 ㅠㅠ 하며 질질짜며 엄살부리고.. 아 진짜 촘 어이가 없어서...... 그런애가 카카시보다 1.6배 표얻어서 올라가니?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완전 양학이고만..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래도 캌센이 지금 내 최애캐인데 캌센한테 양학이란 말 쓰고 싶지 않은데 어쩔수가 없다. 아 짜증...

아무리 대진이 그나마 좀 좋게 상황이 돌아갈 수 있는 대진이었다지만, 오키타가 지금까지 가장 많은 득표수를 자랑하며 깡패처럼 이놈저놈 양학하고 올라왔다는 걸 잊은 내가 바보였습니다.ㅋ
차라리 판하의 길버트랑 붙었으면 좀 더 희망이 있었겠지만.. 흠

아무튼 떨어진건 어느정도 예상도 가능했고 마음의 준비도 하고 있었고 해서.. 상관이 없는데..(오히려 16강에서 떨어졌으면 더 마음 아팠을듯. ㅠㅠ 여기까지 온걸로 됐어요 캌센 ㅠㅠ) 은혼진영 언플하고 엄살부리고 하는게 너무 짜증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니들이 하는 말도 일리가 있다만, 중소진영에서 보면 진짜 개엄살밖에 안되거든? 어디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카시 떨어지든 말든 최모토 끝까지 지켜보려고 했는데, 은혼 짜증나서 안볼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나 이기세요.

이거 하면서 판도라하츠랑 은혼도 좀 봐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이렇게 최모토 하면서 다른 만화도 알게되고 보게되고.. 하는게 원래 최모토의 취지이자 목적임;)

나 열라 소심& 뒤끝 쩔어요. 나 쿨하지 않아.

내 평생 은혼은 절대 안본다.


에잇. ㅠㅠㅠㅠㅠㅠ
한심하다 욕해도 좋아. 그치만 짜증나는 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만화 보고 저 진영에 발담그고 싶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짜증ㅋㅋㅋㅋ



2010. 5. 12. 14:5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