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란 여자 역시 이것밖에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번 주말이 이노파파가 안동에 오시는 그 이벤트!! 하는 기간이란걸 기억해내고 무심코 검색하고, 이노파파 블로그 들어갔다가....
대강 검색해서 블로그쪽만 확인했지만 일단 갔다 오신 분의 후기는 아직 안보이고...
아무튼 이노파파 블로그만 확인했는데...........

배아파!!!!!!!!!!!




진짜 즐거운 듯이 사진도 올려놓으시고.. 이틀동안 폭풍 포스팅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아파서 멘탈이 붕괴될 것 같다. 제 자신이 이럴줄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후기같은 거, 열심히 찾아볼 계획이었는데.......... 접었습니다. 안 볼거야..
 봤다가는 쓸개즙이 목구멍으로 넘어오는 사태가 일어날 듯...ㅠㅠㅠ

됐다,,
카카시가 양세어 주는 음성이나 들으며 잘거야 ㅠ0ㅠ
잊어버려...... 안동 건은 기억에서 지워버리자. 하아.

http://ameblo.jp/kazufan/

블로그 주소예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가서 보세요...........
내가 나의 미련과 집착을 너무 얕보았군. 미안하다, 내 자신아.. 아........ 속쓰려.. 으으.......





2012. 1. 30. 00: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