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일이 많이 지났으므로, 이 글은 만우절 기념으로 쓴 성격파괴 개드립 낚시글이었음을 밝혀 둡니다.


이것만 특별히, 그냥 소설은 접힌 글로 올리고 비번은 안걸게요..
너무 오래 기다려주셨는데, 씹구라고 알아서 들어와 보세요ㅡ 하기엔 너무 면목이 없어성.....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아 그래도, 알림 뜨고 어느정도 다들 보셨다 싶으면 비번글로 돌려 놓겠습니다. ㅜ0ㅜ
아무튼 일단은 알림을 위한 공개.. ^^;;;;

각설하고,

드디어.........완성.....ㅜㅜㅜ 아오 파워 제 고자손 ㅡㅡ 아오 ㅡㅡ
솔직히,, 좀 더 손봐야 할 것 같지만 일단 피곤하기도 하고
다들 만우절이라고 막 장난도 치시고 ㅋㅋㅋ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막 이것도 못하고 있으니까 왠지 너무 초조해지고.. 빨리 올리고 싶어지더라구요 ㅠㅠ
아마 이 글 상태에서.. 조금씩 수정될 것 같습니다.
내용은 전혀 변함없어요!
그냥 제 만족을 위해 수정하는 정도 ㅋㅋㅋㅋ
쓸때는 그냥 쓰긴 했는데.. 막상 올리려다보니 걱정이 너무 앞서네요..ㅠㅠ

정말 그지같은 완성도의 글이지만 ㅜㅜ
옥님을 비롯한, 기다려주셨던 모든 분들께 바치옵니다...............(.......)
옥님 좋은 그림까지 주셨었는데 이런거라 죄송해요 ㅠ0ㅠ 용서해 주시라!


**주의!!
멘붕 오실 수 있습니다.
특히, 카총 파면서 '일반적인 관계'만 보셨던 분들이라면
주의해 주세요. 책임 안져요........ lol







_M#]




 

2012. 4. 1. 16:5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