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1화 나왔을때 많은 분들이 포스팅해주셔서ㅋㅋㅋㅋㅋ 엔딩에 나오는 귀여운 카카시도 보고 ㅠ0ㅠ 혹시나 카카시 나올까 싶어서, 그리고 너무 귀여워서 챙겨봐야겠다고 이번주 잊지 않고 2화를 받아 보았는데요. (정작 나루토 본편 애니는 보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진짜 짧은 순간이었지만 ㅠㅠㅠㅠㅠ 대사 한마디 없어서 목소리조차 나오지 않았지만 ㅠㅠㅠㅠㅠ 카카시가 나왔어요!! 그것도 텐조랑.. 쌍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앍하앍  아 정말 이 두사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은혼에서 패러디로 (말로만) 등장하는 학원물의 카카시 반때문에.. 바로 어제 ㅁㄴㅅ님도 은혜로운 학원물 소설을 올려주셨지만 ㅋㅋ 역시, 나루토 내에서도 학원물 버젼이라면 선생님은 당연히 카카시!! 인거죠.. 아 너무 당연해. 그렇지 뭐. 이게 상상으로만 아주 잠깐 나오는 거긴 하지만..ㅋㅋ


 

이거 봐요!!!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지금 ㅋㅋㅋㅋㅋ 뭐냐고요!!!!!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요 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 아 너무 좋아서 손이 달달 떨리네요. 전학생 사쿠라를 바라보는 새 담임 카카시 뭐 이런거냐. 그 옆에 딱 붙어서 보조교사?같은 포쓰로 웃고있는 텐조는 또 어떻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의 눈, 포즈 보세요. 저 시선 봐. 너무 귀여워요 ㅠ0ㅠ 흐엉흐엉 ㅠㅠㅠ

칠판에 전학생 하루노 사쿠라. 라고 쓰여있는데 저건 텐조 글씬가 카카시 글씨인가 ㅠㅠㅠㅠ 사쿠라 본인이 직접 썼을 것 같진 않고요..ㅋㅋ 텐조일 것 같아요..ㅋㅋㅋ 카카시는 뭔가 글씨가.. 포쓰있고 멋있는 어른의 글씨체일 것 같거든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필요 없는거 자르구용..^^

지금 카카시 니트 입은거예요???????????
와이셔츠에 넥타이 하고 니트 입은 거예요???????????? 그런거예요??????????
와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정한 직장인 남자의 포쓰가 느껴지는가. ^^^^^^^^^^^ 하 선덕거려 미치겠다 ㅋㅋㅋㅋ 투디로 나와도 카카시는 섹시해요. 아..

진짜.. 품에서 향기로운 섬유유연제 냄새와 희미한 스킨냄새가 날 것 같아요..
카카시 선생님........... Aㅏ........

열심히 수업을 하다가 더워지면.. 소매를 걷는거에요.. 하.. 니트 위로 와이셔츠 그 하얀 끝부분 잘 걷어서 레이어드 하고, 아.. 그거 한손으로는 힘드니까 텐조가 도와줬음 좋겠다 ㅠ0ㅠ 그리고 칠판에 열성적으로 필기하는 그, 흰 분필을 쥔 팔에 돋는 힘줄, 파란 정맥. 하아...... 손목부터 그 선을 따라서 올라가는........ Aㅏ............ 여기까지. -_-;;

텐조는 분명.. 그냥 옆에 카카시가 있어서 그냥 그게 좋아서 저렇게 만족스럽게 웃고 있는게 분명함. ㅋㅋㅋㅋ
(카카시 선배한테서 좋은 냄새 난당.. 으헤헤헤헤... << .. 이런 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텐조 컷은 이 두장이 다예요^^* 대사 한마디도 없고요. ㅋㅋㅋ 하.. 앞으로 이 만화에 카카시가 많이 나오는 날이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뭔가 성우문제나 그런게 있는건 아니겠죠. ^.T 출연해 주세요 파파상.. ㅠㅠㅠㅠㅠㅠㅠㅠ




크흡.......!!!!!!!!
귀엽다 진짜 ㅠㅠ 얼마전 원작에도 첫페이지에 SD버젼 나왔을때 너무 귀여워서 소리를 지를정도였는데 ㅠㅠ 컬러로.. 거기다가 패러렐 학원물 버젼 카카시를 SD를 보는건.. 정말 ㅋㅋㅋ 생명을 위협하네요 .. 귀여워서 숨을 못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뭐.. 록리가 사쿠라한테 대쉬하면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바보같은 상황이었어요. 나루토도 사쿠라를 좋아하는 설정이니까 둘이 같이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쿠라한테 신경쓰면서 러브레터주고 어쩌고 하는 나루토가 이렇게 생소하게 느껴질 줄이야... ㅋㅋㅋㅋ 너 극초반 빼고는 사쿠라를 전~~~~~~~~~~~~~혀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거든??????????? ㅋㅋㅋㅋㅋ 사스케로 옮겨간 걸로 보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새삼 러브레터 따윜ㅋㅋㅋ 노멀로 가면 사쿠라는 차라리 록리랑 이어졌으면 좋겠고 나루토는 히나타와 되었으면 좋겠어용.. ㅋㅋ


그리고 이것은 보너스.
 


이 만화에서 가장 크게 건지는건 ㅋㅋㅋㅋㅋ 네지인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지 핥고 싶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 예고에도 네지 여자애 코스프레가 나오는 걸로 보아, 아마 매회.. 나올 것 같아요 매회.. 네지.. 너란 네지.. ㅋㅋㅋㅋㅋ 네지의 성격과, 망가지는 정도를 봐서는.. 카카시도..... 나온다면 가능할 수도 있는데... ^.T.. 저의 욕심이겠죠..... <<.............

아무튼 앞으로도 계속 챙겨보려구요~ ㅋㅋㅋㅋ
 

이번주는 와이셔츠 + 넥타이 + 니트 차림의 교사 카카시로 버텨야겠네요.. 이 차림을 생각하며 소설을 다시 봐야겠어요...^^*




2012. 4. 15. 00:3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