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http://jump3.xo.st/


원나블 온리전 : 점프 삼자대면

2013년 2월 3일, 나루토 - 카카시 총수 부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부스 가신청 기간인데 사실 신청받기 시작한 첫날 바로 했어요. 이것 저것 조율하고 생각할 게 있어서, 글은 이제서야 쓰네요! 지금은 가변적이었던 것들이 어느정도 정리된 상태입니다. ㅋㅋ 각설하고,

네... ㅋㅋㅋㅋㅋㅋ 나루토도, 카카시 총수도 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하루하루 느끼고 있습니다. 덕질이라는게 원작이 있다보니, 원작이 아무리 거지같고 거지같고 거지같아도 ㅋㅋㅋㅋㅋㅋㅋ 영향 받는건 어쩔 수 없죠. 안 받을 수가 없죠. 안받으면 그건 이미 원작 두고 하는 덕질이 아니잖아요?! ㅋㅋㅋㅋ 결국.. 만화가 끝나면.. 모두가 떠나가죠.. 카카시는 떠나기 싫지만,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하는 상황도.. 머지 않은 것 같아서. ㅠㅠㅠㅠㅠㅠㅠ

후회를 남기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라기 보다,,,,,, 아이고 이노무 매너없는 카카시총수 창작러 분들!!!!!!!!
 왜 떠밀지 않으면 움직이지를 않으셔들!!!!! 2차 창작물 볼모로 잡고 다른 사람한테 그려내라- 써내라-는 거래만 하고 말이야!!! 그런 능력을 썩히는 것은 아니 되어요!! 크흡!!!! 그건 죄예요 죄!!! 진짜 무개념 개매너 ㅠㅠㅠㅠㅠㅠ 공개사과 하세요 ㅠㅠㅠㅠㅠㅠ 아니면 그 대신 부스 참가를 하세요..... 크흡!! <<....

뭐, 이런 사고의 흐름을 거쳐 가다가.. 으이그, 안되겠다 싶어서!! 몇몇 분들에게 엔솔 제안을 하였어요.. ^^;;

제가 하세요~만 하고 손가락만 빨고 있으면 이분들은 절!대!로! 안하시기 때문에......... 또르르...........
제물이 필요한데.. 제가 능력이..... 열손가락으로 타자쳐서 글이랍시고 쓰는 거 말고는 없어서.... 그것을 바치기로 하였습니다..
산 채로 절 드려요!! 크흡!! 날 가져요 존잘님들!!!!!!!!!! 크흡!!!!!!!!! ㅠ0ㅠ


............


이런 눈물 젖은 과정을 거쳐, 카카시 총수 소설 엔솔로지를 내기로 하였습니다.
카카시에 미친 성인여자 4명이 모였어요.

쵸로쵸로, 미니슐, TERA, 그리고 저 파토스...(는 제물)

진심 이 분들 소설 보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프라인으로 좀 보고 싶어서 ㅠㅠㅠㅠㅠㅠ 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예상으로는, 분량이 쩔 것 같아요 ^0^/ (그만큼 내 망작도 늘겠치...ㅡㅡ) 또 한가지 다른 예상으로는, 앞으로 이분들의 블로그 파워 장기 잠수가 예상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원고를 쓰시나보다.. 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저의 제안을 흔쾌히 허락해 주신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ㅠ0ㅠ


그리고 책은, 
19금. 성인용. 으로 나옵니다.


저도 지금 카총 깡패분들과 거래한 것만 해치우면 당분간 블로그 소설 업로드는 뜸할 것 같네요. ㅠㅠ 이렇게 다작러의 꿈은 물건너 가나.. <<.... 단편은 쓰기 힘들 것 같고.. 엇갈림은 계속 써 나갈 생각입니다.


정말로 아~무 능력도 없고 경험도 없는 제가 일을 벌려서 힘들긴 하지만, 덕심으로 모든 것을 커버하여 진짜로 졸라게 쌔끈하고 잘빠진 최고의 카총 19 소설책을 만들고야 말 거예요. 올해 최대 목표설정 완료.-_-!!(실제로 파워 공부(?) 중이옵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 앞으로 이 카테고리에는 온리전 관련 주절거림// 온리전 임박시에는 각종 부스관련 정보와 공지가 올라올 예정입니다!




2012. 5. 17. 23: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