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이런. 엄청난 걸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ㅡㅡ;;

나온지는 꽤 된 것 같은데, 제가 이노우에님께서 부르신 노래를 체계적으로 속속들이 다 알고 찾아서 듣거나 하는게 아니라서요. (그게 가능하기나 한가요?ㅋㅋ 대체 몇곡이나 부르셨을까 ;ㅅ;) 아무튼 대충 검색해서 나오는 것들 받아서 듣거나 하는 편이었는데요. 아 새로운 걸 발견하고 말았어요 -0-!! 노래 자체는 나온지 오래됐으니 새로운게 아니지만!! ㅋㅋㅋ 전 처음 들으니까 새롭네요!!

그런데 그게 엄청 좋아!!!!!!!!!!! 헐 -0-!!!!!!!!!!!!!!

가히리 감마 캐릭터 송  Believe in you 이후에 이렇게 꽂히는 캐릭터 송은 또 처음이네요 ㅠ0ㅠ 흐얼.. 정보를 찾아봤는데 결국 원 CD를 찾지 못해서(라기보단 귀찮아서 관둠;;) 정확한 발행일을 알 수가 없는데 뭐 한 09년쯤 되는 것 같아요.. 아마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전 현재진행형이니까요 ㅡㅅㅡ;;;

Are you alice? 라는 작품의 캐릭터송을 담은 CD로 추정됩니다. 원작은 만화고, 드라마 씨디도 많이 있더군요. 여기서 체셔 고양이를 맡으셨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체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 ㅋㅋㅋㅋㅋ 여기서도 냥꼬시군요.. 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 제가 안그래도 앨리스 원작에도 환장하는 사람이라 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너무 좋아요으으으으유ㅠㅠㅠㅠ 왜 여태 몰랐지. 만화부터 찾아서 읽어야겠어요. 검색하다가 드라마 CD의 일부도 주워들었는데........ Hㅏ.......... 너란 체셔. 너란 모자장수. 모습만 보면 완전 좀 여리여리 한 모습인데. 드라마CD 들으니 파워 능글캐릭터얔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ㅋ 노래는 진짜 부드럽고 감미롭고요 ㅠㅠㅠㅠㅠㅠㅠ 

헐 방금 포스팅하다가 알았는데 모자장수 성우분이 원피스의 산지 하신 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웃분들 중에 원피스 파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그 분들 입장에선 완전 수끼리 만난 거네요.. 전 원피스는 동인은 안 파고, 앞으로도 평생 팔 일이 없기에(원피스가 싫어서가 아니라 성역으로 숭배하기 때문입니다...ㅋㅋㅋㅋ) 이 성우 콤비에 대해서 별 고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ㅋㅋㅋ 하지만 이웃 분들도 그다지 고민은 않으실 거라 굳게 믿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이쯤되면 그래서 그 노래가 대체 뭔데 ㅡㅡ? 하실 것 같아서 대령합니드......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この 小さな 檻 抜け出して
 코노 치이사나 오리 누케다시테
이 작은 우리를 빠져나와
 
僕は 僕は
보쿠와 보쿠와
나는 나는

一人 どんな思い 胸に 生きてくのかな
 히토리 도은나 오모이 무네니 이키테쿠노카나
혼자 어떤 생각을 가슴에 두고 살아가는 걸까
 
君を 強く 抱き止める 腕が あるならば
 키미오 츠요쿠 다키토메루 우데가 아루나라바
너를 세게 끌어안아 멈출 수 있는 팔이 있다면
 
役立たずな この 顔も 足も
야쿠타타즈나 코노 카오모 아시모 
쓸모없는 이 얼굴도 다리도
 
溶け 消えうせれば いいから
 토케 키에우세레바 이이카라
녹아서 사라져 없어져 버리면 되니까
 
君の 瞳は 僕の 言葉を
키미노 히토미와 보쿠노 코토바오
너의 눈동자는 나의 말을
 
笑顔で 見つめてくれるのかな
에가오데 미츠메테쿠레루노카나
미소로 바라봐주고 있는걸까
 
眠るように 綴じた
네무루요오니 토지타
이루지 못하게 묶어둔
 
夢は まだ……
유메와 마다……
꿈은 아직……
 
 
 
取り残された あの 日の中
 토리노코사레타 아노 히노나카
아직 남겨져 있는 그 날속의

 
僕は 僕は
보쿠와 보쿠와
나는 나는
 
こうして 今も 願い続けているよ
코오시테 이마모 네가이츠즈케테이루요
이렇게 지금도 바라고 있어
 
だから
다카라
그러니까

   
「ー夢が 覚めなきゃ いいのに」
 유메가 사메나캬 이이노니
꿈이 깨지 않는다면 좋을텐데
  
君の 記憶は 僕の中に 確か
 키미노 키오쿠와 보쿠노나카니 타시카
너의 기억은 내안에서 든든하게
 
笑顔で 幸せ くれたのだから
에가오데 시아와세 쿠레타노다카라
미소로 행복을 줬으니까
 
終焉を 告げる 夜が
오와리오 츠게루 요루가
끝을 알리는 밤이
 
おとずれた、今……
오토즈레타, 이마……
찾아온, 지금……
 
 
 
遠い ある日の朝 産まれ変わって
 토오이 아루히노 아사 우마레카왓테
머나먼 어느날의 아침 다시 태어나서

零れ堕ちた 雨が 全てを
 코보레오치타 아메가 스베테오
흩어져 떨어지는 비가 모든것을

僕らから 奪い去っても かまわない 
보쿠라카라 우바이사앗테모 카마와나이
우리에게서 뺏어가 버려도 상관없어

もう一度 立ち上がる ことを 
모오이치도 타치아가루 코토오
다시 한번 일어서기로

決めたから
키메타카라
정했으니까


 
君の 知らない 僕の 言葉が
 키미노 시라나이 보쿠노 코토바가
너는 모르는 나의 말이

ひとつだけまだ 残ってるから
히토츠다케마다 노코옷테루카라
하나 아직 남아 있으니까

君は 僕の 全てだった
키미와 보쿠노 스베테다앗타
너는 나의 모든 것이었다
 
ああ……
아아……
아아……




아놔... 새삼스럽지만, 왜 이렇게 노래 잘하세요? ㅡㅡ;; 하아....... 지금까지 파파의 캐릭터송 중에 최고로 좋아하는 거라면 전 망설임없이 위에 언급한 가히리의 그 감마 캐릭터송을 꼽아 왔지만 ㅋㅋㅋㅋㅋ 흐앙 이제 한곡 더 늘었어요 ㅠㅠ 크흡!! 발견한 후부터 계속 무한 반복중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

포스팅하면서 이것저것 찾아 봤는데, 이거 만화도 꽤 재밌을 것 같고.. 드라마CD도 재밌어서 ㅋㅋㅋ 보려고요.. 하아. 아오 그렇게 고음으로 능청떨면 전 죽는다고요 ㅠㅠㅠㅠㅠ 근데 이게 보통 파파가 내시는 목소리처럼 낮지는 않은데.. 좀 높은 소리긴 한데 이게 또 다른데서 듣던 목소리랑은 조금 맛이 달라서.. 하아.. 성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드.. 아.. 제가 또 이렇게 귀에 꿀을 바르네요.

얼마 전 잘만 쓰던 이어폰을 잃어버렸는데, 제가 이동 중엔 노래 없으면 못견뎌서 번들 이어폰 아무거나 급하게 구입했더니, 세상에나. ㅡㅡ!!!! 잃어버린 그 이어폰이 그다지 비싸게 주고 산것도 아니었는데, 완전 음질차이갘ㅋㅋㅋㅋㅋㅋㅋ 하. 난 무슨 목욕탕에서 노래하는 줄 알았네... 악기 소리 하나도 구분 안되고.. 하아.. 아무튼 그래서 이런 번들만 아니면 된다!! 라면서 뒤지다가 결국엔 가격이 높아져서 7만원대의ㅡㅡ 이어폰을 질러 버렸는데. 아 그거 오면 파파의 목소리를 그걸로 들어 주겠어요 ㅡㅡ!! 

.

결론.
가사도 좋고.. 노래 너무 좋아요 ㅠ0ㅠ
하닥하닥하닥............. 날 가져요. 파파상........... 




2012. 5. 20. 21: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