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올린 소설의 댓글로...TERA님께서 달아 주셨네요.... 축하드려요...... ^-^/..
축하할 일인지는 모르겠지만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아.. 아래 댓글 캡쳐는,, 스포가 될 수도 있으니 혹시 4대/나루카카 소설 페르소나.. 를 읽지 않았고, 나중에 보고자 하시는 분은 댓글 내용은 보지 않는게 좋습니다.. ㅋㅋ;;;;;;;;





댓글자체도 너무 정성 넘치는 내용이어서 두번 감동했어요 ㅠㅠ 감사드려요.... 스릉흡니드............♥

그런데 이거 다음에도 또 할 일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땐 제가 답글로 다는 건 제외해야겠어요.. 지금보니 따로 볼 수가 있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약속대로 리퀘를 받겠습니다......☆
음, 앞서 말씀드린 대로 커플링은 거의......... 제약 없고요.... 내용만.. 근데 테라님은 해피엔딩 좋아하지 않으시나.. ㅋㅋ 쨌든, 우울우울 진지진지 아련아련을 처먹은 내용으로 부탁드려요........ㅠ0ㅠ 방법은 비밀 댓글로 달아주셔도 되고..... 뭐 여타 다른 방법 아무거나 상관은 없습니다.. ㅋㅋㅋㅋ 심지어 리퀘권 버리셔도 됩니다...... << 은근히 바라고 있........?!?!?!?!

제가 막상 리퀘로 쓰면.. 머리가 경직돼서........ 잘 써낼 수 있을지 의문이긴 하지만.. 노력해 볼게요 ㅠㅠㅠ







2012. 6. 17. 18: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