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없음. 스포 있음.
만화내 캐릭터 및 스토리를 심하게 까므로 싫으면 창을 닫으세요.
 

이젠 말하기도 입 아프고 지치지만 카카시가 나왔으므로 포스팅.. ^^*



이제와서 지 정체성을 생각해보기 시작하는 사스케. 너 좀 늦은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눈 앞에 복수라는 목적이 사라지고 나니까 이제서야..ㅋㅋ 지랄도 가지가지네 ㅗㅗㅗㅗ 이제와서 동정이라도 해줄줄 알고?^^* 왜, 이런 식으로 가다가 나중에 생각 바꾸고 나루토 도와줘서 전쟁끝나면 영웅 대접이라도 받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이타치와 사스케는 전쟁영웅이 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귀찮아서 포스팅도 안했지만(카카시가 안나와서) 591화에서 츠지카게의 입을 빌려 얄팍하고 비겁한 작가의 생각이 드러났음. 에라이 맛살아.

뭐 됐고, 카카시는 이쁘니 됐어요. 그런데 사실 사스케가 닌자는 뭐지? 라고 생각하면서 떠오르는 저 나뭇잎 닌자들 중에 카카시가 끼어 있다는 것 자체가 기분이 나빠요. 됐다 우치하랑은 정말 티끌만큼도 더 엮이게 하고 싶지 않다. ㅠㅠㅠ (오비토 제외). 하지만 저 그림에 카카시가 없었다면 그건 그것대로 엄청나게 분노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키 제일 큰 우리 위너 카카시♥
연하공 연상수는 둘째치고, 아무리 연상연하여도 키 차이는 아름답게 나줬으면 좋겠다는(수가 더 작은 쪽으로) 저의 취향이.. 카카시로 인해, 수가 더 커도 괜찮아 ^0^/ 도 아니고, 수가 더 큰 게 좋아!!!!!!!!!!!! 로 바꼈다는 것은 유머인가요 안 유머인가요 ㅋㅋㅋㅋㅋ 이젠 카카시가 웬만한 애들보다 크면서 깔린다는 사실 자체가 너무 좋아 미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정확히 말하면 키따위 이제 전혀 상관없어졌다는 게 맞겠네요. 어차피 남X남 파는데 키 따져서 뭐하겠어요ㅋㅋㅋㅋ 억지로 남녀관계 기준에 끼워맞출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어이쿠, 우리 캌센 말도 했어여 ^0^/
잘한다 잘한다~ 이뿌다 이뿌다 이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흑. 가이는 행복하겠어요. 저렇게 이름 불리니까.. 

근데 카카시 지금 두손 모은거죠? ㅋㅋ 대체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되어 있는거야 손이. 경계라도 제대로 그려 주등가.. 분신과 함께 뇌절을 이어서 쓰고 있네요 ㅠㅠㅠㅠㅠㅠ 

카카시는 앞모습도 예쁘고 뒷통수도 이쁜데....... 옆통수도 이쁘네여....... 왤케 이쁘냐 이 각도.. 아.. 얼굴 하나 안보이는데도 이렇게 이뻐도 되는 거예요? 반칙.
 
새끼손가락 공격이라고 일일이 말하며 공격하는 가이도 깨알같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적 도발하지 말라고 했잖아 나루토 이 개시키야.......
나루토가 선생말을 제대로 들어 처먹는 날은 대체 언제 올까요?????????????? 안오겠죠.. 영원히..
나루토 선인모드 되고.. 저건 무슨 모드지? 구미 힘도 얻고.. 하니까 애가 완전 싸가지가 날이 갈수록 없어지네요..^^ 저번엔 뭐더라? 토비한테 한눈 팔지 말라고 한소리 하더니, 이제는 뭐 잘났다고 도발하고 있어 ㅋㅋㅋㅋ 얘 언제부터 이렇게 잘난척이 심했어요? 원래 나대고 큰소리 치는 캐릭터긴 했지만... 이런 식은 아니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너때문에 토비가 무슨 짓 하기 시작했잖아 그지야 ㅋㅋㅋㅋㅋㅋ 어휴 이 제자들..이 아닌 병신들.. 7반 병신들은.. 뭐 답이 없으니 넘어가죠. 일단 사이가 그나마 가장 멀쩡하다..

카카시가 한숨 쉬며 적 도발하지 말라고 했잖아.. 라고 말하는 것과는 달리, 신나서 나루토 고! 를 외치고 있는 가이.. ㅋㅋㅋ 이 두사람의 차이도 꽤나 흥미롭네욬ㅋㅋ 이 둘 왜이렇게 귀엽지. ㅠ0ㅠ 그에 반해 나루토는 역시 원작 속에서는 하나도 안귀여움. ㅋㅋ




전 이 장면을 이번 화의 카카시☆로 선정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작지만.. 저 대사도 그렇고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아요???? 완전 멍댕~ 한 포즈로 서서 저게 뭐야? 이러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쌈구경 하는 병풍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구나........... 귀여우니까 돼썽.. ^^*

가까이서 보면 엄청나게 섹시하고 진지한 얼굴을 하고 있겠지만.. ㅋㅋㅋㅋㅋ 멀리서 보니 이렇게 귀엽네요 ^^ ㅋㅋㅋ 하아.


뭐, 내용은 별거 없어요.

1. 이제는 두루마리 떡밥이냐.
2. 오로치마루가 아직도 살아 있다니. 징글징글하다ㅡㅡ;;;;;;; (텐조가 나올지도 모르겠다.)
3. 오 마다라 카카시 있는 쪽에 가는 거 아냐? 빨랑 가라...가서 카카시와 한공간에 있어줘..ㅠ0ㅠ 나머진 내가 할게.. <<?!?!?!?!
(하지만 갈 것 같진 않음. 카게들이 막아서..)
4. 사스케가 떠날 준비를 마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만들 준비겠지.. ㅋㅋㅋㅋ 이제 기가차서 말도 안나옴ㅋㅋㅋㅋ




2012. 7. 5. 00: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