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저희 부스가 무사히 정식 접수되었어요!!!!!!!!
예상했던 대로 나루토는 신청부스가 많아서 정말 순식간에 마감이 되었네요.
제대로 폼을 채우지 못하면 선착순 안에 들어도 신청이 안될 수 있기때문에 만전을 기한다고 계정넣고 첨부도 하고 하다가 하마터면 놓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개 부스 제한중 21번째로 성공! 개인적으로 21이란 숫자를 좋아해서 ^^* 기분도 좋네요!! ㅋㅋㅋ

이후부터는 대기자로 접수가 되고, 지금 신청되신 분들중에 취소자가 생기면 대기 순번대로 메꾸는 방식이라고 해요! 혹시 하려고 했으나 못하신 분들은 참고..........^.T 늦가을에 2차신청도 받는다고 하고요! ㅎㅎㅎㅎㅎ

아아, 이제 부스 이야기를 해드려야겠네요.
저와 쵸로쵸로님, TERA님, 미니슐님 네명이서 참가하는 카카시총수 19금 소설 앤솔로지!! 가 나올 예정입니다. 페이지 수 많을 거예요.^^ 네 결국 처음 공지했을 때와 변함는 겁니다. 앞으로도 없을 거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부스 이름은
19폭 최고급 병풍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신청때 개드립처럼 넣었던 이름인데 결국 그대로 가네요.  의미는 다들 아실거라 생각.^^*

서클리스트가 언제 공개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신청기간 마감한 후 즉, 9월 1일 이후가 아닐까 예상되네요.) 공개되면 구경 해주세요 ㅠ0ㅠ 아참, 아직 수정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지만,, 서클컷도 확정이라 생각하며 정식으로 그려 제출했으니 나중에 리스트 뜨면 보세용!!! ㅋㅋㅋㅋ 카총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흐흐........ 부탁드려요. *-_-*

http://jump3.xo.st/   주소는 요기!

기분 좋네요!!
불금이고!!!!!!!!!! 부스 신청도 무사히 하고!!!!!!!!! 오늘 정말 여러가지로 재밌는 일이 많았어요!! ㅋㅋ
모처럼 기분 째지니 기념으로 맥주나 까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 8. 18. 01: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