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의 보스라니 뭐 이런 모에한 설정이 다 있어.....
날 죽이시오...............orz

는, 네이버 '레사'라는 웹툰의 '레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노블레스 삘의 설정에다가 이 분도 '이게 너와 나의 눈높이다'라는 대사를 구사할 것만 같은 먼치킨... 이나, 일단 '적'에 속하는 데다가 그쪽에서도 환영받지 못하는 존재라는 점이 노블레스의 라이랑은 전혀 다르네....... 

이제 프롤로그 시작한 웹툰이지만 앞으로 기대 기대..^^
그래요 별다른 이유 없어요. 넘사벽은발이고 꽃돌이자나여.......... 하아......................





그리고 이건 어제 하루만에 100화가 넘는 분량을 정주행한 웹툰'쿠베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건 딱히 한놈 찝어서 좋아할 수 없을 만큼 미친듯한 훈남들의 향연이다........
보면서 정신을 못차렸...... 지금도 못차리고 있음............흐규흐규흐규




불의 신 아그니......
아니 그 신관은 전생에 무슨 짓을 했길래 이런 신을..................... ㅣㅏㅂㄷ;ㅓ갸호ㅠㄹ 질투나 히밤 ㅠㅠㅠㅠㅠㅠ 이게 무슨 판타지 로맨스물이라더니 100화가 넘도록 아직 이렇다할 로맨스도 없는 주제 다 죽은 것 같던 나의 연애세포를 자극하여 설렘설렘하게 만드는구나........ 너 따위가 뭔데!! 흐극흐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질 할꺼면 인간세상에 내려 오지를 마ㅠㅠㅠㅠㅠㅠㅠ 아님 나한테 오든가여..........................시발.........ㅜㅜㅜㅜ




음.. 간다르바.. 였던가.... 뭐더라 이름 까먹었........ 니 이름 어려움 ㅠㅠㅠㅠㅠㅠㅠ

장발인 것도 좋은데 이 짤처럼 완전 인간 코스프레 하는 이 모습이 더 좋음. 게다가 2부에선 계속 이 모습일 것 같아서 더 좋음.. 언제쯤 사악해질까. 일단 딸바보라 딸때문에 지금 정신 나가 있는 상태. 신급 수라, 무슨 종족이더라. 암튼 수라의 어떤 종족 종족 왕임 ㅋㅋㅋ 그치만 힘은 많이 약해져 있는 상태.

초반에 아그니랑 캐미 돋을때 존나 좋아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ㅠ흐규흐규 그런데 양쪽 다 내가 수로 두고 싶은 성격은 없는지라 깊게 파진 못할 거 같소. 게다가 아그니가 노멀로 너무 신관이랑 캐미 돋아 흐미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게 좋아서 됐어. 커플질은 됐고 난 그냥 Aㅏ.......... 내 연애세포 살리지마여.. 덕질엔 그딴거 아무 도움 안됨. 하..... 욕나오네.




천재 마법사 아샤.
철딱서니 없고 약하고 천방지축인 주인공을 보호하며 끌고 다니는 전형적인 보호자/선생캐. 선생이라 하기엔 성격이 더러워서 약간 무리가 있는 듯.

사실 취향으로 따지면 아샤가 가장 취향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형적인 '2인자형 천재' 랄까. 범인들은 못따라오는 천재중의 천재인데, 생일 속성이 서로 다 다른 선천적인 취약점이 있음. 근데 그 취약점을 다른 넘사벽 실력때문에 오히려 장점으로 만드는 존나 발리는 설정........

2인자 형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계산속도가 인간 수준이 아닌만큼 빠른데, 어디까지나 계산을 하긴 한다는거.. 그러니까 뭐라고 하지, 정말 잘났지만, 뛰어난 육감이나 직관적인 판단으로 도저히 따라갈 수 없는 센스를 발휘하는 '주인공형 캐릭터'한테는 결국엔 한발 밀리고 마는................... 그런 느낌이 가득한 캐릭터임. 아직 그 '밀린다'라는 모습은 보여준 적도 없지만..ㅋㅋㅋ 머리쓰고, 침착하게 상황을 분석하고 대응하는 것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함. 그래서 평소에는 주인공을 끌고 다니고, 보호자 역할을 하며 일행들을 이래저래 조율하느라 의도치 않은 봉사자 역할을..orz 실력도 넘사벽이라 주인공이 성장하기까지는 든든한 멘토 및 동료 역할. 그러나 나중에 가면 다 된 밥을 주인공에게 넘겨줘야 하는 그런 캐릭터. 거기다가 숨기는 게 많고 매사가 비밀스러우며 자신의 이야기는 거의 하지 않음. 주인공과 비슷한 어두운 과거가 있는 듯 하지만, 자신은 원하던 바를 여태 이루지 못한 거고.... 주인공은 그와 다른 길을 걷겠지. (하지만 주인공한테도 계속해서 새드삘 나는 복선이 깔려있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 하....... 잘하면 죽을 거 같아서 더 아련해지는 캐릭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한마디로 카카시 같은 캐릭터입니다. (성격은 많이 다르지만 난 자뻑 지랄캐도 좋음.) 

비중이나 실력의 절대성을 보면 솔직히 카카시가 상대적으로 훨 딸려 보이지만.... ㅡㅡ;; 그건 순전히 맛살 탓임. 카카시는 맡고 있는 포지션에 비해 맛살에게 무책임하게 내팽게 쳐진 채 너무나도 터무니없는 활약상과 병풍전담으로 전락해서..... 하아.. 제대로였다면 아샤와 같은 포쓰를 뿜고 있겠지 ㅠㅠㅠㅠㅠㅠㅠ 

다른 만화와 비교하면, 주인공과 아샤의 관계는.. 음.. 아샤가 멘토나 선생의 역할이 좀 약하고 동료쪽에 더 가깝다고 봤을 때, 헌터헌터의 곤과 키르아. 겟백커스의 긴지와 반. 정도의 관계려나.. 평소 머리쓰고 챙기는 쪽은 키르아와 반이지만 그리고 둘다 천재지만, 결정적인 부분은 곤이나 긴지의 센스를 못따라가는 느낌. ㅎㅎㅎ 하지만 난 항상 이런 캐를 좋아하지......ㅜㅜ


각설하고, 다 좋은데 아샤에게는 치명적인 문제가 있어요...................................


대체 너는 왜 여자인 거니.


하.................................. 이건 절대로 설정미스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긴 것도 미소년에 남자라고 오해받고 다니는데 결국 여자는 여자라는 거............ 이것만 아니면 그냥 딱 총순데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자마자 치비카카시를 떠올리게 한 신 쿠베라.

이건 어린이 모습을 하고 있는 것 뿐이고, 신이므로 죽지도 않고 나이는 엄청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러니 하게도, 이 만화 제목이자.. 남주..인거 같은데.......... 정작 지금까지 나온 인물중 가장 나쁜 놈으로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자체가 선악이 불분명하지만.. 그래서 서로 얽히고 섥혀서 파국으로 치닫는.. 그런 이야긴 것 같지만. 뭐, 문제는 수단의 정당성이겠지.

아직 자세한 이야기가 나오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일단 아샤에 버금가는 매력캐인 건 맞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후회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옛날에 아무리 나빴어도 후회하는 녀석들한텐 약하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극흐극 비밀많고 후회하고 능력은 쩔고 약간 안하무인이거나 무심한 듯한 성격에....... 등등등등 아무튼 이런 요소는 나를 발리게 하는 설정들인데.. 대부분 다 가지고 있음.




흐규흐규흐규 ㅠㅠㅠㅠㅠㅠ 이게 어른 모습으로 첫등장한 장면이었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장 멎는 줄 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는 쩌리는 여주 '쿠베라'. 이름이 똑같음. 물론 둘은 아주 깊은 연관성이 있음.ㅎㅎㅎㅎㅎㅎ 주인공은 나중엔 좀 멋있어 지는거 같지만 지금은 그냥 그럼. 민폐 짜증!! 으로 넘어 갈락말락 하는 중...... 언제나 그렇듯이 나는 전형적인 주인공 캐들에는 별로 관심이 없음. 성격도 생각도 행동도 신 쿠베라와는 반대라고 보면 됨. 물론 성별도.......




밤엔 또 금발로 변해여... 게다가 곱슬머리 덕후야 ㅡㅡ 머리카락 덕후.. 변탠가..
내가 또 약간 변태스런 캐릭터 좋아하는 줄 어떻게 알고...................orz............




금발버젼 어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금발 말고 저.. 회색인지 뭔지 오묘한 색의 머리가 더 좋음.




2부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규흐규 쿠베라님 흐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쿠베라 어린이도 좋지만 진짜 귀여워서 참을 수 없었던 건 이 녀석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라 종족 중 하나.. 가루다족이었나 뭐였나. 아오 이름 ㅡㅡ;; 암튼 그거랑 이름도 불러서는 안되는 볼드모트 돋는 혼돈의 종족..이 섞인 하프.. 지금도 쩌는데 오히려 지금은 별 볼일 없단 설정이고 나중에 성장하면 존나 개쩔.....어 진다는 녀석. 이름은 유타.

누나 행복해지게 얼른 커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간 말을 못해서 주인공 무리와 같이 다니면서도 이래저래 초 귀여움을 발휘함........




이런 식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난 쇼타 아니야 난 애한테 관심 없다고!!!!!!!
근데 넌 솔직히 쫌 많이 귀여움................orz.........




마루나. 저 위에 애꾸눈 초록색 머리 간다르바인가 그 이름 까먹은 수라왕이 아들처럼 키운 녀석. 둘이 종족은 다름.
첫인상은 이누야샤 돋는다............. 라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식하게 세고 빠른데,, 음... 처음엔 그냥 그랬으나 가면 갈 수록 훈내 돋는 캐릭터. 수라형으로 변신한 모습이 개멋있음.
유타의 형임. ㅎㅎㅎㅎㅎㅎㅎㅎ 피가 반밖에 안섞였다고 봐야 하나. 유타는 하프니까........... 유타도 얘를 찾아다니는 거고 얘도 유타 찾아다님.

이 만화는 인물관계가 너무 복잡해서 생각하며 보면 그냥 머리 터짐. 대충 보고, 설명 나올때마다 그랫었군 그랬었군 하며 적당히 넘기는게 속편한 그런 만화......... 에휴...... <<...........




용과 인간 반반 섞인 용족 하프 아즈씨...........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씨라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도 까먹음 근데 이름은 중요하지 않다
아저씨니까 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 유타랑 만나서 둘이 이야기 할때 유타도 귀엽고 완전 미치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애들이 다 과거 있고 사연 있는 애들이라 존나 복잡........... 하아. 그 와중에 나오는 애들마다 다 훈내 터져서 정신 못차리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극 흐극. 그런데 이와중에도 솔직히 커플링은 눈에 들어오는게 읎네.. 라고 생각하는 난 그저 비엘덕후.. 병이다 병...........

아샤가 여자라 어쩔 수 없으니.. 굳이 고르면 신 쿠베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얠 수로 파면 또 존나 개마이너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래곤 아즈씨 수도 좀 끌림......... 오 이 아저씨랑 마루나가 있었지!!!!!!!!!! 오....... 존나 좋네. 둘이 싸운적도 있고 내용으로 봐서는 마루나가 계속 이 아저씨한테 집착할 것 같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상연하 맞나.. 아니다 나이로 치면 마루나가 많나.. 그러나 외모로는 아즈씨가 아즈씨고 미루나는 청소년 수준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 하아.





팬카페를 가입하고 싶었지만 참음.
왜냐하면 전 한번에 하나밖에 못파니까요...................

잠깐씩 한눈 팔땐 있어도 언제나 자석처럼 카카시에게로 돌아오네요........
캌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맛살은 뭘 그리고 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2. 8. 26. 14: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