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화 없음. 스포 다량함유. 카카시 위주 감상.

이번에는 네타가 하루 일찍 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웬일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를 통해서, 나루토는 역시 카카시가 아니면 볼 가치도 없고 아무런 감동도 재미도 없다는 것을 깨달음.. ㅠㅠㅠㅠ


카카시 중심이 아니니까 바로 재미가 없어.
 

그래도 나오긴 했으니 (그것도 존나 이쁘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컷 한컷 기록해 놔야징★







마다라 보고 놀라는 장면!!
이번화에서 카카시가 하는 일은, 놀라면서 말하거나, 놀라거나, 이쁘게 멍때리거나, 다시 놀라거나, 생각하거나, 놀라거나, 멘붕하며 말하는 것임.. 그걸로 끗.. 마다라는 잘 생겨서 편애 캡쳐. ㅋㅋㅋㅋ 오비토와는 전혀 다른 류의 포쓰가 있음.. 진짜 궁극이네요 마다라... ㅋㅋㅋㅋ




뒷통수도 사랑스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저 느낌표마저 귀여워 보임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이 카카시로 할래요.
 

이 카카시 제꺼 찜뽕 제가 선점. 이거 선전포고 맞음. 이건 전쟁임. ㅡㅡ;
(근데 뒤에 있는 쪼끄만 나루토 팔 여섯개 달린 곤충같..............)




★숨은 카카시 찾기☆




이거 오비토 어렸을때 얼굴이 좀 보여서 캡쳐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거듭될수록 오비토 좀 어려지는 듯 ㅡㅡ;; 개인적으로는 사이코스러운 면모가 점점 깎여나가는 것 같아서 아쉬워요. 넌 그냥 개싸이코 했음 좋겠다. 이왕 이렇게 된거. 이런 은근히 귀여운 얼굴 하지마. 너야말로 "Don't make that face", 다 이놈아 ㅡㅡ;;




마다라가 오비토의 계획을 아는 것을 보고 카카시가 생각하는 거ㅋㅋㅋ 가이는 !? 하고 물음표를 띄우는 반면에 카카시는 뭔가 알아채고 생각을 시작하는 이 극명한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둘 조합 너무 좋은거다 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는 오비토 받아들이기도 힘들어 죽겠고 그냥 말그대로 멘붕인데 ㅠㅠ 그와중에 마다라까지 받아들이느라, 아주 머리가 터지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도 힘들 거긔............. *-_-*... 한꺼번에 받아들이기엔*-_-* 너무 벅찬 우치하 개새끼들............. 카카시 알고보면 꽤 연약하다구!!(중의적 의미가 느껴지신다면 그건 착각이 아님....<<..) ㅠㅠㅠㅠㅠㅠ 흐극흐극....




★숨은 카카시 찾기 2☆





또 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 들어서 방어하는거 너무 귀여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다라는 구미와 팔미를 상대하겠다며, 넌 저 둘을 상대하라며 자리를 뜨는 마다라.
이로서 마다라 vs 구미, 팔미, 나루토, 킬러비 // 오비토 vs 카카시, 가이 의 구도가 만들어 졌네요.

아니 근데 이 만화는 왤케 주인공들이 악당들을 다구리를 쳐????????????????????
옛날엔 그래도 소년만화의 정석인 1대1 구도를 나름 만들어내려는 노력이라도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2부 들어서는ㅡㅡ 원작자가 요절한 뒤로도 그냥 그렇네여...... 하아..




카카시와 오비토의 아이컨택♥

전 이번 화중에 이게 제일 좋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장면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마다라가 자리를 뜨면서 소란스러운 와중에 가이는 다른데로 시선을 뺏겼는데, 카카시는 정면의 오비토를 보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그리고 오비토도......... 카카시 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가이야, 니 마누라 지금 옛남자랑 바람날라 그런다잉?!?!?!?!?

아무튼 이 둘의 시선처리가 너무 좋은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극흐극 저는 이렇게 또 오비카카 오비카카 하고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성까지 할 수 있으려면 더 지켜봐야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적으로 싸우는 와중에도 갈라놓을 수 없는 끈적한 무언가가 느껴진다......... 흡........ 하........




저러코롬 눈을 마주치더니, 카카시가 질문을 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거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마다라랑 한패가 되었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하아..

이러고, 예상했지만 오비토의 회상시작............... 앞으로 진상이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무슨 이야기든 간에.. 카카시는 2차.. 3차.. 아니 4차인가.. 몰라 몇번인지도 모르겠어. 암튼 멘붕을 피할 수 없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흑흑...

.................너무 좋잖아★




전체적인 내용은 별거 없었어요. 정말 카카시 별로 안나오니까 집중력 확 떨어짐 ㅋㅋㅋ
카케들 쪽은 완전 유린당한 듯 ㅡㅡ;; 다들 뻗어있는데 가아라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ㅠㅠㅠㅠㅠ 마음이 아팠음 ㅠㅠㅠ 그러나 츠나데가 상반신 하반신 완전 분리의 상태에서도 나머지 카게들을 치료하겠다며 카츠유를 소환함 ㅡㅡ;;; 도대체 어떻게 살아있을 수 있는 건지부터 궁금하다........... 이렇게 심하게 안죽으면 페인전으로 죽은 카카시가 너무 이상해 지잖아 ㅡㅡ;; 츠나데는 의료인술이 뛰어나니 뭐 그런 이유라고 너그럽게 생각해 봄. ㅡㅡ;; 결론은 츠나데 죽을 거 같음;;;;;;; (그래도 가아라 살려주면 그걸로 됐음 ㅠ0ㅠ)

그리고 마지막에 할아버지 마다라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저세상과 이세상의 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륜안은 다이아몬드가 맞다는게 판명남. 몸 다 문드러졌는데 눈만 존나 멀쩡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쿠모와 카카시가 만났던 것도 생각이 나면서......... 흠 그럼 같은 종류의 곳인가.......?
근데 오비토는 뭔가 완전 치료도 되어있고, 어딘가에 이불 덮고 편안히 누워 있는거 같아서 ㅡㅡ 그건 또 아닌거 같기도..
모르겠네여. 그리는 사람이 알아서 하겠져. ㅡㅡ;;




서비스로 카카시 한번 더 보여드려요.


저 좀 마음씨가 후한 듯. ㅋ 이번주는 캌센 생일도 끼어 있고 ㅠㅠㅠㅠㅠ 은혜로운 주간이니, 다들 카카시스러운 한 주 보내시길 바라요. ^.~



2012. 9. 12. 00: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