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

 
이건 나의 마음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미친 잉여력......
난 내 생일도 이렇게 안챙겨..... 하................

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만큼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없어서, 당일날은 불가능하고.. 하루 미리 케잌을 잘랐어여..........^^*
출연하신 분은, 카총러 아니져...... 실친이져............. ^*^
제가 사진을 진짜 못찍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해도해도 너무해 정말 건질만한게 아무것도 없어 ㅋㅋㅋㅋㅋㅋ 무슨 생각으로 찍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다 흔들리고 ㅠㅠㅠ 배경도 그지같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좡난 아님 ㅠㅠ 흑흑
미안해여 캌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가로로 찍은거........ 사진이 정말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십장을 찍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한테는 작고 귀여운 카카시와, 크고 섹시한 카카시.. 이렇게 두개의 피규어가 있는데.......
오늘(14일 금요일) 작은 녀석 카페로 외출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카카시는........ 네.. 저도 그럴 용기는 좀.. 이것도 좀... 그렇긴 했는데....... 사랑으로 극복..........ㅋㅋㅋㅋㅋ
초 큰거 세개 꽂으려다가, 아무리 봐도 하나도 안이쁠것 같아서 안했어요........
하지만 저, 그리고 실친 두명.. 우리 셋은 카페에서 진짜로 생일 축하 노래 부름............. 작게.............. 아주 작게..........
어디선가 시선이 느껴졌지만.. 꿋꿋이 모른척..^*^
그래, 내가 바로 호모씹덕이다!
사랑하는 캌센의~ 라고 전 말했는데, 실친님께서 센스있게 허수아비라고............. 하......... 내나이 2X살... 친구들이랑 이러고.. 아..



단거 안 좋아하니까,
달지 않은 요거트 케잌으로 준비했어.........

그러니 먹어 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잌을 사다 놓았는데 왜 먹지를 못하니,
왜 먹지를 못하니......... ㅠ0ㅠ





하..................
사진촬영 협조해준 실친들께 감사. 하.............
ㅠㅠㅠ 캌센이 먹지를 못해서, 제가 대신 먹었어요 ㅠ0ㅠ 괴상하게도 오늘은 케잌이 맛있었는데...... 넌 왜 먹지를 모타니 ㅠ0ㅠ


카카시한테는 정말 미안하지만....... 저는 이것말고 딱히 선물"다운"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어요ㅜㅜㅜ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정말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긴 다른 장소. ㅋㅋㅋ 오늘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닌 카카시. ㅋㅋㅋ
이건 제가 찍은 게 아닌데.. 어째서 친구가 찍은 게 더 이쁜 것이야..
어째서 난 개 손이야.......ㅋㅋㅋㅋ큐ㅠㅠㅠ
쨋든,


내 남좌, 내 사랑*-_-* 카카시!!!!!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한다!!! ㅠ0ㅠ

여러분들도 카카시 생일다운 은혜로운 하루 보내세요!! ^0^/



2012. 9. 15. 00: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