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없음. 스포 다량함유. 카카시 중심감상. 욕주의.



뭐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야기하면, 만화경 사륜안 개안이유가 이제와서 밝혀진다면 가장 만만한게 린밖에 없다고는 생각했어요.블로그에 쓴적이 있었나........... 아무튼.... 카카시와 린의 이야기를 상상할때는 항상 두가지였는데, 하나는 린이 카카시 구해주다 죽거나. 하나는 카카시가 린을 죽이거나. 물론 어쩔 수 없는 이유로...... 하지만 그 어쩔 수 없는 이유를 내 스스로 납득할정도로 생각해내기가 무지하게 힘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려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마사시 개새끼야 제대로 설명해라



카카시가 무기력하게 어떤 수도 쓰지 못하고 그저 말려들어서 그저 흘러가는대로 죽여서도 안될 것이며, 미친듯이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니면 안될 것이며........ 어차피 그런 이야기로 쓸거면 존나 제대로 비극적으로 만들어라, 개새끼야.

솔직히 이유만 제대로면 전 이 스토리는 환영.

599화 이후 저의 멘붕을 기억하시나요. 카카시의 현시점의 모습을 설명하려고 세워둔 외롭고 고독했을 거라는 과거상이, 싸그리 무너지면서 생긴 멘붕. 지금의 카카시는 과거가 비극적이면 비극적일수록 이해가능하다고 했던 것. 그것과 궤를 같이하는 입장이에요. 힘들었으면 힘들었을수록, 지금의 카카시의 모습에 저는 쉴드도 치고 안타까워도 해주고 아련돋는다며 씹덕씹덕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저의 카카시, 가 가지고 있는 일대기와 비슷해지는 거......

애당초 어느정도 마음의 준비도 되어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경을 생각하면 카카시가 린을 죽였다고 나올 거 같아서.... 게다가 슬픈건 당연히 슬프지만 저는 존나 사디즘 변태인지 카카시 과거가 비극적이면 비극적일수록 좋기 때문에♥ 벌써부터 카카시한테 감정이입해서 존나 슬퍼하고 있음....... 아이고 내새끼 어쩌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때문에 못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릭하면 커지지만, 저능 카카시만 잘라오져..... ^*^


현재 남편



옛 남자



이거 카카시를 두고 벌이는 에로치정극이었구나?!



평화로운 삶을 살던 평범한(?) 부부. 그러나 카카시(아내)에겐 평생 잊을 수 없는 옛사랑의 아련한 추억이 있다. 카카시는 그와(의 잠자리에) 관련한 후회와 죄책감을 아직도 마음 한켠에 간직한 채 살고 있었는데....
어느 날, 죽은 줄 알았던 옛사랑이 복수의 칼날을 갈며(그동안 갈고 닦은 테크닉을 자랑하며) 이들 앞에 나타난다!  

..........삼류 에로비디오 껍데기에 쓰여져 있을 법한 그런 문구가 떠오름....... ............ ...............


그나저나(정색), 죽은 사람 산사람도 가리지 않고 그리는 마사시 너란 작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그러고 보니 아스마도 아카츠키한테 죽었으니............ 오비토 너도 사스케만큼이나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긴 했구나......ㅋ




지겨운 회상이지만 카카시는 소중하니까여☆




뭐라고, 이 개새끼야?!


린은 닌자도 아니냐, 오비토 이 그지 쌍쌍바 가튼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자꾸 보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린이 일반인인 줄 알고, 린이 니 여자친구인줄 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니 애인 카카시한테 맡겨놓고 죽은거냐?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완전 머릿속으론 완전 린이 지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무슨 상황인지도 모르면서, 수세에 몰렸다는 소리를 듣고 둘다 무사한지 걱정하는게 아니라 밑도 끝도 없이 카카시보고 약속했으니까 린을 지키라고??????????? ................


다시 한 번 지껄여봐 이 미친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글러먹었구만. 너에겐 어떤 진실을 보여줘도 믿지 않을만큼의 정신상태가 이미 박혀 있었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우치하는 다 이 모양인가요.


물론, 뭐, 당연히 카카시에겐 그런 능력이 있을거라며 카카시의 존나 뛰어난 실력에 대한 무한한 믿음이라면 이해는 해주겠음. 근데 솔직히 말해봐. 그것도 아니자나 ㅗㅗㅗㅗㅗㅗㅗㅗ 우치하일족에는 사륜안뿐만 아니라, 병신또라이 유전자가 대대손손 내려져 오는 게 분명함.ㅋ



이뻐♡

젠장 야 이 카카시 이, 이, 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미쳤어! 너도 미친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치하 일족도 아니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륜안 낀게 니가 제일 이뻐. 카카시 너 반칙ㅋ


시발 이건 사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너무 이뻐서 사기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어어엉어어엉ㅇ머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 터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반쪽인데 미모도 터지고 내 모니터도 터지고 내 코피도 터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그리고...........
.........................................
............................................................



똷!!




홈오신이시여....................
 
하........... 이게 무슨 일이란 말이오....... 설마설마 했는데 이게 뭐란 말이오...................... 하..........
왜 이와중에 저 뇌절을 쓰고 있는 손 조차 아련해 보이냔 말이오...... 왜...............
옆모습... 미치겠네. 표정이 안보이는데도 슬퍼 보이네요 ㅠㅠㅠ
쩌네여. 쩔어.

뭔가 어느정도는 마음의 준비도, 예상도 어렴풋이 하고 있던 터라 별 생각은 안들었어요......
헐. 진짜네 ㅅㅂ. 이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이 다음이다. 이 다음.




















나도 운다.

정말......... 네가, 너의 삶이, 너의 마음이, 너무 안타까워서 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눈물 왜 이렇게 슬프냐........ 마음 아프고 심장이 아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널 어쩌면 좋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널 어쩌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날 어쩌면 좋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제 마음 아파서 니 얼굴도 제대로 못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지 사실 네 과거가 슬플수록 내 덕심은 자극되고 나는 씹덕이 되는 건 맞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단은 이번화에 그렇게 열내고 싶은 마음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너무 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회상으로 그때의 네 모습을 직접 보니 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증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남은 건, 제대로된 설명.


사실 씹덕씹덕 하는 거나, 감정이입해서 슬퍼하는 것도 마음껏 못하겠네요. 뒷내용이 불안해서........... ㅡㅡ
앞에 잠깐 언급했지만 다시 가져올게요........


카카시가 무기력하게 어떤 수도 쓰지 못하고 그저 말려들어서 그저 흘러가는대로 죽여서도 안될 것이며, 미친듯이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아니면 안될 것이며........ 어차피 그런 이야기로 쓸거면 존나 제대로 비극적으로 만들어라, 개새끼야.


이거 보면 뭐 기억나는거 없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타치가 딱 저랬어야 하는데, 이타치 이야기는 저것중 어떤 것에도 성공하지 못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뢰도 0%


마사시 니가 얼마나 제대로 된 스토리를 만들어낼지 전혀 믿음이 안간다고 개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그렇게 말했잖아 차라리 그냥

쩌리로 두라고!!!!!!!!!!!

하. 빡쳐. ㅋㅋㅋㅋㅋㅋㅋ 좋아써여. 이것도 좋으면 먹고 마음에 안좋으면 버리고. 해야겠어요.
그리고 마사시의 캐릭터에 대한 애정도와 스토리의 완성도는 반비례한다는, 우치하앍☆ 이론에 희망을 걸어봅니다. 이번에야 말로 이 이론을 검증할 수 있게 되었네요. ㅡㅡ; 아, 이 이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루토 팬들을 위한 지침서, 제 3 장 나루토 세계에만 적용되는 독자적 이론들. 편을 참조해 주.........(...................)

어쨌든, 저는 이러면 된다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수많은 독자들은 대체 ㅋㅋㅋㅋㅋ 만약 저상황이 되기까지의 카카시의 활약이라든지, 행동이라든지 등등등이 존나 카카시가 허접해 보이는 지경이 된다면 ㅋㅋㅋㅋㅋㅋㅋ 그것때문에 욕처먹을 카카시는 누가 보호해주나.... 카카시 인권 보호요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일부 ㅋXXㄹ 정신병자들처럼 여기저기 쏘다니면서 입단속하고 다닐 수도 없는 노릇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이른 감은 있지만 존나 까일 가능성을 무한대로 품게 된 카카시에게 미리 애도를...........

마사시는 엿 좀 처먹어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한가지 좀 다행인 것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친이 완전 만화랑 상관없는 커뮤니티에서 나루토 네타를 당하고서는 저한테 이야기를 해줬는데 ㅋㅋㅋㅋ(사실 전 일하고 와서 피곤해서 자빠져 자려다가 실친때문에 네타뜬거 알고 벌떡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 그 커뮤니티 반응이 다 마사시 시발놈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 승 전 마사시개새끼

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졌다 ㅋㅋㅋㅋ)

카카시가 린을 죽일리가 없는데 이게 뭐냐고, 이럴거면 차라리 쩌리로 두라고...... 한다더군요. 아놔 그 커뮤엔 카카시 팬들만 모여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 똑같은 마음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전 씹덕후의 심정으로, 비극적인 과거상 자체는 좋아서, 제대로 된 설명이라는 전제하에서는 큰 불만은 없는 상태지만......... 근데 거기 사람들도 마사시에 대한 믿음이 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설명해줄리가 없다는 예상과, 그러니 이럴거면 쩌리로 두라는 반응들인 것이에여.. ㅋㅋㅋ

아, 제가 하고 싶은 말은..... 꼭 저처럼 미친 카카시덕후가 아니어도 카카시는 일반적으로 일반인들에게 그다지 안티가 있거나 악의적으로 까이거나 하는 캐릭터는 아닌거 같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 이 스토리가 그지 좆같이 흘러가도 카카시보다는 마사시가 욕먹을 거란 사실에 좀 위안 받았다는 겁니다......... 또르르....................^.T


그리고 하나 더.
오비토 어차피 이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와 린의 사정에 관해서 뭔가 오해하고 있는거 아니냐는 게 전반적인 카총 이웃분들 생각이었는데, 너무 정확히 맞아 떨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혼자 마지막 장면만 보고 또 뭘 어떻게 오해한거냐. 린이 지 애인이었기라도 한줄 착각하는 망상병자 오비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너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깝도 적당히 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어쩔 수 없이 죽여놓고 관련자한테 오해받고 미움받는거 보니 옛날에 파던 겟모 만화의 모 캐릭터가 떠올라여... ㅠ0ㅠ
으허어허엉엉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 하나 더 있다!
저때 린을 죽여서 만화경이 개안된거라면 왜 카카시는 2부부터 만화경을 쓸 수 있게 되었능가ㅋ
왜 그렇게 되었능가ㅋ
이것도 설명해 주겠능가ㅋ
마사시야 ㅋ



결론.

카카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엉 ㅠㅏ; ㅇ마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힘들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힘들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우치하는 죄다 병신.
마사시는 더 병신.


내 최애캐 카카시 중심의 이야긴데 하나도 기쁘지 아나.
존ㅋ나ㅋ불ㅋ안ㅋ



+추가
갑자기 불안해 지능게...... 하 시발 카카시도 진짜 이타치 돋으면 어떡하죸ㅋㅋㅋㅋㅋㅋ 무슨 모종의 좋~은 목적때문에 일으키는 수단/방법의 오류. 린..ㅋ 미안하지만.... 죽어줘..ㅠㅠ 이런식...... 이면...... 오비토일때문에라도 카카시가 그러는건 진짜 이타치보다도 안될 일인데.....  혹은 일어나지도 않은 일때문에 예방차ㅡㅡ 죽이는 거라든가.... 이타치가 그랬던 것처럼 ㅡㅡ...................................

시발 용서모태.... 앙대................ 시발.............. 다시 한번 멘탈무장이 필요한 시점..........




2012. 10. 2. 21: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