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없음. 스포 다량. 욕주의. 카카시중심주의.
카카시외 다른 캐릭터 까는거 주의.......가 아니라 그게 싫으면 그냥 무시하고 꺼지시길. ^^;


우선 반가움에 잡담 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오랜만인 기분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중간 잡담을 하긴 했지만서도,, 저도 그냥 싸질러놓고 신경도 안 쓴 데다가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자체에 로그인을 안해버려서.. 블로그가 낯설게 느껴질 지경 ㅠㅠㅠㅠㅠㅠㅠㅠ 참.. 속세와 연을 끊고(?) 사는 동안 천지라도 개벽할 줄 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ㅋ 나없어도 새상은 역시나 잘 굴러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예상은 했지만서도.... 방명록이나 댓글로 응원해 주셨던 분들, 제때 답은 못드렸지만 모두 감사히 읽고 힘내서 열심히 썼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그렇게 신나게 까댔는데 그 직후에 문안 회동과 단일화 움직임이 있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뭐가 되냨ㅋㅋㅋㅋㅋㅋㅋ 으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방법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건 여전하니 잊지 않겠음. -_-일단. 아. 뉴스를 제대로 안봐서 더는 말을 못하겠네여.

그리고!!!!!!!!!!!!

사실 네타를....... 어제 609화와 함께 봤어요 ㅠㅠ 막상 원고 끝나고 보려니까.......... 너무 오랜만에 보는 기분이라... 카카시에 대한 면역력이 약해져서 자칫 잘못하다간 죽을 거 같단 생각이 들더라고욬ㅋㅋㅋㅋㅋ 갑자기 카카시 미모터지고 있는 걸 보면.. 심장마비가.. 하앍하앍. 살기위해....... 미뤄뒀다................. 천천히.. 다른 분들 그림도 좀 보면서...... 카카시에 대한 감을 찾아가는 시간을 갖고 있어요. 소설쓰느라 끄집어댄 제 안의 카카시는 언제나 그렇듯이 참 그지가타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고는 일단 무사히 마무리 되긴 하였는데, 끝나고 나서도 할일이 너무 많네여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직장일도 바쁘고, 책 만드는 과정이 이렇게 손 많이가고 어려울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하고 있어영....... 기대하셔도 좋아영..★ 물론, 제 원고 부분은 빼고.......^^ 그건 그냥...... 아마존의 비극...... 나무낭비..... 종이낭비............ 환경오염............... 미안하다, 아마존의 숲이여...............

큽 그래서 네타보고 버닝하긴커녕 앤솔 같이 하시는 분들 원고 보며 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흫ㅎ흐흫ㅎ흐흐흫ㅎ 나는 미리 본 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히히 입이 찢어짘ㅋㅋㅋㅋㅋ 아 왜 여기서 자랑하고 있지. 이걸 말하려던 게 아닌데.. 바빠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니도 봐야 하고.. 아.. 이웃분들 글은 도대체 어떻게 할 엄두가 안나서.. 그냥 블로그 별로 날잡고 한번씩 훑으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아.. 그만하고 609화가 나온 상황에서의 뒷북치는 608화 감상 시작.



609화는 오늘 밤에서 내일 새벽사이에..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캌센 너무 많이 나오니까 좋아 죽겠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캡쳐하고 쓰는데도 오래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뭔 상관이겠냐만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더 말하고 싶지만 그냥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2012. 11. 15. 13: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