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없음. 스포 많음. 카카시를 제외하고는 별로 좋은 말 안 해주므로 싫으신 분은 창 닫으세요.



굉장히 유치뽕짝 돋는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 나루토의 챠크라 셔틀이 계속되는 가운데, 카카시가 나옴.

아........

저는 카카시가 나루토 등을 바라보는 게 왜 이렇게 좋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의 등을 바라보는

카카시의 등

은 더 좋음...... 하앍...........


?????





???????????



너 시카쿠 생각하는데 왜 이렇게 아련 돋아??


뭡니까?
이 미친 남자 뭐죠?
저 표정 뭐죠?

미쳤니? 넌 왜 그냥 회상하는데 이렇게 사람 돌아버리게 아련한 건데?
................그냥 회상이 아닌가? 뭐 님이라도 생각하는겨?
솔직히 이건 니가 위령비 앞에서 오비토를 회상하는 급의 아련함인데?

아 그래. 넌 원래 아련한 애였지..........
미취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눈빛 어쩌면 좋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구미의 챠크라를 또 느끼고 있음..
가............간지떼루!!!!!!!!!!!! 흡................ㅜ

뭐지.. 일어 한번 쓰니까 진짜 구제불능 오덕 이 된 기부니야.. 너란 일본어.. 쓰지 말아야지 ^p^




그냥 시카쿠와 카카시가 마지막으로 나눴던 대화가 쭉 나오는지라 붙임.. 그리고 나루토(구미)와 카카시가 손잡는 장면 좋음. 헤헤





근데 이 통신은 서로 눈감고 있어야 되는 거임?
..............시카쿠는 그렇다치고............ 카카시는 전쟁터 한복판에서 눈감고 이야기 해야 하는건가..?

그럼 닌자연합군 전체한테 이야기할땐 전체 다 눈감고 있음?????????
아니잖아.. 전에는 단체로 뛰어가면서도 했잖아???
뭐야 새삼?
카카시 너 왜그래??

이와중에 현실 카카시는 여전히 아련터지는 눈빛.. 하...
미치겠다..
대체 시카쿠랑 무슨........ 뭐지 뭐라도 써야 할 것 같은 기분이다..
좋네여. 저 얼굴에 흉터 있는 섹시한 아저씨들끼리 붙여놓으니까 그냥 조흔거다............ㅡㅠㅡ


각설하고,시카쿠와의 대화를 정리하자면, 카카시가 구미한테 챠크라를 받은 후 카무이로 팔미를 자기한테 넣었다 뺐.....다(어째 이거 말이 존나 야하군? 카카시 넌 어쩔 수 없는 애구나.)하는 게 가능해졌다.......고 말한 것에 대한 이야기. 즉, 본인 챠크라보다 구미의 챠크라가 강력해서 팔미처럼 커다란 것도 넣었......다 뺐다............ 할...........수 있었..다고......... 아 시발 왜 말이 야하고 지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의 그 경험(..)을 바탕으로 시카쿠가 이 계획을 세운 거라는거.......

결국 그러니까..................... 나루토 챠크라 셔틀을 바탕으로 존나 힘으로 밀어부치는 그런 거구만? 뭐 대단한 작전도 아니구만? 엥?
난 또 시카마루가 중닌시험에서 테마리랑 싸울 때나 히단을 처리할 때 정도의 엄청난 짜임새 있는 그런 작전이라도 나올 줄..............
뭔가 나루토의 한계를 본 기분.(사실 한계는 항상 보고 있지만.)
잔머리라고 칭해지지만 사실 몇수 앞을 내다보고 치밀하게 세워진 작전으로 상대가 저도 모르게 궁지에 몰려있다가 뙇!! 당하는 구도를 좋아해서 그런가. 정확히 이야기하면 그 기발한 작전들에 감탄하는 것을 내 자신이 즐겨서 그런가. 그게 시카마루같은 캐릭터를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고......... 아무튼 그래서 이건 시카쿠의 머리에서 나온, 그것도 죽기전에 유언처럼 남긴 것 치고는 굉장히 무식한(?) 방법이라 개인적으로 실망이오. 이노시카쵸 콤비도 걍 그랬긔.

그리고.......




챠크라 리간드 & 수용기 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심으로 빵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시 너 지금 나랑 장난하냐? 앙?????????????????????????????
시발 이제와서 무슨 과학적인 척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챠크라 합치는데 링크가 필요했냐? ㅋㅋㅋㅋㅋㅋㅋ
챠크라가 상식적으로는 "기"로 통용되는 초물리적인 무언가가 아니라, 물질이었냐고?????????? 물질계에 속하는 거였냐고?
입자가 있는 거였냐고????????????  F=ma가 적용되는 거냐고????????????????
세포수준으로 화학작용이라도 일어나는 거냐고???????????


뭐야 왜 되도않게 갑자기 이딴거 들이미는데?????????
하지 말아줄래?
미치겠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너무 돋아서 카카시도 아닌데 캡쳐했어.....................................orz
내 닭살 어쩔꺼야.. 이거 어떻게 없애줄거야.......................?

시발 그리고 나루토 챠크라는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한테나 다 갖다 붙일 수 있는 자유변형 리간드란 거냐? 나루토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강공이다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딴 걸로 공수구분을 떠올리는 나도 썩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야, 너 이거는....... 니 능력이 대단한게 아니라.. 넌 그냥 바이러스 수준이야 개색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미칠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지하게.......... 진심으로........... 이거 진짜에요?
챠크라 진짜 물질임????????????????
물리적 세계의 범위 안에 포함 되는 거임????????????????????
............................진짜?
.......처음부터 그런 개념이었음............?
뭐지................... 뭔가 뒤통수 얻어맞은 기분인데................ 뭐지..............?



HEHE 라니, 구미 이 새끼야?


구미....... 뭐지 얘............... 뭐 카카시한테 챠크라 건네줘서 오르가즘 느끼게 하고 뭐 그래서 구미카카라며 좋아했던 그런 나의 과거는 둘째치고 너 이거 너무 뻔뻔해서 못봐주겠다.

니가 지금 미나쿠시 떠올리면서 무슨 옛날에 안타깝게 보낸 오래된 친구라도 되는 것 마냥, 감상에 잠기는 게 말이 되냐?
니가 죽였거든?
나루토 죽이려는거 둘이 막으면서 대신 죽은거 아니었나?
그래서 결국 나루토 몸속에 봉인되고, 너는 그래서 존나 빡쳐있던 거 아니었나?

아무리 니가 나루토한테 교화돼서 지금은 개새끼마냥 나루토한테 학학대고 있다고 해도............
도저히 이 감정의 흐름은 이해해줄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미나쿠시 이야기 그다지 좋아하지 않지만........... 내가 좋아하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이거 뭐임..
그렇게 얼렁뚱땅 넘어가려고? 죄책감도 안드냐?ㅋ

아니 도대체 이 만화는 인간이고 짐승이고 괴물이고 죄다 존나 뻔뻔한 놈 아니면 필요 이상으로 자책쩌는 놈들 밖에 없어..
뭐가 이래..............ㅡㅡ?


하, 그리고 나루토의 바이러스 돋는 챠크라 수용기 무한 결합 능력은 미나토한테서 물려 받은 거라 이거구만?
거참, 설정하나 만들기 존나 쉽구만? 그냥 원래 있었음, 미나토 특별함. 그래서 아들래미도 특별함ㅋ. 끗?
 




카카싀................ 흐규흐규
제일 큰거 봐 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애새끼들 밖에 없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좋다...... 너란 위너......................
베스트는 제일 너덜너덜 해가지고는..............흑..
역시 병풍컷에 카카시가 빠지면 섭하지용.............후후.




그래서 이게 뭐하는 짓????????????

다 달려 나가면 됨? 무작정 달리면 저절로 매의 모양도 나오고 뭐 그런거임? 챠크라가 다 똑같아서 굳이 포매이션을 짜지 않고도 다 유기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거임? 그래서 여우 챠크라 받았는데 새 모양이 나와도 상관 없는 그런 거임?

텐텐 뒤에 있는거...... 카카시 맞죵? 그래서 갖고 온건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긴 제대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전투에 대해 말하자면, 진짜 유치해서 못봐주겠다.

리가 옆에서 거들고, 히나타가 보조하고. 그래 힘을 합치는 건 좋은데 그게 무슨 필요에 의해서가 아니라, 다들 힘을 합치고 있어용!!!!! 하고 단지 보여주기 위해 보여주는 그런 장면들이라서 내 피부가 굉장히 안좋아졌다고 할 수 있다. ㅡㅡ

보통 소년만화에서 주인공, 주인공무리들이 으쌰으쌰 하는 장면은 나에게도 뭔가 꿈과 희망이 돋아나면서
그래 가라!! 가서 부숴 버리는거얌!!!!!!! 하고 응원하고 싶어지는데.............
도대체 이 만화는 왜 이렇게 내가 민망해서 못 봐주겠지??????????????????????

이건 힘을 합친다기 보다는 뭔가.. 그냥 거대한 병풍을 나루토 등에 붙여놓은 것 같은 그런 기분인데..........???? ㅡㅡ;;;


쨌든,
그러면서 계속 네지의 의지라느니 뭐라느니.. 하는 말이 계속 나오는데, 그래서 너희들,
시카쿠랑 이노이치는????????? 벌써 잊어버렸냐????????????
아니면 네지가 그새 이 전쟁에서 희생된 자들의 대표격 이름이라도 된 것인가?????????????

네지가 니들 가슴속에 살아 있는 것도 좋고, 네지의 의지도 좋다 이거야.
그래 dreaming world 따위 fucking world라고 결론 지은 것도 좋다 이거야.

근데 이 만화가 종국에 가서
네지의 의지와 이타치의 의지를 같은 급으로 볼 것 같은 더러운 혐의가 남아 있는 이상
난 그다지 동조해 주고 싶지 않다 이거야 ㅗ



그리고 나루토의 마지막 대사들.

Unlike you(오비토), I don't want to cut off the bonds I made.
And I don't want others to cut off their bonds with me.


그노무 유대유대유대유대유대유대유대유대유대 아오 게슈탈트 붕괴오겠다 시발 ㅗ
그래, 저 others에는 당연히 사스케도 포함이겠지. 마침 장면이 전환되면서 대사와 사스케를 겹쳐 보여주기도 했고.

유대든 우정이든 사랑이든 다 좋은데,
그 유대를 지키기 위해서 "용서하는 것""죄 값을 치르게 하는 것"은 헷갈리지 말아라.
전자는 니들 자유지만 후자는 전자 이전에 반드시 선행돼야 하는 거다. ㅡㅡ

........기대는 안하지만.



이 돋고 돋고 돋는 짓 중에,
카카시는 지 혼자 아련 돋고.................

뭐, 딱히 특별한 대사는 없지만 카카시도 저 돋는 짓에 동참해서 열심히 뛰고 있는 것을 보니

진짜 짜증나 돌아버리겠다!!!!!!!!!!!!!!!!!!!!
널 빼오고 싶어!!!!!!!!!!!!!!!!!!!!!!


그래서 내가 요즘 다시 X카가 땡기고 있는 중이라고!!!!!!!!(썰이 하나도 기억이 안나여.....ㅠ0ㅠ 누가 제 기억 좀 복구해줘요.......ㅠ)

........

진짜로 사스케로 장면이 넘어가는 것 같으니
당분간 카카시는 안나올 것 같아요!!!!!!!!!!

안나올 거 같은데 왜 기분이 좋을까요??!?!?!?!?!?





2013. 1. 23. 21: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