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본의 아니게 낚아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카카시 찾는다는 글 새벽에 잠깐 쓰고 금방 뭔지 알게 돼서 그냥 삭제를 시켰는데........... 요즘 잘 되지 않던 알람이 그새 존나 잘돼서 그 사이에 떠가지고.......... 거기 낚여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다...^*^ 죄송해여..............




별건 아니고 이 장면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열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장면이 기억이 안나는 게 오마케인가 했는데 역시 오마케였네요. 336화라고 모님께서 단번에 화수까지 말씀해주셔서 금방 찾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오마케 내용 무슨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불려가서 나루토한테(사회자가 나루토) 청취자 편지(?)를 빙자한 능욕을 겁나 당하고 쓰러져서 울고 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아 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소녀처럼 울지 않아요?

아 이뻐 뭘 어떻게 해달라는 거지. 어떻게 해주랴, 앙?!
보이는 거라고는 눈썹하고 눈이라고 그어진 까만 선 밖에 없구만 왜이렇게 이쁜가요 미치겄넼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 포즈봐 존나 아 미치겠다 널 어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그나저나 본론.(이라지만 어쩐지 이미 지쳤어)




카카시 질렀어요 (뿌듯)

9월말 출시 예정이란 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잊어먹지 않게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이 회사에서 만든 카카시 느무 좋음 ㅠㅠㅠㅠㅠㅠ 하악하악 게다가 얘는 조끼를 벗길수가 있엉!!!!!!! 미친 미친 너 왜 벗어 왜 벗냐고 ㅑ'어;ㅗㅁㅅㅎ노ㅓ;ㅔㄷㄻㄴ울 ;ㅇ 나 살려줘여.......orz... 젠장. 벗긴다기보다 아마 몸을 바꿀 수 있는거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허리가 너무 얄쌍해여.. 좀만 더 굵지 애가 무슨 피죽도 못먹었나............. 그래 니 몸무게 볼때부터 알아봤어. 완전 진짜 뼈다구에 근육만 붙어있네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바지 주름이 너무 좋아요......... 자세한 이야기는 생략할게요.........(...............)


제가 이 회사에서 나온 카카시 피규어를 하나 갖고 있는데 이건 발견했을 때 이미 품절이라 일옥질로 존나 돈지랄 해가며 질렀던 건데 아직도 못뜯고 있음 아까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오면 먼저 산 이거 뜯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9월 말? 산지 1년 반 만에 뜯게 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고레닷!




언젠가 올린적이 있었던 것 같기도....... 허리에 손 올린거 완전 새침하지 않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모니터 너머에 상자째로 그냥 놓여져 있는데 볼때마다 선덕임 하.

몸 라인이 너무 이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도 완전 이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긴토키.





젭라 저 가슴 보여요??? 가슴 보여요? 팔뚝 보임???????

미친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샀어야돼 이걸 샀어야 된다고!!!!!!!!!!!!! 품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orz 이래서 피규어 사이트엔 안들어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은건 죄다 품절이지 너네는 품절딱지를 안붙이고 있었던 적이 단 한번도 없지!!!!!!!!!!!!!!!! 하악 긴상 아이시떼루요. 카카시 가져가라 니가 가져 니가 가지라고 젭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이상한.. 아니 이상하다기보다 좋은 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긴토키랑 카카시는 닮은 점도 많고 그런데 차이점이 모에터져요.. 양쪽 다 다른 점이 이쪽은 이래서 좋고 저쪽은 저래서 좋음. 팔뚝이라든가 팔뚝이라든가 등짝이라든가 등짝이라든가 미친 ㅠㅠㅠㅠㅠ 둘 다 은발인데 긴토키는 곱슬이고 카카시는 직모인 것조차 좋아ㅠㅠㅠㅠ 카카시 팔목 얇은거 보면 미쳐버리겠는데 긴토키 옷 꽉차는 팔뚝 보면 아주 그냥 'ㅓㅈ;ㅑㄷ고ㅕㅎ헐 미친. 그리고 카카시 구부정 둥그런 등보면 존나 안아주고 싶은데 긴토키 등짝(과 가슴)은 존나 앵기고 싶음여.......^*^ 피규어도 카카시는 헐랭한 옷주름이 좋은데 긴토키는 존나 터질거같은 저 옷주름이 좋은거다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책임져 둘다 나를 책임져 ㅇ<-<


그리고 요건 위 카카시 피규어들이랑 같은 회사에서 나온 긴토키 피규어.




얜 쫌 더 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이쁘게 만드는 구나.. 아 근데 이거 사진 불........불펌인가...... 녀러분 사이트는 저기 적힌 로고입니다...............orz... 문제시 삭제........

아 이뻐 ㅠㅠ 얘 비싸요. 카카시도 그렇고 다 10만원돈. 근데 돈이 문제가 아니라, 긴토키는 이거보다는 위에꺼가 더 마음에 들어요. 근육 터져서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얘는 24센티정도인데 위에껀 26센티........ 제가 가지고 있는 카카시가 제 기억으로는 28센티. 카카시가 큰 게 더 좋아 딱 좋은 키차ㅇ...............  죄송합니다. 나 뭔가 아주 이상한 발언을 나도 모르게 아주 자연스럽게 하려고 했어....................... 죽자 죽어. ㅇ<-<

얼굴은 두번째 꺼가 더 맘에 듦. 눈이 동그래서 좀 너무 귀엽지만;; 원래 그림에 가까운 건 이쪽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윗쪽 피규어가 크기도 더 크고 그런데 가격은 훨~~~~~~~~씬 싸요. 왜때문이죠. 이유가 뭐죠. 그래봐야 둘다 품절이지만. 재질이 달라서 그런가............? 카카시는 둘다 크고 아름답고 가격도 크고 아름답고..^^ 그러나 주문할 때엔 전혀 문제되지 않았다. 난 어느새 결제버튼을 미친듯이 누르고 있었다..................


긴토키는, 어차피 품절이니까, 더 마음에 드는 위에껄로.........^^
무슨 수를 내서라도 구합니다. 푸하하하

나의 덕력을 얕보지마!!!!!!!!!! 나메루나!!!!!!!!!!!!!!!!!!!!!!!!!!!!!!!!!!!!! 헉헉..



냄새난다.. 이 포스팅 씹덕냄새나.. 언제는 안그랬냐마는..젠장.




2013. 5. 11. 11: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