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흐음.. 뭔가 이래저래 할 말이 많았던 것 같은데, 막상 쓰려니까 떠오르질 않네요........ 흡.

올해 3월에 있었던 원나블 온리전에 쵸로쵸로님, 미니슐님, 테라님과 함께 쵸파미테란 이름으로 소설 앤솔로지를 냈었는데요, 부족한 점도 많고.. 여러가지로 접근이 어려운(?) 회지였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아직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ㅜ.ㅜ

사실 함께했던 세 분께도.. 감상도 제대로 포스팅해서 남기고, 하고 싶었는데 막상 하려니 같은 책이니까 제 글이 아니더라도 뭔가 자화자찬하는 기분이라...........ㅡ,.ㅡ 어쩌다보니 생략하게 되었네요. 근데 아닌게 아니라 진짜 보잘 것 없는 저의 분량만 빼고는 보고 또 봐도 좋아서 지금까지 몇번이나 읽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흐흐흐흐흐흫흐흫흫.................

그래서 이 좋은 카총 씹구 소설책 한 권만 더 있었으면 ㅡ,.ㅡ 하는 욕심이 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0^;;


일시는 이미지에 보시다시피, 2014년 1월 18일 토요일이고요. 공식 홈페이지는 http://na10year100nin.xo.st/ <<여기.
저희는 <19폭 최고급 병풍>이라는 지난 번과 같은 부스명으로 이미 참가신청을 완료해 놓은 상태입니다.

다만 이번엔 미니슐님께서 바쁘신 관계로 축전으로만 참여하게 되었고요!!!
쵸로쵸로님과 저, 테라님은 저번과 비슷한... 혹은 그 이상의 분량으로(저의 경우 무조건 그 이상이 될 것 같습니다..ㅠ0ㅠ) 찾아 뵐 것 같아요!! 트리플지라고 할 수 있겠네요!!ㅎㅎㅎ


아마도 눈치 채신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만......... 왼쪽 사이드바에 걸린 디데이는 바로 원고마감 디데이인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입니다!................ 꽤나 빠르죠. 성질머리가 급해서. 근데 시작도 안했으니 눈 앞이 캄캄하네요..ㅜㅜ 적어도 9월 중순에는 착수할 계획입니다. 하아.....................(먼산)

이번에도 역시 수위는 19금, 커플링은 다양하지만 특별한 테마를 하나 정해두었으니, 같은 테마를 서로 어떻게 다르게 풀어갈지를 보시는 것도 재미중 하나가 될 거라 생각해요....... 흐흐^^.


모든 부스 관련 정보는 아래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번 회지도 계속 통판하고 있고요~ㅎㅎ
http://blog.naver.com/chopamite (사이드바에 배너도 달려 있습니다.)


카카시총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그리고 저희 부스 외에, 참여하는 모든 카카시총수 부스들도 열렬히 응원합니다!
모두 파이팅!!^0^//





2013. 9. 9. 00: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