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잉여잉여 씹덕씹덕 잉여잉여 씹덕씹덕........(........)




카카시야 생일 축하해....^^*



........
................
...........................


뭐...... 딱히 할 말은 없네요.
솔직히 살았는지 죽었는지도 모르겠다는 점에서 또 다시 마사시한테 굉장히 빡이 치려하지만 좋은 날이니까 참겠어요..^^

오늘(14일) 일 끝나자마자 쏜살같이 달려나가서 케잌도 사고.. 술도 사고 싶었지만 위가 걸레가 된 관계로 그냥 커피를 사고(근데 커피도 위에 안 좋잖아? 난 위가 썩어 죽을 거야 아마.) 음료수도 사고 간식도 사고........... 집에 들어와서 혼자 한상 벌려 놓고 카카시 생일파티잉여씹덕질를 하였습니다.

네, 그래요. 이건 예약 포스팅.
네, 그래요. 생크림 케잌 샀어요. 카카시는 단 걸 싫어하지만 그냥 샀어요. 왜냐고요?

어차피 제가 먹을 거니까요.


어차피 진짜 카카시가 먹을 것도 아니잖아요?? 전 이래봬도 꽤나 현실주의자랍니다. 미친 거 같아도 현실과 2차원정도는 구분한답니다. 아닌 거 같아도 사실 아닌 게 아니에요.

그 증거로 3차원인 피규어 세워놨잖아요??
(근데 배경으로 틀어놓은 티비 화면이 나루토(2차원)라는 것을 눈치 채신 분은 저보다 더한 씹덕후임을 인정합니다. -_-b)




...............사실 2차원도 세워놨어요. ㅡㅡ;;;



후...............ㅡㅡ;;;;;;;;;;;;;;
괜찮아요, 전 이래봬도 멀쩡한 사회인이랍니다..^^... ...............
왜 말을 하면 할 수록 내가 구차해지는 것 같은 착각이 들지. ...........기분 탓이겠지.
카카시 생일 축하를 해줘야 하는데 왜 자꾸 변명을 하고 있지...............................(......................)

뭐, 작년엔 아예 피규어 들고 나가서 카페에서 케잌 주문해놓고 친구들이랑 노래도 불렀으니까요 ^^* <<...........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죠.. 그리고 전 멀쩡하다고요.
작년에야 저같은 씹덕후를 친구랍시고 어울려주는 착한 아이들이 있어서 같이 놀았다지만.. 이번엔 집에서 혼자 조촐히 그냥 기분만 낸거니까 뭐 별거 있었겠어요..?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그런거 하기 좀 그렇잖아요. 미친 거 같잖아요........... 솔직히 쫌.



.....................근데 했어요.................. 죄송해요.. ㅡㅡ;
불도 끄고 할 거 다 했지만 사진이 안나와서 생략.


제가 열심히 준비한 케잌을 존나 건방진 자세로 받고 있는 티비 속의 카카시가 씹덕 터지네여.

........넌 왜 2차원이니?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9월 말에 나오는 카카시 새 피규어와 함께하지 못했다는 점.. 흑흑.

아, 진짜 생일인 15일(이 포스팅이 올라가는 시점)에는...............
제가 친구들에게 카카시 생일턱(?)으로 아웃백을 쏘기로....... 했답니다.
네 그래요, 솔직히 제가(그리고 친구들이) 고기 좀 썰고 싶어서 그런 거예요. ㅡㅡ;;

근데 왜 카카시 생일인데 제 친구들이 호강을 하는 거죠? 왜죠? 왜 카카시는 2차원이죠?
생일턱 내는 대신에, 친구들한테 카카시에 빙의한 채로 음식을 먹든지 하라고 해야겠어요.
위를 워프시켜라, 2차원으로.
<< 이미 미침;


...........흐음.......... 그리고 기념 삼아 자부자전까지 케잌 퍼먹으면서 복습했어요. ㅡㅡ;;;;;;;;;;
그러다가 제가 나루토 애니를 보면서는 딱 세가지 생각 밖에 안 한다는 것을 깨달았답니다. 첫번째, (카카시가 화면에 안 나올 경우) 카카시는 언제 나와?, 두번째, 헐 멋있다!, 세번째, 헐 존나 예쁘다!, 그리고 중간중간 귀엽다도 가끔.(자부자 편에선 배낭 매고 있는 게 귀여웠어요.) <<...........

사실 제가 뭔가 능력이 있으면 더 생산적인 무언가를 준비할 수 있었겠지만...... 딱히 그럴 만큼 상황이 여유 있지도 않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그냥 대충 떼우고 있네요. 흐규흐규. 소설도.......... 생일 때 쓰려고 쟁여둔 썰들은 좀 있지만 왜인지 생일 썰은 생일 때가 되면 쓰기가 싫어지는.... <<......... 그리고 전혀 엉뚱한 때에 땡깁니다. 예를 들어 반년도 더 남았을 때라든가, ㅡㅡ;;;;;;;;;;;;; 땡길 때라도 써 둘껄.. ㅜㅜ 게으름뱅이는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호호호호혹시라도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조각글이라도 쓸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예측이 안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엔 한문장 쓰는 것도 몇시간씩 걸리고 ㅠㅠㅠ 아니 왜 생축 포스팅에 울고 있지!!! 안되지 안돼.


자아, 어쨌든!!!!!!!!
카카시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리고 한 번 더,

Happy Birthday, Kakashi!!






2013. 9. 15. 00: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