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절 보신 분이 계시다면 모른 척 지나가 주세요..... 얼굴은 잊어주시고요...(.................)


결국 소설은 물건너 갈 것 같고.....(.......) 그래도 원고 들어가기 전엔 쓰던 나루카카 마무리 하고 싶으니 힘낼게요 ㅠㅠㅠ 흑흑. 그리고 지금부터는 말씀드렸던............ 카카시 생일 기념 먹방먹방먹방!!! 카카시가 생일인데 왜 니가 처먹냐고 물으신다면....(.......) 괜찮아요, 우리는 한 입, 한 입~, 한 모금~ 한 모금~ 카카시를 생각하며!! 먹었으니까여!!!!!!!!! <<.................





.................. 모르겠어요, 아무 것도 기억이 안 나요, 정신차리고 보니까 빈 그릇만 있었어요................(............)
걱정 마세요, 아직 메인은 나오지도 않았으니까!! ^.~ 뭔가 초토화스럽지만 빵이랑 스프를 먹었을 뿐이에요....




후훗.. 메인 요리예요. 어차피 쏘는 거.. 그냥 먹고 싶은대로 다 시키렴!! ^0^// 해서, 오늘은 스테이크를 두개나 시켰죠...... 보통때면 스테이크 하나 파스타 하나 나머지는 사이드메뉴 추가로 돌리고 텐더 올리고 어쩌고 저쩌고 식사 전에 빵도 두 세개씩 뜯고....(....) 그랬었지만!! 그렇지만!!!!! 그러나 오늘은!!!!!!!!!!!!!! 빵도 얌전히 주는 거 하나만 먹음..^^ 왜냐면 고기가 많으니까!!!!!!!!!!!!!! 흐흐흐흐흐 나름 저희한텐 사치였어요.........^.T 또르르.......

미디움레어는 진리예요........... 흐흐흫흐흫흐흐흫흐흫흫 말랑말랑쫄깃쫄깃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

이거 먹을 때, 친구들이 정말 이거 그냥 다 먹어도 되능가?!?! 다 쏘능 건가!?!?!? 하며 놀라워해서, 당연하쥐!!!!!!!! 하며 상콤하게 웃어주고, 대신 한가지 조건을 걸었습니다............


맛있게 먹어....... 단,
카카시에 빙의해서, 카카시처럼 먹어^^*
(참고로 난 빙의 못해.... 왜냐면 난 여기 남아서 카카시랑 같이 먹어야 하니까.... <<...............)


..........
........................
뭐, 그래요. 사실 그냥 대충 먹었어요.
빙의라뇨. 뭐 카카시가 씌이기라도 해요??????? 네???????? 우리가 먹으면 카카시가 배 부르기라도 해요???????????? 그럴리가!?!?!? 손나와케나이다로????????????? 전(그리고 제 친구들은) 그 정도로 미치진 않았어요. 단지 저희는 그냥 이런저런 대화를 하며 먹었을 뿐이었어요.........


친구 1: (진지하게 뭔가 고민하는 듯 하다가) ..........그런데, 카카시처럼 먹는 건 어떻게 먹어야 하는 거야?
파토스: .........그러고보니...... 맨날 복면 쓰고 나오니까 뭐 먹는 게 제대로 나온 적이 없네.
친구 1, 2, 3: 그냥 이렇게 먹으면 되는 거 아니야? (우적우적우적우적)
파토스: 뭐... 맛은 양보할 테니까,,, 맛있게 먹고 대신 양분하고 칼로리만 카카시한테 보내줘. 존나 지금 죽었는지 살았는지도 모른단 말이야!! 시부렁!!!!!!!!(궁시렁궁시렁우적우적우적우적)
친구 1: 원기옥을 모아야 되네, 원기옥.(우적우적우적우적)


.........
약 10분 후.


친구 2: (배불러 나가 떨어진 파토스 앞에서 남은 음식들을 정신없이 알뜰히 챙겨먹으며) 나 존나 카카시처럼 많이 먹지?ㅋㅋ
파토스: ......어...응.. 어어.... 실제로 카카시가 많이 먹긴 많이 먹거든?! 오리지널이긴 했는데 애니에 나온 적 있어, 맨날 같이 나오는 라이벌이랑 초밥 많이 먹기 라이벌 대결에서 그릇을 존나 쌓아 놓고 먹더라니까?? 결국 그거 이김.ㅋㅋㅋㅋㅋ
친구 1,2,3: (열심히 먹으며, 역시 이렇게 먹는 거였어! 라는 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 뭐. 그래요. 이정도면 생각하면서 먹었으니까 괜찮잖아요?! 됐잖아요??! 아놔.

참고로 제 친구들은 카카시덕후는 당연히 아니고, 투디 덕후는 더더욱 아니지만........
네, 뭐, 그래요. 그냥 이런 애들이에요...(類類相從) 




......사이드 메뉴 하나가 늦게 나와서, 따로 찍었는데....... 이게 무슨 쉬림프 케이크인가?? 그랬거든요????????????

커다란 동그랑땡이었어요.

추석인 거 어찌 알고............. 맛도 동그랑땡임. 왜 새우맛은 안나죠? 왜 이름이 쉬림프죠?




제가 진짜 다 거지같이 사진을 찍어놔서 친구가 보내줬어요....^^ 메인메뉴 모아둠.
음.. 음............. 다 먹는데 15분 걸렸더라고요..(...)


후............. 이렇게 맛있게 카카시 생일상을 지들끼리 처먹은 4명은 근처에 있는 백화점으로 걸음을 옮겼습니다.
백화점엘 왜 갔냐고요?? 당연하잖아요????????? 카카시 생일이잖아요????????????

생일이면 선물을 사줘야죠!!!!!!!!!!!!

그래서 돈을 아끼지 않고 마구마구 질러주었어요!!!!!!!!!!!!!





스카프, 립틴트, 립스틱^0^//



........................카.........카카....... 카카시한테........ 어울..릴...... 거 같..... 아... 아....ㅅ.................orz.

.......그래요, 카카시 생일이라서 기분 좀 냈어요. -_-;
좋은 날이잖아요. 이런 날 지르지 않으면 언제 질러요?????
..........후.. 가을동안 저 스카프를 두르면.. 짙은.. 내남자카카시의 향기가... 날... 것......만 같......

글쎄, 전 미치지 않았다고요.-_-;

사실 저 중에 진짜 사려고 했던 건 하나 밖에 없어요. 충동구매로 애당초 계획의 5배의 돈을 썼구나.^^*
잘했다,,,, 나야..................
괜찮아............. 오늘은 카카시 생일이니까................ 뭘해도 용서되는 날이라구.. <<........
뭐, 계획엔 없었어도 어차피 필요한 거였으니 괜찮.....겠.......죠?



사실 어제, 피규어와 사진을 가지고 집에서 한바탕 난리부르스를 쳤던지라, 오늘은 시간되면 소설이나 끄적여볼까 하며 노트북만 들고나왔을 뿐(지금도 카페...<<..), 작년처럼 피규어나..(....) 뭐 그런 건 가지고 나오지 않았어요. 그런데, 친구3가 오늘 만나자마자 그러는 거예요, 뭐 가지고 온 거 없냐고. 생일기념으로 피규어남친과 사진 찍어주려고 인스탁스(즉석) 카메라를 가지고 나왔다고요 -0-!!! 저도 거의 쓰진 않지만 그 카메라가 있긴 있어서 아는데, 필름도 비싸고.......... 암튼 마구 찍어댈 만한 건 아닌지라 친구한테 엄청 고마웠어요..........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 진짜 웃긴 게, 저도 아무 생각 안하고 그냥 나왔는데 제 친구들이 더 적극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헐 그럼 어쩌지?? 하다가, 아!! 노트북이 있으니까 카카시 사진 정도는 띄워둘 수 있어!! 해서............ 그래서..........



케잌이 존나 싫은가봐요 절 죽일 테세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야 나 미워하지마........^.T 난 그냥 순수한(?) 잉여씹덕일 뿐...... 또르르...........
올해도 여전히 먹지를 모타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카페에서 이러고 놀았어요. 저 치즈케잌 엄청 맛있었어요. <<..





절 보셨더라도 모른 척 해주세요, please


...........저거 찍는데 참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칭구들이 옆에서 부끄러워하면 지는 거라며-_-.. 그래요 뭐 부끄럽진 않았는데...................

전 멀쩡한 사회인이거든요???

이런 부끄러운 모습을(방금 부끄럽다고 인정해버렸잖아?!?!?!?!?!?!?!?????!!!!!?!!?!!) 아무한테나 보일 수는 없거등여?
저도 인생이란 게 있거등여?????????????
.......................설마 날 아는 사람이 날 보진 않았겠지..........(.......)
않았............겠...................죠........?




에..... 그리고 이건, 어제 찍은 사진들 정리하며 보다가, 뭔가를 발견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속 카카시야, 뭐하고 있니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걸 몰랐죠 어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하필 이 장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그래... 건강해 보이니 좋구나..^.T




...........아........ 뭐..... 아.......... 어떻게 끝맺지 -_-;;;;
저도 제가 하루종일 뭐 했는지 모르겠어요. 일단 토요일날 오전에 일어난 후 지금까지 1시간 밖에 자지 못 했기 때문에. 후.
그래도 중요한 건, 뭔가! 매우!!!!! 즐거웠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생일도 아닌데 제 생일보다 더 풍요롭고 씹덕 돋고 도키도키 두근두근 축제 분위기를 즐기며!!!! 보냈네요.^^
녀러분도 카카시 생일 잘 보내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벌써 끝나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시간 잤으니 23시간을 보낸 건데, 그래도 너무 짧게만 느껴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재주도 없고 능력도 없고 암것도 없어서 돈만 펑펑 써대서 그런가, 뭔가 더 아쉽.. 흑흑. 뭐, 그러나 다른 카총분들께서 미친 능력을 발휘하여 요리도 하시고, 연성도 하시고, 아주아주 풍요로운 하루가 되었으므로,

저는 철저하게 소비자^0^//

카총 여러분들 감사합니드........ 그리고 스릉흡니드......................!!

남은 생일과, 그 후로 계속 이어질 오늘 밤, 모두모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카카시 너도!!!!!!!!!!
즐겁고 재밌고 편안하고 풍요롭고 행복한 생일 보냈길!! ^^♥♥♥♥







2013. 9. 15. 23:5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