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주의.


................보는데 자꾸 쓸데 없는 부분들이 있으니까 돌려보는 것도 짜증나서 키르아 나오는 부분만 대충 편집.... 한 김에 올려요. 리메이크 돼서야 제대로 애니화 된 키메라 앤트 편.


상황요약.
카이토를 구하러 NGL에 다시 들어오고 싶으면 한 달 내로 너클과 슈트를 쓰러뜨리라는 과제를 네테로로부터 받은 곤과 키르아. 특히 키르아는 조금이라도 불리하다 싶으면 도망치는 버릇-이르미의 세뇌- 때문에, 그걸 극복하지 못하고 슈트한테 지면 곤 곁을 떠나라는 경고를 비스케에게 들은 상태. 그렇지 않으면 언젠가 곤을 죽게 만들 거라고. 근데 결국 쓰러뜨리지 못하고 너클과 슈트가 NGL에 들어감. 대결에서 진 곤은 너클의 능력때문에 30일 동안 넨을 전혀 쓰지 못하게 되어서, 키르아는 그 30일 동안만 곤을 지켜주고 그 후에는 곤을 떠나겠다고 혼자서 결심...........orz............아놔 쓰다보니 눙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3화 앞부분은 NGL에 못가게 돼서 열받은 팜이 곤한테 사귀어 달라고 떼쓰는..-_-부분.


 

데이트란 말을 엄청 어색해 하는 키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쪽은 곤이 한 수 위인 듯..ㅋㅋㅋㅋㅋ 키르아는 어쩐지 지식은 있지만 정작 실전경험(?)이 전혀 없고 스스로도 별로 자신 없어 하는 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런 캐릭터는 하나 같이 연애쪽은 다 이렇죠. 여자랑은 거리가 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게이게이하지..-_-;

마지막에 급 아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뭐 NGL에도 들어가고 잘 되긴 하지만 안타깝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악하는 게 귀여워서..
이 녀석....... 어른이다!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이 너는 데이트 같은 거 해 본 적 있냐고 되물으니까 키르아 괜히 짜증냄 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좀 헐떡여도 되나요.. 헉헉헉허억허어엏헉......

위험해, 무너질 것 같아. .........라고 생각하는데 마구 무너뜨려 주고 싶네요ㅡㅡ;;;;; 미친;;;;;;;;;;;;;

성우 연기가 진짜 결심이 흔들리는 목소리라 완전 안타까우면서도 도키도키*-_-* 했어요.





뭐야 애 주제에 이런 표정 짓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칙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3화 두번째.. 팜과 곤의 데이트-_-를 몰래 스토킹하는 키르아.
완전 귀요움.ㅋㅋㅋ 그리고 결국 우려대로 개미를 만남.




.........다른 사람이 당하고 있을 때 도망...ㅋㅋㅋ 곤만 지킬 수 있으면 진짜 뭐든 다 할 기세.
키르아 이 곤성애자야............ ...

어쩌다보니 이부분은 캡쳐를 못했네용. 나중에 추가.



94화 전투부분.
사실 이 부분은 개미와의 싸움이라기 보다 키르아 자기 자신(혹은 이르미)과의 싸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크게 두 부분을 이어붙여서 중간에 갑자기 어두워져요.
곤/팜이 데이트 하는 부분이 좀 지겹지만 사이사이 나와서 어쩔 수 없이 그냥 통으로 편집.

 



눈물 흘리는 부분 몇번을 봐도 울컥울컥 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하는 짓도 생각하는 것도 이쁘고 멋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프 만화에 친구타령은 흔하디 흔한 것이지만......... 역시 좋아하는 캐가 이러고 있으니 눙무리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다른 편도 키르아 많이 나오고 쩌는 부분도 많은데 왜 하필 이 화가 이렇게 눈에 밟히나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하다가 깨달았는데ㅋㅋㅋㅋㅋ

실컷 얻어터져서 그런가봐요.

맞는 게 좋................... <<.............





그래서 캡쳐도 이런 것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94화 캡쳐는 앞 포스팅에 없는 것만 올려요..ㅎㅎ





왜 이런 구도로.... 허덕이는 건지...........
앙대............. 이러지마...... 너무 좋잖아..... 괴롭히고 싶잖아........orz..
움짤.. 움짤이 필요하다..




포스팅 하다 말고 만들어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컴 버벅거려서 다 날리는 줄...ㄷㄷㄷㄷ
그 많은 장면들 중에 왜 하필 이런 걸 움짤로 만들고 싶은 거죠?.........
..........

요건 작은 버젼.




그나저나 곤은 지 상태가 어떤지 생각도 안하고 데이트나 하고 자빠졌고.......... 키르아는 미행하면서 보살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항상 이런 식으로 손해보는 역이죠? 뭐 그래서 좋아하는 거지만... 존나........ 곤이 그렇게 좋니........ 난 이 결혼 반댈세-_-;


94화 나머지 부분.



빠ㅡ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우 연기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
팜도 팜이지만 어째 이쪽이 더 데이트 같........;;;;;;;


 








새초롬하니 이쁘네요.. 고양이 같음.. 그려보고 싶당..





몇 화인지는 기억 안나는데, 키르아가 곤 보면서 속으로 너는 빛이야 어쩌구 저쩌구 하는 부분이 있는데........
빛은 너다, 야.. 얼굴에서 빛이 나넹?!


후.........
이제 틀어놔도 키르아만 주야장청 나오니 좋네여.. 다 해버리고 싶......지만 컴퓨터가 남아나질 않겠지 ㅡㅡ;
연휴가 끝나가니까 어떻게든 놀아보려고 발악 중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내일부턴 다시 지옥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스팅 하는 중에 헌터x헌터 97화가 나왔네요.
이거나 봐야겠어욬ㅋㅋㅋㅋ큐ㅠㅠㅠ 근데 이번 편은 키르아 안 나올 것 같아서 슬프다..
다들 잘 쉬시고 연휴 마무리 잘 하시길!






2013. 9. 22. 21:4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