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 & bl발언 주의
 

헤헤헤헤헤.......... 일주일 기다렸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키르아 부분만 편집했어요. 뭐.. 나머지 부분도 거의 좋긴 했지만. 특히 너클과 슈트의 대화가 좋았네요. 너클 생각도 이해가 가고 슈트 생각도 이해가 가고 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상황은 언제나 어렵고, 궁극적인 결과를 생각한 선택이라고 해도 찝찝함이나 죄악감을 완전히 떨칠 수는 없는 듯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보기 전에 일단 97화 마지막 부분 캡쳐...
97화는 환영여단 멤버중 한명인 페이탄이 자칭 여왕이라며 깝치는 자잔인가 뭔가 하는 개미를 없애는 내용이 주였고.. 곤과 키르아는 마지막에 잠깐 나왔는데.......... 그 잠깐 나온 게 이거.........





.................얘네 다 벗었............. <<...........................
그 상황에서 아이컨택은 왜 하는데........................................<<.................

아니 그니까 잠입하려고.................... 강 건너야 돼.......서..........라는 건........ 알긴........ 아.........는데............
돼,,됐어 난...... 소X성애X가 아니니깐!!!!!!!!!!!!
여기까지 할게여!!!!!!!!!!!!!!!

............후-_-


그리고 98화를 보다가..



귀욥..ㅋ




이 부분 보고 쓸데없이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무의식 중에 자꾸 안 보이는 걸 보려고 시도...........(..................)


아래는 98화 처음부터 키르아가 나오는 부분까지만 자른 거예요~ㅎㅎ

이번 화에 완전 미모 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막이 말이 빠지거나 좀 어색한 게 있어서 제가 수정해서 합쳤어요.....^^

(업로드 다시 함... 크흡!)
 


 

으앙 왤케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끄만게 이쁘고 똑똑하고 천재고........^^ 좋네여..ㅋ


아래는 캡쳐들입니당.







이번 화는 키르아는 싸우는 게 안 나오지만..(일단 곤의 전투가 끝나야..)
대사가 많아서 좋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떠들떠들 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을 벌려도 이쁘고 다물어도 이쁘고 어쩌라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 완전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곤이 피트는 혼자서 해치우겠다고 키르아한테 선언한 후로, 걱정이나 섭섭함ㅋㅋㅋㅋㅋㅋ 같은 것 때문에 중간중간 키르아가 계속 좀 예민하게 굴거나 혼자 심각해질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너무 좋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피트 막 만날 때도 그렇고........ 존나 곤 이 시부랄넘이 심한 소리나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도 키르아는 존나 백업만 열심..(지금 이 부분도 그렇고) 게다가 지 목숨 걸고 살려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맨날 손해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네 둘이 겨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





안심시키려고 다시 웃어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멜레오른(?)의 기척을 느끼는 부분.
키르아가 이렇게 날카로운 천재적 포스를 뿜을 때마다 아주 미치겠어여........... 하.
히히힠ㅋㅋ크흐흐흐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곤 싸우는 거 끝나면 그 문어대가리?와 다트 던지던 애들과 싸우는 부분이 나오겠네용.. 기대기대+_+
그리고......... 다음주는 방영 안하고 그 다음주 화요일 밤 25시라니까 아마 수요일 넘어간 새벽 1시 30분에 방송하는 듯..
엄청 늦게 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이제 수요일에나 뜨겠네요.........ㅠㅠㅠ
열흘이나 기다려야 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어차피 곤이 싸우는 게 대부분일 거라 크게 기대는 안하지만...... 키르아도 중간중간 나올 테니까...^*^ (아닌가?;)

그럼 전 이만....... 화장 지우러 가여...........ㅠ0ㅠ(귀찮아)




2013. 9. 30. 01: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