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타 없음. 나루토를 까므로 싫으신 분은 읽지 마시길 권장.



뭐.. 예상했던 대로 카카시는 거기서 그대로 눌러 앉을 기세고-_-...
대체 왜 거기서 그러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이쁘니까 봐주기로 합니다.






원래 이쁘면 뭘해도 용서가 돼요...*-_-*
그냥 저기 있는 게 나아보이기도 하고................ㅡㅡ;;;;;;;;


.......뭐 아무튼 저기 저렇게 앉아서 옛남자에 대한 생각을 하길래 그 부분만 읽었는데... 영어판 읽고 한글판 읽으니 번역이 미묘하게 틀린 것 같아서-_- 쪽팔리지만 해석을 해보기로 합니다. 저도 영어는 쥐뿔 모르고 저보다 잘 하시는 분들 많은 것도 잘 알고 있으므로 지적 환영. 왜냐면 의역이 쩔 테니까. 몇 문장 되지도 않지만..ㅡ,.ㅡ
 
더 정확히 알려주신 분이 계셔서 수정..!



Obito.. so indeed you wanted to make sure.. that no matter what, there is a will of fire that never breaks and never changes!
오비토.. 넌 진심으로 확신하고 싶어 했었지. 절대 부서지지도, 변하지도 않는 불의 의지가 반드시 존재한다고!

You got rid of it once.
넌 한 번 그 마음을 저버렸었다.

But fighting with Naruto and hearing his words.. you started to realize, within your heart, that something you denied might actually exist... Obito.
하지만 나루토와 싸우면서, 그리고 나루토의 말을 들으면서... 넌 네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네가 부정했던 무언가가 실제로도 존재하고 있을 지도 모른다는 걸 깨닫기 시작했어...

However, at the same time, no matter how many times you look for it, a part of you still thinks that it doesn't exist.
그렇지만 그와 동시에, 네 마음 한구석에선 여전히 네가 얼마나 그것을 찾아 헤매든, 그런 건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And torn between those feelings... now you're trying to.. find an answer in Naruto.
넌 그 두 감정 사이에서 갈피를 잡지 못 하고... 이젠 그 해답을.. 나루토에게서 찾으려 하고 있어.



no matter how many times you look for it... 이 부분 되게 말로 옮기기 좀 이상한 느낌이었는데 흐름상으로는
no matter how many times you look for it to make sure that it(a will of fire) really exists... 정도의 의미가 아닌가 싶네요.. 결국 원문이 없으니 아무짝에 쓸모없네........-_- 아무튼, 찾는다는 건 오비토가 마음 한편에선 불의 의지라는 건 정말 있다고 믿고 싶어하고 있기 때문에.. 스스로 make sure 하기 위해 look for 한다는 거.........겠죠..............................? 알게 뭐야. -_-.

보통은 네타가 수요일날 나와서 화요일엔 잘 확인을 안 하는데.. 알려주신 분이 계셔서...... 근데 얼핏 보고 카카시가 오비토가 하는 짓도 불의 의지의 일종이라며 존나 이상한 헛소리를 씨부렸나 싶어가지고 가슴이 철렁했었네요 ㅡㅡ;;;;;; 이상한 구석에 짱박아 두고 불의 의지 타령에 해설자 시키는 꼬라지가 존나게 빡치지만.. 우려했던 개소리는 아니라서 안심했어요. 하.........

우려했던 건 아닌데 카카시 얘 뭐 오비토 전문 심리분석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뭐.... 구남친이니까.... 잘 알겠지........

지금 전장에서 오비토의 심리변화를 파악하고 있는 건 카카시밖에 없네요. 모두가 깨닫지 못하고 있지만, 카카시는 알고 있는 이것이...... 앞으로 얼마나 결정적인 역할을 해줄지................

는 개뿔.



그럴 리 없잖아요. 기대 안 합니다.
오비토는 아무리 봐도 죽을 상이기 때문에-_-.. 오비토가 불쌍불쌍 열매먹는 건 존나 마음에 안 들지만 카카시 입으로 헛소리만 안 시키면 상관하고 싶지도 않네요. 그리고 저는 오비토가 나무가 됐으니까 못 움직이는 줄 알았는데-_-;;; 잘만 싸우네???????????? 존나 카카시가 넘어가는 게 아니라 진짜 오비토가 다시 카카시가 있는 쪽으로 올 수도 있겠단 생각이 ㅡㅡ;;;;;;;;;;;;;;;;;

...........얼래??? 이거 생각하다보니............
카카시를 지금까지 굳이 돌려보내지 않은 이유는 오비토를 카카시와 둘이서 오붓하게-_- 임종시켜 주기 위해..... 라는 이유밖에 없겠단 생각이 드네요...............? -_-?! ??????????!?!!!!!!!!??????????!!?!?!?!!!!!!!!!!???????????

............ 허.......................




그리고 나루토의 그노무 닌자의 길 타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지금 대답이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건가요, 마사시는? 너의 닌자의 길이 지향하고, 지키는 가치가 뭔데. 그 타이밍은 그 가치를 구체적이지만 간단하고 확실하고 임팩트 있게 외쳐줘야 하는 타이밍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피처럼 동료니까!!!!!!!!!!! 타령이라도 하든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씨발 이새끼는 뇌가 없나...............

한번 내뱉은 말은 굽히지 않고 지킨다는 게 너의 닌도인지 뭐시깽인지 아니었나?
그럼 넌 무슨 말을 내뱉고 사는데?? 그 내용이 중요한 거 아냐?
사스케를 한번 데려오겠다 했으면 사스케가 무슨 짓을 하고 니 주변에 무슨 피해를 입혔어도 데려오면 그만이냐?
그게 너의 닌도세요??

닌도닌도닌도ㅅㅂ 즈라가 닌텐도 찾는 소리하고 자빠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오비토가 나루토한테 물은 적이 있었죠. 지금하고 비슷한 것을. 넌 다 잃을 수도 있고 아무것도 지키지도 못할 수 있다고. 그럼 넌 약속 하나 못지킨 쓰레기가 될 뿐이라고. 만약 그렇게 되면 넌 어떻게 하겠냐고. 그때 약간 당황하던 나루토 대신 구미가 대답을 하죠.

"나루토는 무조건 해낼 수 있다" 고.

실패하면 어쩔 거냐고 물어봤는뎈ㅋㅋㅋㅋㅋ 실패 가능성을 부정해 버림 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이유는 "나루토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마찬가지죠. 닌자의 길?? 그건 저 질문에 대한 답이 아님. 그때도 장황하게 나루토를 깠던 거 같은데, 지금도 달라진 게 없네요. 나루토가 실질적으로 해결하는 건 아무것도 없는데도, 해결하는 것처럼 만들어가고 있는 이 꼬라지가 존나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저게 멋있다고 생각하는 걸까? 마사시야? 말장난 좀 그만 좀 하지?

카카시는 오비토가 나루토와 싸우면서, 나루토의 말을 들으면서 변하기 시작했다고 말하고 있지만, 사실 싸움 자체가 미치는 영향은 부정적이면 부정적이지 긍정적이진 않겠죠. 그러니까 결국 오비토가 변한 이유, 옛날의 자기 자신을 다시 떠올린 이유, 그래서 흔들리는 이유!!!!!!!!!!!!!!! 는 결국 나루토의 말때문.................^^

나가토에 이어 오비토도 말로 설득하고 자빠졌네.
니맘대로 하세요.

빨리 좀 끝나라.......... 지겨워 뒈지겄다.




리뷰 끗 ^-^*
아놔 헌터 애니 나왔겠네, 원래 귀찮아서 내일 포스팅 하려다 기분 좆구린 건 빨리 해치워 버리고 편한 마음으로 보려고 부지런 떨었네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3. 10. 9. 03:3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