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영상은 일부만 있어요.

오 벌써 열흘이 지나고........... 나왔네요..................... 99화가!!! 난 열흘 동안 뭐했지...................... 이렇게 생각하니까 진짜 덧없이 시간 보내고 있네...........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on高........ ㅡㅡ 됐어 잊어버리자. <<.......



이번 편은 키르아가 많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뒤에 나올 그 다트남매-_-랑 이카르고와의 만남의 도입부분.. 정도 되겠네요. 이미 선별이 시작된 것을 알게 된 곤과 키르아는 선별을 방해하기로 작전변경. 그러나 키르아만 하고.. 곤은 계속 잠입상태로 대기. 그래서 키르아 혼자 존나게 뛰어다님.........

아놔 생각하니까 또 열받네!!!!! ㅡㅡ;;;;;;;;;;
왜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다들 자아가 없죠..............-_-;;; 솔직히 여기서 소동 일으키는 것도, 키르아가 98편에서 곤에게 물어보고 결정하죠. 어떻게 할 거냐고. 만약 거기서 곤이 그냥 참고 들키지 않게 잠행하자고 결정했다면 키르아는 또 그 의견에 따랐을 거란 말이죠............. 키르아는 결국 곤이 하고 싶은대로 다 해줌. 그것도 목숨 걸고..... 하 참내!! 아오!! 열받네!!!!-_-

그리고 new 엔딩이 나왔네요!! 방송 시간 옮긴 기념인가..........
키르아 부분도 몇분 되지도 않고, 그나마도 관련된 내용까지 포함해서 편집했는데도 5분이나 될까말까..... 그래서 뒤에 엔딩까지 이어붙였어요. 마침 마지막 장면도 키르아고, 엔딩 화면 나오기 전에 노래가 시작되므로.... 어? 새로운 bgm이다? 싶었는데 그게 엔딩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편집을 아무리 다시해도 첫부분이 영상이 멈춰버려서.......ㅡㅡ 소리는 그대로니까 어쩔 수 없이 걍 올림..ㅜ

 




키르아가 피해가는 곳은 네테로가 잠입해 있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테로 오오라 장난 아니네여..........
예고도 그냥 넣어놨는데, 예고마다 곤이랑 키르아랑 말 주고 받는거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101편 정도부터는 키르아가 싸우는 이야기가 주로 나올 듯!! +_+

아래는 캡쳐..














같은 부분 만화책..........


이게 그림이 컬러라서 그런지.......... 뭔가 만화책으로 볼때보다 포스가 떨어지는 느낌............ㅜㅜ 뭔가 더 애같지 않아? 섬뜩한 느낌이 덜하지 않나?? 아닝가? ..................췌.

리메이크 단점이라면 키르아 포쓰가 약해졌다는 점이었는데.......... 두번째 헌터시험 볼때도 만화책에서 봤던, 다른 수험생들에 비해 존나 넘사벽 먼치킨 같은 느낌도 덜 살았고........(제파일이 속으로 독백하는 걸 빼버려서........ㅡㅡ) 아쉽........


이후로는 엔딩 캡쳐. 키르아 중심.




아놔 이 장면 너무 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아련아련 이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주제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탕화면 바꾼지 오래됐는데 바꿔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뉴들 오른쪽으로 옮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엔딩 노래도 괜찮긔........... 좋은 장면 하나 건졌네요..^^
근데 사실 이번 엔딩은 곤키르 위주가 아니라.................... 왕하고 코무기가 주인공인 듯.ㅎㅎ
그러나 캡쳐는 없다.




헤헤헤........ <<.....





......하............... 마따 라이슈.......^^





2013. 10. 10. 0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