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제 : 눈도 마음도 연결되었으니 이제 몸만 남았다.
             (카카시 빼고 매우 깜 주의)



.............그렇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얘네 둘 어쩌면 좋죠. 난 이 결혼 반댄데요. 결사반댄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카카시가 너무 아깝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s is naruto 어쩌고는 this is에서 t가 빠진 듯. 가끔 이렇게 오타가 나더라고요...




그래 이제 몸만 남았다고.


어휴 넌 왜 무슨 말을 해도 이렇게 야한 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내가 좋아서 못살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비토 빨리 그냥 실패했다는 걸 깨닫고 카카시한테 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서 둘이 연결해 다 연결하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카카시는 왜 구경만 해요? 너 왜 안 돌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도 다 꿰멨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마사시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오비토의 말을 다시 떠올리고 있는 카카시.
아무것도 없기는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가 있잖아. 너 아직도 카카시 좋아하잖아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좀 솔직해지라고 ㅋㅋㅋㅋㅋ 우치하는 이래서 문제임.. ㅉㅉ.




이거 카카시 귀쪽 그림.. 뭔가 이상하지 않아요? 선이 뭉개진......것 같달까, 그보다는 왜 귀 앞에 뒤쪽 배경이 그려져 있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 거죠. 식자하면서 이렇게 된건가? 대체 뭐죠. 뭐지? 모르겠지만 그냥 마사시한테 화내고 싶다. 싸우자 이색히야 ㅗㅗ




대체 오비토 이름 몇번 부르는 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새낀 너 신경 안 쓰는 거 같은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ㅡㅡ^ 근데 해설이나 하고 있는 건 짜증나지만 한 쪽 눈 저렇게 잡고 있는 건 존나 씹덕터지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허억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 주에는 불의 의지 드립을 치더니 이번 주엔 서로가 구멍을 채워주고 어쩌고.. 어라 이거 좀 야한데.. 음... <<.......... 아무튼 해설이라고 하지만 꽤나 감상에 젖어계심. 이러다가 하지 말아야 할 말까지, 할 필요 없는 말까지 할까봐 아주 불안한 예감이.........

뭐, 괜찮아요.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나면 제가 제일 먼저 깔 거니까..^^* 내새끼 까도 내가 깐다.^-^
그럼 카카시는 또 내 꿈에 나오겠지...<<..................

그러나 아직 일어난 일이 아니므로 불안함은 그냥 덮어두기로 한다.





오비토 이새끼 착각 쩌네.

존나 황당하고 짜증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가져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너 정말 너가 마을로 돌아갔다고 한들, 호카게가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 거냐?? ㅋㅋㅋㅋㅋㅋㅋ 마지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렴 카카시가 니 들러리나 서고 있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카카시가 나서서 호카게를 하겠다고 하는 일은 없었을 테지만......... 뭐랄까, 니 실력에 카카시를 배경으로 세워두기엔 과분하다고 생각하지 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 욕심 보소. 꿈도 이루고 카카시도 갖고^^ 그러고 싶었나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슬 불쌍테크를 본격적으로 타려는 오비토가 매우 짜증나네요.


오비토야................
니가 뭘 착각하나 본데,

넌 이미 후회할 자격도 없어.


우치하가 왜 문젠 줄 알겠냐?? 이미 강 건너놓고 후회하니까 안되는거라고.. 할 짓 다해놓고 이제와서 힘 합쳐서 싸우고 있는 사스케도 구역질 나는 판에..................... 하물며 너는............ 아놔. 쩝. ㅡㅡ; 그냥 잔말 말고 뒈지면 안 되겠냐 좀ㅡㅡ;; 아오. 핑계없는 무덤 없다고 이것들은 뭔 생각이 이렇게 많고 뭔 말이 이렇게 많아. 으휴....................





몇가지 의문.

1. 저노무 사륜안은 왜 언제는 연결되고 언제는 연결되지 않는 걸까?
마사시야.. 니 편한대로 연결했다 말았다 하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중요한 장면만 쏙쏙 잘도 골라 보여주네 니 필요할 때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번 화는 중요한 장면도 아니지.. 오비토랑 나루토들 싸우는 게 대체 뭐라고 ^^ㅗㅗㅗㅗ


2. 나루토는 텔레파시를 쓰는가.
........이노가 연결해 준건가? 어떻게 안 거야. 구미야? 뭐야..... 오리무중. 만화를 하도 대충대충 보니 알 수가 없다. 알고 싶지도 않지만...


3. 나루토는 나선환은 저렇게 크게 만들어 퍼뜨려놓고 왜 날리는 건 혼자서 못하는 건가. 분신이라도 쓰든가.
...........아니 뭐.. 애들이 다 각자 나선환 만든 것도 아니고(이쪽도 말도 안되지만) ...........나눠주는 건 뭥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힘을 합쳐 싸우세여.. 힘을 합쳐 싸우는 거 보여주려고 참 발악한다 싶다.


4. 카카시는 왜 돌아가지 않는 걸까.
.................................마사시 나가 죽어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5. 카카시 가슴 옆에 상처는 어떻게 되었을까. 거기도 잘 꿰멨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여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미련이 가시질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카카시와 오비토는 언제쯤 연결될까.
...................
...................................뭐 그렇다고 합니다.
마음이 연결됐다는 건 카카시가 하도 오비토 마음을 잘도 파악하니까^^ 완전 이심전심이라 하는 소리고.. 눈은 정말로 연결되어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남은 건............^^ 그래............. 이따위 개드립이라도 안 치면 내가 뭔 낙으로 이딴 만화를 보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부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
다음 주엔 연결 시켜줘 마사시 개갞끼야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사실 제가 지금 이 만화에 거의 유일하게 바라고 있는 건, 카카시가 우는 모습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것 뿐..
지금까지 카카시는 오비토가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 린이 자살했을 때, 두 번 눈물 흘렸으니까....... 오비토가 또 다시 눈 앞에서 죽는다면..           ............^^ 오우.

.............아직도 바라는 게 있는 제 자신이 놀랍네여.






2013. 10. 16. 22: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