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영상은 일부만 있어요.(동영상 다시 올리느라 갱신)


하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시간대 바꾼 건 신의 한수였다. 원래 시간대였어도 이런 식으로 나왔으려나.........?! 키르아가 이카르고 만나기 전 개미들이랑 싸우는 부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 완전 우월터져 미치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 병이 도져서 밤새 캡쳐하고 정리했더니 100장 넘음........ㅡㅡ;;;;;;
그런 고로 캡쳐 포스팅은 따로.

영상은 엔딩 & 예고 포함!! 다음주도 많이 나오겠넹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왤케 동영상 편집이 꼭 앞부분이 멈춰서 나오는지 모르겠다.. 대체 뭐가 문제여......ㅡㅡ;;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키르아가 인정사정 없이 완전 차갑게 굴 때마다 아주 돌아버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에 찔렸는데도 잘 컸다고 감격했다는 키르아 엄마 심정이 이해가 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딩 노래는 올 연말에 나올 극장판 테마곡이라고도 합니다. .........보통은 따로 만들지 않나? 극장판 1편도 그러더니... 돈이 없능가..........(.........) 하긴, 오프닝도 100화동안 똑같으니까....? ^.T




그리고 이거. 둘 중에 자신을 쫓아왔다고 하니까 키르아보다 쉬워 보였냐며 화내는 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은근히 이런 걸로 라이벌 의식 불태우면서 예민하게 구는 거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미안하지만 곤, 니가 더 만만해 보여서 너 따라간 거 마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캡쳐는 따로........ 크흡.





2013. 10. 17. 11:5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