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대한 한글 모음 'ㅗ '를 사랑하는 포스팅. 욕 多





오비토 머릿속따위 보고 싶지 않지만 어쩔 수 없네여 ㅡㅡ




카카시 키 큰 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눈에 확 듸네요 이렇게 모아놨는데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월함은 어디 있어도 사라지지 아나.. 감출 수 업ㅂ숴!!!!! 근데 왼쪽에 떠 있는 눈에 거슬리는 저것은 누구인가요....................;


 

 

존나 어이없게도 나루토가 오비토로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유치해 돌겠네 아 제발 회상이든 상상이든 그만하라고.....

 




..............이건 카카시 머리카락 캡쳐한 겁니다.^^
지금 기분같아서는 머리카락 한올도 놓치고 싶지 않네요 ㅠ0ㅠ0ㅠ0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냐하면,


만화 전체가 카카시를 왕따시키고 있으니까!!!!!!!!


아오 삽;ㅓㅑ겨ㅗ허;ㅇㅁㅍ 시발 욕 아....... 제 뒷골. 제 혈압. 내 건강..........
하..... 이제 해설자로 써먹고 나니까 그마저도 나오지도 않네??????????? 엉?????????? 이유 좀 말해줄래? 카카시가 왜 갑자기 입다물었는지 이유 좀 말해줄래?????????????? 하 먹은 게 얹힐지경 ㅗㅗㅗ

오비토 주제에 한 쪽 눈 가리고 있는거 못봐주겠어요. 그래서 짜름...^^^^^^^^

그래도 이와중에 건질 건 있네요.




니가 제일 이뻐


얼굴이 하나도 안 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제일 이쁘다고 카카시 이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예여?!?! 어머 웬일이야 얼굴은 커녕 살갗도 거의 안 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카카시가 제일 이뻐요? 옆에 있는 나루토 뭐예여? 오.....오징...?! 안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랄까, 카카시 옆에 서있는 시점에서 이미 게임오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무리 꿈이었다고는 하지만 진짜로 자기가 호카게된 모스을 뻔뻔스럽게 마음속에 담고 있는 오비토는 참 언제봐도 어이가 없네여. 그래서 너, 언제 죽는데? 제발 빨리 좀 뒈져버리면 안 되겠니? 보기 싫은데. 천국이든 지옥이든 가서 린이랑 만나면 되겠네........ 제발 카카시 있는 세상에서 좀 꺼져주련?



이 남자가 제 남자요

흐흫흐흐흐헤헤헤헤ㅔ헿헤헤헤헤헤헤..........
하.... 내 남자랑 키르쨔응 데려다 키우고 싶네..^^ <<..............
아니면 둘이 세트로 묶어서 긴토키한테 던져주든가............................

......네 그래요. 요즘 그런 망상을 하며 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키르아 머리도 좀 곱슬거리니까 긴토키는 뭔가 동질감을 느껴서 이제 스트레이트 머리의 시대는 갔다며 키르랑 편 먹고 싶어하지만 정작 키르는 긴은 개무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며  카카시만 곧잘 따를 거 같고, 카카시가 (다른 의미로) 좋은 긴토키는 은근 죽이 잘 맞는 카카시랑 키르아 사이를 질투, 경계........... 그리고 카카시는.............. 카카시는............. 애 둘을 키우는 기분이겠지....(....)





망상은 접고

..............마사시는 드래곤볼을 너무 좋아하네여. 툭하면 시간과 정신의 방에 들어가고 자빠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루토는 오비토랑 말싸움할 생각인가?????????? 아니면 설득??????? 하. 

그리고 뭐???????? 후회???????????????
후회라고 했겠다????????????????????????????????????

오비토가 후회를 하려면 카카시가 그만두자고 설득할 때부터 했어야 되는 거 아님? 그때도 이미 늦었고 후회한다고 용서해주는 건 말도 안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전쟁터에서 만난 나루토랑 말 몇마디 해보고 자기랑 닮았다며 향수병에 처걸려서 나루토때문에 후회한다는 게 말이 돼여??????????? ㅋㅋㅋㅋㅋㅋ 카카시가 말해도 안 들어처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초에 린이 죽은 게 자살이었다는 걸 알고도 저렇게 미쳐돌았으면 이미 인간으로서 살아갈 가망성이 제로였던 거겠지만ㅋㅋ

솔직히 이 전쟁에서 오비토한테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이라면 카카시밖에 없는 거지.
도대체 저 세계 사는 것들은 머릿속이 어떻게 돼 처먹었길래 죄다 나루토 나루토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말이 돼야 봐 줄 거 아니냐고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후회??
후회라고???????????????

아오 진짜 죽빵 날려버리고 싶네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리고 오비토보고 불쌍하네 뭐네 할 닝겐들을 생각하니 또 빡이 쳐온다...........^^^^^^^^^^
아 예예 존나 불쌍하네여. 1초라도 빨리 콱 디졌으면 좋겠을 정도로 불쌍하네여^^^^^^^^^^^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온 닝겐들이 다 나오고 있는데 저기 없는 사람은 카카시 뿐...............
그래여 뭐 어떻게 보면 존나 특별 제일 특별하네여^^^^^^^^^^^^^^^^^ 역시 히로인 ^^bbbbbbbbbbbbbbbbbbb

은 개뿔 마사시 엿이나 처먹어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마사시야 이지메 시키니까 좋니? 즐겁냐? 응? 너 왜 센터컬러에 카카시 안 그렸는데???????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내용상 그려도 전혀 상관없잖아? 하시라마 - 마다라, 나루토 - 사스케, 카카시 - 오비토, 구도면 딱 맞아떨어져 보이는데 ^^^
존나 드럽게 그리기 싫은가보구나.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이 만화 계속 보다가는 제명에 못살겠네여...^^ 
제발 빨리 나도 한주라도 빨리 그만두고 싶거등.. 빨리 오비토 좀 죽이라고 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럼 카카시도 거의 안 나올 것 아니냐고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 때되면 안볼거라고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네타 포스팅 하는 것도 지치네여.. 즐거운 적이 언제였는지...............(......)





헐....... 저 만화를 하도 대충봐서 못봤는데, 오비토의 망상이 나루토한테 흘러들어간 것 까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 그거 보고 눈물 흘리네여??????????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아주신 분 말씀 보고 바로 다시 확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심 구역질나ㅗㅗㅗ


아놔 진짜 더러워 죽겠네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왜 우니 왜 울어???????????? 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어이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세요??????????? 오비토가 불쌍하세요??????????


그딴 거 불쌍해 하며 울 시간 있으면 
카카시 인생이나 동정해ㅗㅗㅗㅗㅗㅗㅗㅗ
카카시나 안쓰러워 하라고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작가고 뭐고 이 미친 것들은 누구 인생이 제일 엿먹은 건지 구분이 안 가나????????????
말 안 하면 힘든 것도 모르냐????????
오비토처럼 안 미치고 잘 견디고 사니까 무슨 짓을 해도 괜찮아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묻고 싶네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움과 복수를 멈추고, 적까지 끌어안고 이해해 주는 거 대단하긴 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옆사람은 안 챙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게 다 뭔 소용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착한건지 똑같이 미친건지 다 괜찮아 괜찮아 하니까 진짜 괜찮은 줄 아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야 너한테 오비토 감정에 동조하며 눈물 흘릴 자격이나 있다고 생각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코미디? 존나 하이레벨의 블랙코미디였던 거 아닐까요? 
나루토란 만화는......

그렇다면 마사시는 진짜 천재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013. 10. 23. 16: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