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봤네요 리메이크 101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본진인 나루토에서도 애니 101화를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카카시 특집 오리지널이라.) 101화에 뭐가 있나보네요.ㅋㅋ큐ㅠㅠㅠ

사실 전투씬이 긴 듯 해도 애니로 만들어 놓으면 금방이라, 한 반정도 나오고 나머지 반은 스토리 진행이 되겠거니 했었는데....... 오우 이게 웬일 ㅠ0ㅠㅠ0ㅠ0ㅠ0ㅠ0ㅠ0ㅠ 중간에 곤과 멜레오른 나오는 부분 빼고는 죄다!!!!!!!! 다!!!!!!!!!!!!!!!!!♥♥♥♥♥♥♥♥♥♥♥♥
헉헉허어어헉헉. 그래서 편집없이 101화 전부 올립니다. ^0^

키르쨔응으으으응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ㅠㅠㅠ


101화 전반부




........오프닝 나오기 전엨ㅋㅋㅋㅋ 보다가 영상 잘못된 줄 알고 움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 에서 끊는 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프닝도 편집해서 나오고.. 노래도 다른 부분이 나오고... 시간이 좀 모자랐던 걸까요. 새로워서 좋긴 했는데 왜 갑자기 바꾼거지..........ㅋㅋ큐ㅠㅠㅠ

그리고 이카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책으로 볼 때는 귀엽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엽네여 ㅋㅋㅋㅋㅋㅋ 유언........ 진지한데 웃기고 웃긴데 진지함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얼빠진 놈이었던 거구나. 왜 만화로는 몰랐을까ㅋㅋㅋㅋㅋ 키르아랑 이카르고 콤비 좋네여 ㅠㅠㅠㅠㅠㅠ 하 결국 구해주는 키르아도 너무 착하고 씹덕돋고 ㅠ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이카르고 키르아한테 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다는 한마디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억!!!!!!!!!!! 심쿵!!!!!!!!!!!!!!!!!!! 폴인러브!!!!!!!!!! 하는 게 그대로 전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아놬ㅋㅋㅋㅋㅋㅋㅋ

키르가 이카르고를 구해준 것에 반해 기둥까지 물어뜯을 기세던 물고기한테는, 적으로는 너같은 쓰레기가 딱이라고 하는데.. 이건 뒤쪽에 곤이 멜레오른에게, (말/약속이 달라질 경우) 용서하지 않고 쓰러뜨릴 수 있다고 말하는 부분과도 연결되는 부분이라......... 키메라 앤트편 들어서 그 앞의 에피소드랑은 차원이 다른 섬뜩하고 살벌한 상황을 겪으면서 성장해 가는 곤, 키르 두사람의 모습이 나란히 오버랩된달까.. 그 전과 비교했을 때 둘 다 되게 날카로워지는 느낌. 크흡.


근데 같이 성장을 하더라도.. 서로 마음이 달라서. 그게 열받기도 하고 -_-. 하.. 곤은 카이토 때문에 변하지만 키르아는 오로지 곤곤고노고노고고고고곤고노곤고고곤 ㅡㅡ; 에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1화 후반부

 


키르쨔으으으으응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어떡하면 좋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키르아가 쓰려져 있는데 제가 기분이 좋은거죠.......

막 정신 잃어가는데 속으로 생각하는 거 목소리가 좋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운빠져서 속삭이는 것 같은 소리라든가, 대사도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돌려보는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근데 넌 그와중에도 곤한테 미안하다고 하고 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가 미안해, 뭘 잘못 했는데!!!!!!!!!!!!!!

곤이 피트는 저혼자 쓰러뜨리겠다고 이미 말한 뒤고, 코믹스에 나왔듯이 키르아는 그 시점에서 이미 한번 마음에 존나 큰 스크레치를 받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상황에서, 곤이 최고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시들마다 소동 일으키고 피트가 보낸 인형들 깨부수는 건 혼자서 도맡아 한 거 아니야????????? 근데 뭐가 미안해? 곤이 미안해야지!!! 아오오오오오!!!!!!!!!

..........뭐 그런 애니까 좋아하는 거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헉 그리고 피 흘리는 게 좋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우 좋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봐야지...(.....)

100-101화, 정말 좋네여.. 하하하하. 키르아는 전투가 길게 나오는 편이 아니라서........ 이것만 해도 감지덕지.ㅜㅜ
캡쳐는 따로 올리도록 할게여.

그건 그렇고, 만화책으로나 이번 화나.. 이 부분 볼때마다 항상 궁금한 것이 있었는데, 포스팅하는 김에 찾아봤습니당.





.................는,


키르아다트 실력

다트 남매 모가지 날리고(.........) 나서, 키르아가 어떻게 싸웠는지 설명할 때 제로원 501 이라는 다트룰이 대강 나오죠.
그리고 카운트로 키르아의 점수는 1440 점이라고 합니다. 이 점수가 높은 건지 낮은 건지, 당연히 잘 하는 거겠지만 잘 한다면 얼마나 잘한다는 건지 정확히 와닿지 않아서 찾아봤더니..........

우선 다트에는 여러가지 게임룰이 많이 있는데, 그 중 가장 대중적으로 쓰이는 룰이 크게 세가지 정도.

1. 카운트 업(count up) : 가장 기본적인 룰. 보통 8세트(한세트 당 다트 3개)를 던져서 점수를 가장 많이 내는 사람이 승.
2. 라운드 더 클락 (round the clock) : 다트 판의 숫자 1부터 20의 영역까지 차례대로 맞추는 것.
3. 제로원 (01) : 301, 501, 701 등의 점수로 시작해서, 점수를 마이너스 하여 정확히 0으로 맞춰야 하는 게임.


즉, 다트 남매가 넨능력에 적용한 다트는 "제로원 501".
키르아가 자신의 점수를 말할 때, 카운트로 1440 이라고 말한 것은 "카운트 업" 룰에 따른 것입니다.

그리고 다트판에서의 점수 계산은,




요런식으로 이루어지는데, 양궁처럼 가운데 맞추면 점수가 가장 높은 게 아니라, 지정된 숫자와 그 숫자가 더블/트리플로 불어나는 영역이 있어서....... 가장 높은 점수는 숫자 20의 트리플 영역(중심에 가까운 붉은 부분)으로 60점.(정 가운데는 50점)

애니에서 키르아도 설명해주지만, 제로원 게임의 경우 시작과 끝을 더블 영역에 넣어야 한다는 세부규칙이 있고, 시작은 '더블 인', 끝은 '더블 아웃' 이라고 칭함. 키르아가 '마지막 발은 어디로 올지 정확히 알 수 있다', '40점 이하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라고 말하는 이유는.. 다트판에서 최고 숫자는 20, 즉 더블로 얻을 수 있는 최고 점수는 40. 그 후부터 38, 36, 34, 이런 식으로 나가게 되는데.. 정확히 0이 되도록 맞춰야 함과 동시에 더블아웃 룰이 있기 때문에, 점수가 40이하가 되면 더블 영역중 어떤 숫자의 영역에 던질지 알 수 있다. 라는 의미였습니다. 그러니까 무조건 머리 정중앙은 아니라는 거고.. 남은 숫자에 따라서 위치가 달라졌을 듯.ㅎㅎ 


다시, 키르아의 점수로 돌아가서......
보통은 카운트 업으로 8세트를 던지고, 한 세트는 다트 세 번.
헌터 애니에서도 물고기 3마리가 한 세트였으니까...... 토가시도 일반적인 룰을 따른 것이라고 봐야되겠죠.

한마디로 카운트 업의 총 다트 수는 24개.
낼 수 있는 최대 점수는 24*60. 즉,

1440점............^^.......................................


키르아의 점수는 만점이었습니다............... 백발백중이란 소리. 그것도 6,7살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찾아보고 나니까 더 씹덕돋네여 허허허엏허 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르쨔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가 많이 사....사..........좋아해으허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3. 10. 24. 01: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