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양덕들이 만든 애니메이션.
사스케가 마을을 떠난 후로 카카시와 처음 재회하는 부분.......

옛날에.. 작년엔가 처음 보고 나서 가끔 생각나면 찾아보곤 했는데 찾기가 귀찮으므로 포스팅..........
영어로 이름부를 때 그 특유의 억양이 매우 돋지만 적응하면 괜찮음.
심지어 카카시 목소리는 좋음.(파파나 손원일님만큼은 아니지만)

이 장면이 만화로 나왔을 때 저는 진정으로 7반 제자 3인방을 마음속에서 영원히 버렸네여..^^*
이 부분만 놓고 따지면 나루토보다는 사스케가 더 짲응. 사스케=사쿠라는 동급으로 미친년이고 그 위에 나루토를 덤으로 얹어서 태평양 먼 바다에 상어밥으로 뿌려주고 싶음.







대사들의 98%정도는 만화에서 실제로 나왔던 대사들임.
그러니까, 마사시가 가만 세워두고 입만 털던 장면들을 사이사이에 전투 씬 넣을 거 다 넣고 적절하게 대사분배해서 만들었다는 거...........^^ 마사시 이 시밸놈아 니가 그린 만화가 얼마나 성에 안 찼으면 팬들이 20분짜리 애니메이션을 만드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멱살 잡고 짤짤 흔드면서 묻고 싶다.
마사시야 너는 명색이 니 만환데 왜 이렇게 못그려?^^???

카카시든 사스케든 실제로 만화에서 쓰는 술법이냐 아니냐를 떠나서... 아니 마사시 본인이면 더 잘하면 잘했지 못하지도 않을텐데.. 아... 아니다. 못하려나. 지금 만화 꼬라지를 보면 마사시도 별로 능력이 없는거 가틈.

그나저나 이거 만든 양덕들 중 카카시 덕이 있는 게 분명하다.......
상의탈의 분신술 땡큐요.........^.T
그와중에 아슬하게 복면으로 입만 가려놓고........ 참으로 힘든 결정하셨네여 양덕들..ㅋㅋㅋㅋㅋㅋ 복면이 이상해도 일단 벗기고 보자 이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 같은 사고방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더 중요한 건 저 상의탈의 분신은 "카카시가 직접 만든" 거라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옷 찢겨지고 타서 날아가 버린 모습으로 스스로 분신화 시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씹덕터짐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다시봐도 사쿠라년 진짜 빡친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도움은 커녕 방해만 되는 주제에 그냥 닥치고 꺼지지 왜 얼쩡거려서 카카시를 방해하고 지랄이야 지랄이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저때 나루토도 가만히 얌전히 짱박혀 있으라는 거 텐조 따돌리고 왔지, 사스케는 말할 것도 없지.

어떻게 제자라고는 꼴랑 3명 있는 게 선생님 말을 한 번에 제때제때 들어처먹은 적이 없어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진짜 셋다 나가 뒤져라.......^^ㅗ
그리고 다시 보다보니 느끼는 건데........... 사스케는 그냥 정신 좀 차리고 나루토가 안 죽여주면 어디가서 목 매달고 자살이라도 했으면 좋겠네......... 난 니가 인간으로서 무슨 가치가 있는지 모르겠어..................^^ㅗ

하....... 마음이 황폐하니 아무리 그냥 캐릭터라지만 막말이 막 쏟아지네..... 하.





2013. 11. 3. 15: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