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에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캡쳐한다고 헛짓거리 하다가 놓친 거였네요.
그래서 아래 포스팅 중, 예고에 키르아가 제대로 안나왔단 소리는 대부분 헛소리입니다. ㅠㅠ

키르아의 섹시한 자태에 코피 뿜으며 뒷북친 포스팅은 아래 주소에 따로 하였습니다..(.......)
http://delusionalworld.tistory.com/552
(2013.11.29 15:32 수정)






이번주 방영분
헌터x헌터 리메이크 106화
..................에는 그림만 잠깐 나옴...........ㅋㅋㅋㅋㅋㅋ큐ㅠㅠ


노부가 왕이 있는 궁궐 잠입했다가 프후의 오오라를 느끼고 멘탈붕괴...........되는 편.

처음 노부와 모라우가 등장했을 때가 바로 곤을 데리고 피트에게서 도망친 키르아가
열라 좌절한 채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신감 상실하고 주눅들어 있을 때...
였는데
그때 노부와 모라우가 키르아를 을매나 -_- 무시를 하는지 =_=
뭐, 그 뒤로 결국 인정해주기도 하고.. 전 그 두캐를 다 싫어하진 않지만요.
아무튼 그 무시의 내용이 실력적인 부분도 있지만,
결국 "의지의 약함" -> "겁쟁이" 라는 것이었던 지라.........
하지만 그 후로 키르아는 이르미의 주박을 풀어내면서 자신의 최대약점을 극복한 거고.
(아놔 존나 모에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노부의 경우는,
키르아한테 그랬던 거 치고는 본격적인 싸움도 전에
지가 겁먹고 무너진 꼴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어이없긴 했음.............

여튼 노부는 이 일을 계기로 엄청 무시(?) 당하는 캐릭터가 되었는데......
보는 사람 입장에선 욕할 수도 있다고는 보지만
노부가 거기서 그렇게 기가 꺾여버리는 것 자체는, 매우매우 현실적인 일이라고 생각함.
곤과 키르아 같은 사람도 있는 반면 노부같은 사람도 분명히 있으니까..........
사실 노부쪽이 훨씬 일반적인 인간상이랄까..................

전 노부를 싫어하지 않습니다.
쩌리거나 찌질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그냥 인간적인 인간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자신의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노력을 했고,
그런 정신상태로는 자신은 더이상 도움이 안 된다고 냉정하게 판단하고, 스스로 물러선 것도 훌륭한 용기였고,
다 끝나고 나서 뒷처리에도 최선을 다 해준 것..
등등 모두 멋있었음.




쨋든 노부에겐 이제 이 둘은 존나 대단해보이게 되었씀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르쨔응 잘해써요 궁디팡파.............안됩니까? 범죄입니까?



코믹스 같은 부분.



그리고 107화에는 드디어!!!!!!!!!!!!!!
키르아가 다시 나옴!!!!!!!!!!!!!!!!!!!!!!!!!!!!!!!!!!!!!!!! ㅠ0ㅠ0ㅠ0ㅠ0ㅠ0ㅠ0ㅠ
6주만에 나오네.. 한 4주면 나오겠지 했는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근데 예고 캡쳐하려고 기다렸는데........ 애니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르아 모습은 안 보여주더라고욬ㅋㅋㅋㅋ
와 썅 진짜 약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예고 멘트로 곤이 또 키르아가 아니면 안된다고 징징짜는데 웃겨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팀 완전 사골국물로 우려먹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도 아는 거짘ㅋㅋㅋㅋㅋ
그 말의 의미를 아는 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예고에서 아끼는 데는 다 이유가 있어요.




이런 게 나오니까..
그니까 붕대만 보여주지
미쳤냐 애니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것만 보여주는데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소녀 변신물 리본 감긴 발만 보여주듯이 왜 키르아 종아리만 보여준건데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자복도 나오구요.
상의탈의도 나오구요.
그뉵도 나오구요.

(근데 솔까 저나이에 저렇게 그뉵그뉵하면 키가 안크는데........(........) 만화니까... 그리고 조르딕가는 우월하니까....... 괜찮겠지....... 아 근데 키르아 외에 유일한 은발인 제노......를 생각하니 갑자기 불안해지능.....(..........) 은발 유전자와 키 유전자가 제발 같이 붙어다니는 건 아니기를.........;;;;;; 아니 그전에 이 만화가 재연재 될 날이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부터 불안해해라 나야..............)


하 씨.. 24화의 조르딕 저택 독방 결박씬 이후로 세미누드(......) 개쎅씨(..................) 버젼을 보게 생김 ;ㅇ로ㅑㅁㄷ휴ㅠㄷㅍㅁㅇ; 퍼ㅜㅇ;ㅓㄴ롣ㄷㄹ
............................저 아직 아무짓도 안했어요?
......거기 반짝이는 팔찌 좀 치우실래여?




그리고 츤츤 고백고백 도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임 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존나 틱틱대면서 고백을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고개를 못돌리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르쨔응 정신차려 걘 문ㅇ......아니 개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짜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씨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에 만나여 키르쨔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카카시는 어떻게든 깔아뭉개고 능욕하고 싶은데(..........)
키르아는 왤케 오빠 삼고 싶지(........) 왜 모시고 싶지.........(.........)
청개구링가봉가
내가 죄가 많구나..................(...................)


헉헉.
좋은 걸 봐쓰니 오늘도 힘내쟈응 키르쨔응.........





+ 추신
당분간 나루토 네타에 카카시 나와도 리뷰는 못합니다..(아예 보지도 않을 거고.)
좀 여유 좀 생기면 다시.....
근데 리뷰포스팅을 하느냐 마느냐와는 별개로,
걍 여기서 간단히 한마디만 하자면,

뒤에 뭔가 더 나오고 더 터질 수도 있겠지만
제 마음 속에서 나루토는 655화를 끝으로 완결되었습니다.





2013. 11. 27. 02:4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