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분 주의.. bl 발언 주의, 미침 주의 ㅋ
주의하라고. 이 말이 뭔 뜻인지 모르는 인간들이 가끔 있네요. 싫으면 읽지 말고 꺼지라는 뜻이다, 시비 거는 쓰레기들아.^^ㅗ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보았네요 헌터 107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르고 키르아 미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둘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카키르냐 그런 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제 하다하다 그런 걸 파야하는 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를 하면 그림 따고 저장하고 하는 동안 화면을 볼 수가 없어서 장면을 많이 놓치게 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느라고 캡쳐를 많이 안하게 될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미친듯이 틈만나면 눌러서 12장이나 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하는 중에도 소리는 나오니 소리로만 듣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이라면 다는 못알아듣겠지만, 원작을 읽어서 다 알아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내용은
모라우 vs 레오르 -> 레오르 퇴갤 ㅇㅇ
팜 잠입 -> 잡힘.
이 후로는 키르아와 만날 때 처음 등장합니다. 그때 키르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르아 퇴원 -> 이카르고랑 연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는 키르아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키르아의 첫장면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제대로 기다렸다가 진짜 중요한거 캡쳐해야지!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거 보자마자 바로 누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에 붕대감으니까 머리 느낌이 달라져서 새로움 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봐서 새로워 보이는 건가.. 그건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환자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자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보면 당연한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유카타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가 있는 게 아니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오랜만에 키르아 대사, 목소리 많이 들으니까 진짜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르아 성우분 진짜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연기 짱짱 -_-b
틱틱대는 그 어조며 완전 츤데레가 목소리에서도 뚝뚝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요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그냥 환자복 제대로 보여서.. ㅋㅋㅋ 원래 앞에 더 제대로 나온 부분이 있었는데 그건 놓침. ㅋㅋㅋ
곤한테 연락 겸 돈 보내달라고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더 할 말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어쩌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가 미쳤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거기서 스트립쇼를 해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전에 앞모습 나올때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넋놓고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원작이랑 똑같았어여 그뉵그뉵 근데 그보다 웃긴 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르고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로 볼때는 느껴지지 않는 그...
그.............
그.......................... 반하는 눈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나가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미치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 흘릴 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친구가 됐다고 생각한거냐고 그러는 부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부분 성우 연기도 징짜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츤츤ㅊ느츠츠츠츠츤츠츤츤고백보갭괩고백고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쑥쓰쑥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후로는 순서가 약간 안 맞을 수 있습니다.




어째 못 본 새에 큰 거 같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칭구니까 ^.<
고맙네 뭐네 인사하지 말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런 얘기 하는 중..인듯? 이부분은 순서 구분이 잘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할 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들이미니까 긴장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카르고 목소리 연기돜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자꾸 놀라면서 자꾸 반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만화로 볼때보다 완전 생동감 쩔었어요 ㅋㅋㅋ 뭔가 만화로 볼때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던 둘만의 그 공기가 너무 잘느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심하게 느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만화로는 별로 이상한 생각 하지도 않았고.. 일단 문어고.........(...........)
근데 이건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참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새초롬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하느라 정신 없어서 정확히 어떤 부분인지 잘 모르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쁨 그저 이쁨 어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카르고가 난 지금 죽어도 좋다, 고 하니까..
진짜 생사의 갈림길을 항상 걸으며 사는 사람들은 절대 그런 소리 안 한다고, 이 앞으로는 그런 곳이라고, 그래도 오겠냐고 막 그러는 부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원작 만화에서 이 부분은 키르아의 그 대사들이 약간 중2 돋게도 느껴졌었거등여???
근데 이건 뭐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돼서 하는 잔소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2 돋게 폼잡고 이야기하는 억양이 젠젠 아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정말 진심으로 위해서 조언해주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전혀 힘 준 느낌이 아니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오늘 이 둘이 더 미칠 것 같았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이종교배 제발 싫어 앙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전에 일웹 뒤지다가 이카키르 동인지까지 존재하는 걸 보고(그것도 수위-_-) 존나 이건 아니다.. 우엑 싶었는데......... 이건 뭐.. 애니부터 문제임ㅋㅋㅋㅋ 이 애니 좀 위험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키르아 성우분 사랑합니다. ㅠㅠ
원래도 키르아 팬이시라더니 캐릭터 해석&연기 진짜 짱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이뻐 어휴 웃는거 봐 어머어어멈어어어머
진짜 이러는데 안 따라갈 수가 있겠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문어 유혹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7화 마지막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르아 존나 빛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얘기 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빛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한테 그런 말 할 때가 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얼굴에서 빛난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나서 캡쳐 확인하고 실실대다가 정작 예고를 제대로 못봤네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보긴 했는데 키르아도 보긴 했는데 뭔가 얼어붙어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건 그냥 전체적 감상인데.
결국 이 동고르트 잠입 기간동안......... 개미를 자기 편으로 끌어들여온 사람은 곤과 키르아. 이 두사람 뿐인데..
곤이야 뭐 주인공 특유의 친화력이 있으니 그렇게 특별한 건 아니지만...........
키르아 또한 그랬다는 것에는 참 많은 의미가 느껴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잘 커가는 구나 싶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친구를 갖고 싶어 했는데 원하지도 않는 암살자로 살면서 맘껏 놀지도 못하고 ㅠㅠㅠ
글케 지내던 애가 곤을 만나고, 사람들 만나고 변해가면서.... 아니, 본 모습을 찾아가면서 (사실 키르아는 이거라고 생각해요. 변하는 게 아니라 억눌렸던 본 모습을, 천성이 착하고 본인 의지도 강해서 결국 그 모습을 찾아가는 거라고) ㅋㅋㅋ 이젠 곤이 없어도 친구도 만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그러니까 곤은 버려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헌터는 키르아가 서브캐라는 느낌이 안 들어요..
이건 곤의 성장기가 아니라 키르아의 성장기라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프 만화에서 친화력은 진짜 주인공의 전유물인데.. 그걸 키르아한테도 쥐어줬다는 건 참 의미심장함. ㅋㅋ큐ㅠㅠ
작가가 신경 써주는 캐릭터란 이리도 좋은 것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사시 시발아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어쨌든,
원래대로라면 영상 뜨면 받아서 편집하고 캡쳐도 다 하겠지만.. 지금은 그럴 시간은 없어서 ㅠㅠ
영상을 받기야 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캡쳐나 영상 폿팅은 못할 것 같아 실시간으로라도 후딱 남깁니다. ㅋㅋㅋ

극장판 개봉이 가까워지면서, 브레이크 광고 나올때 나오는 극장판 광고도 화면이 많이 추가되고 새로운 장면들이 보이는데
키르아가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서............... 캡쳐는 못함..ㅜ 그런데 아직 확실하진 않지만, 왜 극장판 그림은 유독 더 동글동글해지는지;;; 리메이크 작화로 그려주지...ㅜ 근데 스쳐보는 거라 아닐 수도 있습니당.. (그러고보니 오늘 작화도 좀 동글해진 느낌인가 아닌가 모르겠다 너무 오랜만에 본다)

극장판이야 뭐... 내용은 딱히 기대 안합니다.. =_=
비색의 환영에서 키르아 캐붕을 잊을 수 없다............. 키르아는 그런 애가 아니여........=_=





막짤로 다시 보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내가 애를....... 하다하다.....애를...... 하............. 그래 내가 죄이.........
아니 니 잘못이야.
이건 키르아 잘못임. =_=







2013. 12. 4. 03:3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