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곤 까는 거 주의. 약간의 bl발언 주의.
주의를 하면 들어처먹고 싫으면 창닫고 꺼지라는 뜻이라는 걸 직접적으로 말 안하면 모르는 쓰레기들이 있어서 씀.
다시 말하지만 싫으면 꺼져, 시비거는 쓰레기들.ㅗㅗ




결국 영상을 따로 받아보지는 못하고(으앙 그럼 소설을 못써 ㅠㅠㅠ) 매주 실시간으로 연명하는 처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제 궁궐 돌입 얼마 안 남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 편하게 봐야 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토에도 이제 카카시 나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엥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려면 빨리 써야 돼 그 수밖에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쨌든,
오늘 내용은 대화가 많고, 궁궐 침입 직전에 작전세우고 서로 상황 살피는 부분이라..
장면이 저번주처럼 막 그렇게 하닥하닥 할 수 있는 그런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키르아는 이쁩니다.(당연)
근데 미리 내용확인을 정확히 안 해놔서 대사 듣느라고 캡쳐도 많이 못했네여.
그리고 언제나 들어도 키르아 목소리는 너무 좋습니다. (당연)

오늘 유난스럽게 프로그램이 렉걸려서 멈추기도 많이 멈추고..
뭐 어찌보면 당연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노트북 재부팅한지 몇주는 된 것 같습니다. <<............
다음편 보기 전까지 한 번은 재부팅 해놔야지(...............)




흐헤헿헤헿 드디어 재회한 두 사람.
그러나 언제나 항상 기억하고 있듯이 곤은 개갞끼-_-
특히나 개미편은 그게 두드러져서........................ 하 이새끼야 너 진짜 키르아한테 그러는 거 아니야 ㅗㅗ




어휴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외에도 이쁜 얼굴 많이 나왔지만 캡쳐는 못했다. 목소리 듣느라..................


오늘 내용 중에 제가 가장 주목하고 싶었던 부분은 바로 이부분.



마누라 수준으로 곤의 패턴을 꿰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레오른에게 넌 아직 곤을 모르는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곤은 이런 녀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곤의 말썽에 얼마나 시달려왔는지, 그것에 얼마나 체화되어 있는지 너무 자연스럽게 드러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발............... 도망쳐......... 키르아........ 곤에게서 도망쳐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9화는 정확히 어느정도까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예상되는 부분중에 가장 열받는 부분은 여기.



뭐? 엄호에 전념해?


진짜 키르아 얘 뭐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와 누가 내 취향 아니랄까봐 카카시랑 진짜 똑닮았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무슨 주인공 받쳐주는 거 말고는 생각을 안해 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좋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 억울하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아놔 ㅠㅠㅠㅠㅠㅠ

곤은 카이토 생각 뿐이고, 키르아는 그런 곤 생각 뿐이고 ㅠㅠㅠㅠㅠㅠㅠ
지금 키르아가 말을 안하고 정확히 표현을 안 해서 그렇지 카이토 인형봤을 때 곤색히가 피트는 나 혼자 해치우겠다 했을 때부터
이미 한번 상처를 받은 녀석입니다, 저 녀석이.
그래도 곤의 생각을 존중해서 최대한 도와주려고 하고 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트가 보낸 인형들 혼자 깨부수고 다닐 때도, 곤이 힘 안 쓰게 하려고 넌 잠복이나 하고 있으라며 혼자 간 거였고,
그러다 죽을 뻔 했고!!!!!!!!!!!!!!!!!!!!!!!!!!!!!

아오 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기서 더 열 받는 게 뭐냐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키르아는 엄호조차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곤새끼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피트 지키고 앉아있고 시밸놈이 바른 소리 걱정해주는데 거기다 대고 뭐???

너는 아무 관계도 없으니까 침착할 수 있어서 좋겠다고???

에라이 그게 말이냐 똥이냐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헉헉. 아 짧게 쓸랬는데 너무 길어졌다.
아오 ㅡㅡ


에 그리고, 이제 궁궐 침입 전까지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바로 이 장면!!




이부분은 처음 코믹스 볼 때부터 진짜 좋아했던 부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입전 노부의 4차원 맨션에서 대기할 때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트가 키르아 보면서 하는 생각.
정신적 약점도 극복한 것 같고, 오히려 자신감이 철철 넘쳐보이는데
그런데 왜 가끔 그는 사라져버릴 듯 덧없어 보이는 걸까.......... 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으으어허허으흐흫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애가 이렇게 아련하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주에 만나요 아련한 키르쨔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헌터의 백미는 역시 예고편에 곤과 키르아의 입담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무기 흉내내는 곤과, 그냥 모른 척 무시해버리는 키르아 너무 귀여웠음 ㅠㅠㅠㅠ

하, 이제 또 일주일 힘내야지...
나중에 아이패드 사고 싹 받아서 쫙 봐주겠다!!!!!!!!!!!!!!!!!!!!!! <<...






2013. 12. 11. 03: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