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블로그 찾아주시는 고맙고 소중한 여러분들!!
저의 병신미를 너그럽게 참고 넘겨보아 주시는 천사같은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뭐........ 따로 준비한 것도 없고 카카시도 없고... 또르르...........그냥 잘 쓰는 빨궁st.
에 또 새해부터 내 머리 위의 X은 죽어버렸고.......... 또르르르..........
내 나이는.......... 그리고 내 나이는...... 또르르르르르르.......................





올해 목표는

한 달에 최소 책 한 권 읽기. -> 독후감 포스팅을 한다.
한 달에 최소 소설 한편 쓰기. -> 포스팅을 한다. (...................제 소설 카테고리 업뎃 날짜를 보니 눙무리.....ㅠㅠ)





녀러분도.. 적당히 지킬 수 있고 실효성 있는 소심하고 쪼잔한 목표를 세우셔서(응?)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그러고 보니 내 목표는 내 행동을 봐서는 절대 쪼잔하지 않다.. 지킬 수 있을까여........?ㅠㅠ
아!!!!!!!!!!!!! 진짜 그러고 보니!!!!!!!!!!!! 당장 1월부터 못지킬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이 답답하고 나라는 짜증나고 마사시는 좆같고 토가시는 일을 안 해도, 그래도 웃어요 녀러분............^0^//
다시 한 번,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14. 1. 1. 00:5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