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꼭.. 겟한 회지들..... 감상을 해보려긔 합니다. 다들 너무 힘들게 작업하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캅님은 많이 도와드리지 모태 죄송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땜에 강제참여 하셨능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후.. 그래도 좋다... 덕분에 이걸 얻었다.. 잘했어 과거의 나야...

사진은...... 읎써요..........................ㅠㅠ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읽지 않으신 분은 펼치지 마세요!




+
근데 이거 표지는.. 어떤 종이를 쓰신 건가요.. 자꾸 문지르게 돼서... 때가 타려고 한다..........-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 1. 21. 00: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