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고 와서 이 영상만 몇번을 돌려봤는지 모르겠네여 하앍.........헉헉으ㅏㅣㅓ ㅇㅇ므아 엘사 너무 이쁨

그리고 카카시 돋아.

모든 스토리가 그런 건 아니지만, 혼자 끙끙대는 거 왤케 닮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흡...
그리하여 에............엘ㅅ..버젼 카..카시.. 흥흐으흐흐흫 이쁨. 아 각색 망상 썰풀이 내 머리여 돌아가라!!!!!!!!!!!!



제가 살다 살다 디즈니 영화를 좋아하게 될 줄은!!!!! 저도 몰랐어요!!!!! 역시 인생은 살고 볼 일!!!!!!!!!!!!!!!

픽사나 드림웍스, 디즈니.. 등등이 있는데 전 이중에 디즈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걍.. 너무.. 그림은 이쁜데.. 으.. 내 인어공주에 똥을 줬어!!!!!!!!!!!!!!!!! 난 인어공주 해피엔딩 인정 모태!!!!!!!!!!!!!!!!!!! 나의 팀버튼과 앨리스에 똥을 줬어!!!!!!!!!!!!!!!! 돌아와요 팀버튼!!!!!!!!!!!!!!!!! 하다못해 앨리스 좀 이쁘게 해 줄 수 없었니.........(............)

그래요 사실......... 뭐 자세히 아는 건 아니고 걍 인어공주가 싫었단 것 밖에 기억이........ㄱ- 그리고 앨리스에 팀버튼 색깔이 없어서(스토리 한정) 실망했던 기억이........... (문논 노래는 좋습니다. 그림/화면도 이쁘고 그러나 막 그렇게 열광할 정도는 아니었음.)


Aㅏ....................
근데 이건 아니에요.. 겨울왕국(프로즌)은.................

이 시대의 여성상이 어떻게 변모해가고 있는지 디즈니가 보여줄 줄은 정말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클리셰를 다 넣어놓고도 그런 식으로 스토리를 끌고가고 & 마무리. 정말 감명 깊었다.
또 보러 갈 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레이 나오면 사야징 룰루랄라♬


이게 눈의 여왕을 원작으로 만든 거라, 근데 제가 동화중에 눈의 여왕 겁나 좋아하거든요. 미친듯이 좋아하거든요!! 크하하맘ㅇ 으하하하하 그런데 그걸 원작으로 엘사가!!!!!!!!!!!!!!!!!!! 눈의 여왕을 모델로 엘사가!!!!!!!!!!!!!!!! 나왔으니 내가 엘사를 좋아하지 않을 수 없었던 그랬던 것이었다. 그런 것이었어. 후으흐흐흐우우후후흐흐흐

제가 여캐 좋아하는 일은 극히 드문데 말이죠. 선덕여왕의 미실 이후 몇년 만에 처음 봤다. 마음에 드는 여캐.

어......... 뭘로 마무리 하지.
네 그래서 카카시 겨울왕국에 처 넣어 버리고 싶................(이미 넣음)







2014. 1. 29. 18: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