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영상도 캡쳐도 그냥 일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원고한다고 한달 넘게 못 본 것을 드디어 몰아봤는데... 어차피 시간도 많이 지났고 하나하나 캡쳐하려면 너무 시간 걸릴 것 같아서 그냥 포기하고 참고 봤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이 부분은 그냥 넘길 수 없었다.........

키르쨔응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
곤 개갞끼야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애긔는 애긔네요.. 처음 생긴 친구.. 잃을까봐 ㅠㅠ 자기 속상하고 상처받은 거 말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앓으면서 조올라 아련아련해져 가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 왤케 속이 깊어가지고 ㅠㅠㅠㅠ


(음악때문에 좀 더 뒤까지 편집함.)



하......... 눈동자 떨리는 거 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짤.. 움짤이 필요하다... 컴이 너무 버벅대서 못 만들겠다.. 나중에 만들어야지...

아. 그리고 애니 연출때문에.. 나레이션 열라 많다고 욕먹는 것 같은데.. 이건 애니를 욕할 게 아니고 원작을 욕할 일이 아닌가 싶다. 굳이 욕을 한다면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화씩 계속 이어지니 좀 지루한 감이 있기도 했는데, 처음 나레이션 시작되는 화는 오히려 좋은 느낌이었음. 오 이거 좀 내 스타일인듯?! 그런 느낌.. 근데 확실히 나레이션이 길어지니 좀 지루하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가시 왜 그래써.. 

그래도 원작에 충실하려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괜히 건드렸다가 더 망치는 것보다는 나아.. 


그리고 지금 올린 이 부분은 원작을 능가함!! 


아 키르아 너무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 연기도 역시 쩔쩔♥ 목소리 매력 터져서 계속 듣게 되네요..ㅠㅠ 

후.. 근데 동영상 올리고 나면 오디오 질이 나빠져서.. 키르아 목소리의.. 그 맛이.. 좀 묻혀버림. 그냥 곰플로 돌려야지 후후.


아래는 위 동영상 부분 캡쳐.




실시간 프로그램 오류나서 이제 못보고..
116화는.. 받아두긴 했는데................ 곤이 피트만나고 존나 빡치게 구는 부분 나올 거 같아서 빡칠까봐 못보겠다ㅠㅠㅠㅠ







2014. 2. 20. 14: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