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 주의. 그리고 이 블로그는 원래 카카시 편애/타캐릭 욕 쩔어요. 싫으면 나가세요.^^*


음...... 올림픽이다 뭐다 한 것도 있었고, 아무튼 보기는 나왔을 때 바로 보긴 했는데 한 화 방영되고 나니.. 뭐 역시 나루토 애니가 어디 가겠냐-_-;;; 싶은 마음이 커져서 흥미가 큰 폭으로 떨어졌;;;;;;; 진짜 마사시고 피에로고 대단하다. 카카시를 가지고 나를 이렇게 동하지 않게 만드는 것도 능력이야.-_-;;;;;;;;

그냥 누군가의 2차창작이겠거니...

하고 보고 있으니 마음은 편해요.(만화도 그런 마음으로 보고 있거늘 애니 오리지널 따위에 그렇게 못할 이유가 젠젠 나이요.) 3편은 사실 보기도 전에 안 좋은 소릴 먼저 들어서 보길 꺼려하고 있었는데, 막상 보니 별 거 없었다.


난 카카시에게는 매우 관대하니까★


이건 2편이니까 2편에 대해서만 정리를 하자면.

1. 미나토 이 아동학대범 새끼야 ㅗㅗㅗ 아청법은 너같은 놈 잡아가라고 만든 것이 틀림없어.(난 아님;; <<....)
2. ......카카시의 키(..)와 감정 흐름, 심리상태가 은근히 디테일하게 나누어져 있다.
3. 카카시 2차 성징 와요. 사춘기 와요....
......(............) 
................................괜찮아, 그 정도는 이해할 수 있어. 난 너에겐 관대한 뇨자니까★
(거기다 솔직히 멀쩡하고 평범하게 살아도 중2땐 중2 터지는데 카카시 얘는 뭐 이건 중2라고 할 수도 없고.. 진짜... 미나토의 그 무식하고 그지같은 처분에도 버티는 게 용할 뿐..ㅠ^ㅠ 오비토는 이해 못함 -_-)

그리고 1편 리뷰에도 말했지만, 카카시는 진짜 아픈 상태라서.
그걸 생각하면 그저 짠하기만 함............^.T 으앙 내새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 지가 오래돼서 캡쳐는 대충 했어요. 포스팅은 두개로 나눔!


1.



2.




사실 2주 전에 본 거라.. 그 사이에 너무 많은 일이 있었어서.. 딱히 할 말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2)편에서.. 곧.... 하긴 하겠지만 언제 올라올지는 저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 3. 1. 15: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