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흐흐흐흐흫흫흐흐흐흐흫흐흐흐흫ㅎㅎ흐흫
기분이 매우 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원나블 온리전에 냈던 앤솔로지 다 팔리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도 예상치 못한 인쇄소의 여분 폭탄-_-으로..(그래도 올해보단 양호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가격에, 성인 등급..... 치고는 많이 나간 것이었는데.. 정말 살 사람 다 산 것 같은데!!!! 그래도 책이 남아서..........
저거 다 팔 수 있을까......... 해가 지나고 새로 성인이 되는 분들이 나오지 않는 이상은 불가능하지 않나..
해가 지나도 두 번은 지나야 하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었는데...

다행히 한 해만 지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팔렸다 우앙 ^*^

진짜.. 구간이 이번에 다 나갈 줄은 생각도 못해서 너무 기뻐여!!
일단 올해 나온전 현장에서 생각보다 많이 나갔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은 건 소량이었지만.. 행사 끝나면 통판이 글케 많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라서..(더구나 구간은 더더욱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나갈 거라고 진짜 생각 못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재고 땡! 처리!
..................는 재고를 제가 쌓아두고 있었던 건 아니었지만 말입니다...

후........ 이제 남은 건 신간인가....(먼산)


아무튼........
구간이든 신간이든, 가격 압박에 성인등급이란 장벽이.. 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걸 감안하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거라 매우 기쁘고 감사한 마음 뿐이어요ㅠ-ㅠ

우연인지 뭔지ㅋㅋㅋ 신간도 작년에 앤솔로지 남았던 권수랑 비슷하게 남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엔 이것도 다 나갔으면 좋겠네!!! (정말 멀리 내다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책 사주신 분들..(구간이든 신간이든) 이 글을 볼지는 모르겠지만..
매우 감사 드립니다..ㅠㅠ

부디 즐겁게 보실 수 있는, 사랑 받는 책이 되길!!♥




2014. 2. 28. 23: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