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시/우치하 욕 처 많음 주의. 보기 싫음 창 닫으세요.




단순히 사륜안을 뺏겨서 화가 나는 게 아니라고 씨발!!!

지랄을 까세요 아주.
진짜 좆같아서 말도 안 나오네





그노무 눈깔 왜 가만두나 했네
마다라........ 아니 마사시 이새끼는 눈깔에 패티쉬가 있나

카카시 외전에서 처음 눈깔 이식을 봤을 때도 헐스럽긴 했지만
이미 우치하가 아닌 카카시한테 사륜안 있는 게 밝혀지고도 한참 지난 뒤였고
그때는 양심이 있었는지 의료닌자인 린이 수술이라도 해준 분위기였지

어라
근데 어느 날부터 너도나도 사륜안을 끼고 나오기 시작하네

뭐 그건 그렇다 쳐
카카시도 하는데 딴 놈들이라고 굳이 못할 건 없지
카카시 & 원래 우치하인 사스케/이타치 외에 사륜안이 더 나오는 게 달갑지 않다 한다면
그건 단순한 팬(으로서의 이기)심 그 이상 이하도 아닌 감정이다
그리고 달갑고 말고 할 것도 없었다, 관심이 없었으니까.
단조가 팔뚝에 존나 처박고 나왔을 땐 좀 놀랐지만(징그러워서)

경악했던 건
알고보니 눈깔이 존나 많았네가 아니라
그 눈깔이 어디까지 도구화 되어가는가 쪽이었다
그러나 그 부분에 집중하지 않았던 건 카카시하고는 상관없었기 때문이지, 지금까지는.
카카시가 단조나 병신개좆같은 우치하들처럼 눈깔 수집할 것도 아니니까.

이제와선 왜 린에게 맡겼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눈깔 탈부착이 원터치로 일어나는데
린이 한 일은 그럼 오비토한테서 눈깔 뽑아다가
카카시 강제로 눕혀놓고(아놔 시발 근데 이 부분은 상상하니 좋은데? <<......) 눈알 처박기라도 한 거였나

존나 그럴거면 뭐하러 힘들게 가져와서 끼는 과정을 굳이 넣는지 모르겠네
꼭 그 자리에 껴야됨?
그렇게 쑤셔박으면 그 안에서 저절로 시신경이 연결이라도 되나봐? 그것도 그렇게 곧바로?
그냥 차라리 무선 조종을 하지 그래?
꼭 그렇게 연결하는 척은 해줘야 하는 건가?ㅋ 의미를 모르겠는데?ㅋ

아, 그런데 눈깔은 굳이 눈의 위치에 껴야 하는 건가?
단조는 팔뚝에도 꽂던데?
뭘 한쌍 두쌍 따지고 있어
그냥 보이는 눈깔 다 뺏어다가 몸에 처박지
눈깔 더 많이 박는 쪽이 이기겠는데?





눈깔 도구화도 황당한데
눈깔 가진 인간의 도구화는 더더욱 좆같아서 짜증이 솟구친다
아 씨발
그 부분에 있어선 나가토도 오비토도 마찬가지였다
마다라 -> 오비토 -> 나가토
눈깔 빌려주고 이용해먹고 필요없음 버리고 넌 단지 내 눈깔 보관함이었다 취급ㅋ
그것들이야 지들이 병신같은 선택을 했으니까 동정은 안하지만

카카시는 뭔데?
뭔데 이따위 취급이야?

차라리 가이처럼 싸우다 애가 죽을 지경이 됐으면
걱정은 할지언정 이런 짜증과 화는 안났을 거다
빼앗겨도 그러다 빼앗겼음 이런 좆같은 기분은 아니었을 거라고
어차피 실명드립 나올만큼 나온 거 멀쩡하게 끝날 거라고는 생각 안 했으니까

요컨대 지금 화가 나는 건
단순히 사륜안을 뺏겼기 때문이 아니라는 거다

뭐하자는 연출인데?
원터치 원클릭 존나 빠르게 최대한 고통없이 가져가줘서 감사라도 해야 할 판이네 씨발
그리기 귀찮아서 병신되는 캐릭터가 몇명째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그 가운데 카카시가 있다는 게 매우 좆같다
마사시한테든 마다라한테든 카카시가 도구 취급 당하는게 기분 좆같다고
몇년이 지나도 이 이유로 화나는 건 적응이 안돼 씨발
그리고 이번에 아주 정점을 찍는구나

차라리 그냥 병풍처럼 세워두기나 해 그럼 알아서 눈요기나 하고 있을 거 아니야
싸우든가 뒤지든가 말든가 지들끼리 지지고 볶고 할 것이지 씨발
이도 저도 안될 거면 차라리 싸우다가 죽게라도 해주라고!!!
나한텐 그게 이따위 굴욕보다 훨씬 나아.

더 열받는 건 지금 카카시가 중요한 게 아니란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습이 되든 안되든
되냐 안 되냐 자체를 존나 몇주 몇달은 또 두고봐야 할 거라는 거
안 봐 씨발ㅗ





마다라부터 시작해서 그 잘난 눈깔종족 우치하를 안 싫어할래야 안 싫어할 수가 없다
지들이 뭔 좆같은 유전자를 타고나서 태어날 때부터
한번 좌절하면 흑화할 수밖에 없는 선천적인 쓰레기들인지 모르겠지만 말이다

그 잘난 우치하 부심 부려가면서
그 자존감의 핵심인 "눈깔"을 싸움의 도구, 상대와 세계를 오로지 지 꼴리는대로만 움직이고
발 아래 두고 싶어하는 역겨운 욕심의 도구로 격하시키고 있는 건 그 자신들이 제일 심하지,
"사륜안을 가진 인간의 도구화"도 마찬가지.
  우치하를 도구화 시키는 건 니들 자신이라고. ㅇㅋ?





존나 웃긴 게 뭔 줄 알아?


이 만화에서 저 눈깔에 단순한 "개사기 술법용 도구"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카카시밖에 없다는 점이다


심지어 마사시 니새끼조차도 그냥 물건 취급이잖아


존나게 아이러니 하지 않나??????
"우치하"인 마다라한테 그건 카무이 한번 쓰자고 뺏고, 쓰고나면 버릴 옵션에 불과하겠지만

우치하도 아닌 카카시한테 그 사륜안은 자신의 과오에 대해 목숨 대신 지불한 "벌" 그 자체였고
동시에 그 괴로움과 자책을 견디게 하는 "신념"의 상징이었어



이 만화에서 니들의 그 잘난 눈깔 제일 소중하게 생각한 게 카카시라고, 알아들어?


씨발 마다라 니가 뭔데 그걸 그 따위로 취급해?
동족이 몰살 당했는데 그 눈깔이나 모으고 있던 씹새끼가 지금 누굴 모욕해?
생긴 건 어디 날아드는 나방같이 생겨서 바퀴벌레만도 못한 게 씨발 퉷.

마사시 이 새낀 지 손으로 그리면서 그 의미를 알고나 있을까?
아아 그래, 아마 너한테 이따위 건 어찌 되든 신경 쓸 가치도 없는 문제겠지

씨발















2014. 4. 23. 21:5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