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욕은 나오니까 주의하도록 합니다. 카카시 편애. 그 외는 까임. BL 발언 주의^^


사실 이제 정말 카카시 신상에 뭐... 저번에 일어났던 눈깔스틸 정도의?? 뭐 그런 일이라도 벌어지는 게 아니라면 뭔가 신경 쓰기도 굉장히 귀찮아진 느낌인데요. 만화에 신경 안 쓰이니까 그 반동으로........ 오히려 카카시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파보게 되는......-_- 그런 시간을 한동안 가졌었습니다...........(덕질이라기 보다 그냥 캐릭터에 대한 고민..) 뭐 당연하다면 당연한 건가.

이게 좀 웃긴 게, 카카시를 만들어 놓고!!!!!! 왜 이렇게밖에 못 그려!!!!!!!! 라고 하면서도.. 가만 생각해보면 카카시는 캐릭터 자체가 스스로 망가지며 미친짓을 하는 경우는 아니라서.......(그런 짓을 하는 대표적인 예로는 우리가 보고 있는 우치하의 모든 놈들이 있습니다........) 최소한의 일관성은 그나마 유지를 하는 편이란 말이죠........ 캐붕에 미치는 걸 떠나서 나루토처럼 주인공으로서의 책임이 막중한 것도 아니고..... 그래서 그런가...... 생각을 하다보니 밑도 끝도 없이 파게 되는.....-_-...;;; 정리를 해볼래도 나도 내가 뭔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어서 정리도 못하겠는 그런 사태가............ 후....... 밀린 독서를 하겠다고 이것 저것 끌어다 읽다가..... 새로운 깨달음(?)을 얻어서 제 자신의 자아성찰-_-과 더불어 카카시에 대입도 시켜보고...... 한 것도 있고 말이죠...ㅋㅋㅋ

뭐 물론....... 마사시가 카카시 가지고 그렇게 땅파가며 캐릭터 고민을 하진 않겠죠....

한마디로 꿈보다 해몽.

그런데 원래 캐릭터란 게, 어느 정도 일관성만 유지되면 작자가 의도하지 않더라도, 혹은 생각하지 못했더라도 이야기 속에서 "깊이"가 저절로 생성되기도 하니까요..... 그것도 생각보다 꽤 자주 일어나는 일. 단지 스토리에 필요해서 쓰는 소재도 반복적으로 쓰다보면 저절로 상징성을 갖게 마련이고요. 그 상징성이란 게.... 매우 능력있고 치밀한 작가라면 본인의 계산하에 의도해서 만들겠지만......(그리고 그것이 바로 문학성/작품성이 되는 것이고..) 그냥 하다보니 생기는 경우도 분명 있죠. 그걸 작가조차 깨닫지 못하면 아주 개같은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고..^^ 뭐.. 대표적인 예로 카카시의 사륜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쩝....... 뭐 결론은 그냥 그러면서 지내고 있었다는 겁니다. (한마디로 빈둥거렸다는 이야기.)
써보려다가 머리 복잡해서 걍 일단 제껴뒀고......, 그런 것보다 우선 소설이나 쓰고 싶어서......ㅠㅠ

............는, 그것도 잘 안 되니까 카카시 얼굴이나 보도록 합니다.








677화




678화




679화







간단히 써야지 하고 시작했는데 왜때문에 이틀이나 걸렸죠?..................는 어제(6일) 이맘때쯤 다 썼는데 공개설정 제대로 안하고 올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갱신합니다......(바보)
리뷰도 안 써 버릇하니까 문장이 잘 안 써지네요.........

뭐 엄청 위기인 것처럼 끝나긴 했는데 별로 걱정도 안 되고....... 무사하겠져 머

카카시만 가지고 물빨핥 하니까 그것도 나름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아무짝에 쓸모는 없지만........(.................)


+ 선거.
안 한 게 자랑할 일이 아니지 말입니다. 그거 떠벌리는 거 본인 무식하다고 동네방네 광고하는 거지 말입니다.
양심도 없고 부끄러움도 모르는 거지 말입니다.....

거기다, 나와 상관 없고 그 놈이 그 놈 다 똑같고, 해도 질 게 뻔하다든가....... 이런 이유는 본인은 치졸하고 이기적이라고 광고하는 거지 말입니다........ 관련없다는 것도 어불성설이지만, 관련없다고 세상 나몰라라 하는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자기 손해인 것 같으면 오히려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남 짓밟고 제일 먼저 남탓이나 하지.......... Hㅏ..... 그리고 또 뭐더라... 그래 맞아, 귀찮.. 귀찮다... 알아보기도 귀찮고 바빠 죽겠는데 시간내서 찾아가기도 귀찮고...... 그렇다는 분들...
북한으로 월북을 권합니다. 거긴 귀찮게 투표 안 시켜요.................



++



(클릭하면 커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졸라 씹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장 & 마녀라는 포지션 매우 마음에 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녀라기보다 그냥 허수아비처럼 보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조차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와중에 참 유독 카카시는 '대충 그렸음ㅇㅇ'이 보이는 것 같다...^^
내 기분 탓이냐 마사시야 ^^ㅗ






2014. 6. 7. 12: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