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시도 글쓴이도 더위먹은 포스팅. 욕/BL발언 섹드립 기본옵션. 날도 더운데 짜증나기 싫으면 미리 창을 닫으십시다.


여러분 혹시 그거 아시나요. 제가 몇주 전에 카카시의 존나 섹시하고 까만 보통눈이 한순간에 돋아나는 것을 보고 내가 졌다며 모든 것을 놓아버린 이후(그리고 이틀동안 미친듯이 웃어제낀 이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 만화가 너무 좋아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여전히 카카시가 안 나오면 필요도 없고 안 보지만 일단 나오는지 안 나오는지조차도 대강이라도 훑어봐야 알 수 있는 것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토록 매주 수요일이 기다려질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가 나루토(만화&인물 모두)에 대해 갖는 애정도 바로 이런 관점이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오늘 네타를 보니 이런 생각이 물씬 들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날 이후로 또 큰웃음 준 이번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아 있던 희망 하나를 잃어버린 이번화...^^...........  그래 이젠 그냥 그러려니.. 나도 내가 여태까지 이 만화에 바라는 게 남아있는 내 자신이 놀라울 뿐이니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루토 존나 꿀잼인 거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681화에 나왔던 거 잠깐 보고 가실게여^^




.............나루토 손(....이라고 해야 합니까?)에 얌전히 붙들려 있는 카카시가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허벅지 쓰다듬고 싶다...........(.................)
나루토가 저상태에서 더듬더듬 거려도 카카시는 아무것도 못할 텐데.. 지금이 기회인거 같은데...(.......)
나루토 이 병신아...





여기부턴 682화ㅎㅎ




얌전히 잡혀 있는 거 너무 귀여워



손목이랑 발목 봐여
 
 헐렁한 장갑 끝이랑 소매봐

아 썅 귀엽다고!!!!!!!!!!!!!!!!!!!!!!!!!!!!!!!!!(몸부림)

너무 귀여워서 눈물난다... 화난다.........^.T

근데 카카시 쟤 옆구리 꼬매고 실밥도 안 뽑았는데 저렇게 잡혀 있으면 아플 거 같은데...............
하 존나 상남자.................. 아오........




I see
I SEE YOU
카카시야..? 우리도 나비족식 교감 좀 해보쟈...응^^?.......
해치지 않아.......^^...





의기소침 귀여운 분석


카카시 이거... 아래쪽에 아무도 없는데 시선 내리깔고 혼자서 생각하고 혼잣말로 중얼거리듯이 말하는데 왤케......... 왤케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표정이며 말하는 내용이며 뭔가 투지상실 의욕상실.... 뭔가 평범한 닝겐으로서 기가 꺾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분위기이기도 해서 괜히 안쓰럽기도 하고 근데 그게 또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그래도 내 눈엔 니가 최고 잘나고 이쁨...끄앙


근데 먼가 헐! 신인듯! 하는 생각이 들면 무섭거나, 두렵거나......... 뭐 그럴만도 한데 카카시는 가만 보면 그런 것도 아닌거 같음. 이런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 없는 닌자같으니....... 후............... 


아니 근데 그러고보니 카카시야, 넌........ㅋㅋㅋㅋㅋㅋㅋ 카구야의 저 힘과 모습엔 신이네 뭐네 위압감을 느끼면서...........
나루토에겐 아무런 위화감도 없는 거늬.........

????????????????? 십수년 전에 잃어버린 네 눈을 살려냈는데........... 공중을 그냥 날아다니고 있는데.... 그건 인간의 영역이라 생각하늬............. 아니면.... 나루토가 인간이든 갓이든.............. 상관없는 거늬............... 사랑으로 극복한 거니???? 이런.... 세상에 둘도 없는 로맨티스트 같으니라고............

극복하는 건 좋은데 카카시 너... 나루토랑......... 괜찮겠늬..... 니가 나루토랑 합★체 할 때......... 구미도 짜증날 판에 육도 아들놈인지 뭐시깽인지 하는 놈 영혼까지 덤으로 붙어서 니가 응응헉헉 하는 그거.. 생중계 되는 건데.............. 정말 괜찮겠늬.... 아니라면 그새끼들 다 떼고 오라고 해............ 가 아니라, 그러고보니 이미 늦었구나??? 헐........
 카카시 너 이자식.. 헐... 여태 뭘... 무슨 포르ㄴㅗ를..... 생중계를........ 헐....... 얌전한 고양이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더니...... 아 그러고보니, 오비토랑 눈도 연결되어 있었잖아???? 헐..... 미친... 헐..............


나루토 오비토 이새끼들은 당장 나와 시세포나 공유해라





잘 보면 카카시가 보여요 여러분...
그런데 나루토 이새끼....................




구남친을 살리면 어쩌자고 이 븅딱아ㅗ
정정당당하게 삼각관계 해보자 이거냐?
아니면 3P로 즐겨보자 뭐 이런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참 어처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이쯤 되면 오비토 이새끼 그냥 사는 거 아니야? ㅡㅡ? 라는 의혹이 점점 강해지던 차긴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 개 씹같은 전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스럽군.
솔직히 나루토를 욕하고 싶은 마음도 별로 안들고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마사시 이 씹..........H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오비토가 살든 죽든 상관없어요. 물론 죽어 마땅하다고 생각하지만요. 동정도 안하고. 그런데 살 수 있고, 살아서 존나 뭐빠져라 속죄하며 살 수 있다면 그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해요. 근데 존나 가둬놔야지 닌자의 역사만큼 종신형 살아야지 씹새끼야ㅗㅗㅗ 문제는, 얘가 살아난다고 해서 전쟁끝나고 새삼 다시 가둬두고 할 정신머리를 가진 닝겐이 이 만화에는 없다는 점이죠. 왜냐?

작자가 마사시니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 점을 생각하면 오비토는 뒈지는 게 차라리 아름다운 결말이죠. 오비토를 위해서도 그게 좋단 말이죠. 살아서 뭐할래 개새끼야. 그냥 빨리 죽어버리지, 지 인생은 스스로 배신하고, 궤변만 늘어놓고 도망만 치며 남의 인생을 수도 없이 짓밟아놓고 씨발 니목숨엔 뭐 특별한 게 있어서 그렇게 질기냐 징글징글한 놈아.

하...... 그런데, 오비토가 죽어 "마땅한" 것과는 별개로.. 즉 당연히 죽어야 할 놈이 살아날 것 같다는 스토리상의 황당함과는 별개로, 아주아주 개인적인 이유에서 오비토가 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그건 당연하게도 카카시 때문.......^^.........................


카카시 눈물 좀 보자고 마사시 씹새야.......


사실 존나 제대로 뒈져도 울까말까 그려줄까 말까인 건 알고 있음. 근데 슈바......... 눈앞에서 죽어도 표정 하나 변할까 말까한 놈인데!! 아예 살아나는 걸 보고 울 리 없잖아!!!!!!!!!!!!!!!!!!!!!! 그럴 리가 없잖아!!!!!!!!!!!!!!!!!!!!!!!!!!!!!!!! 아악!!!!!!!!!!!!!!!!!!!!!!!!!!! 내 꿈!!!!!!!!!!!!!!!!!!!!!!!!!!!!!!!! 내 희망!!!!!!!!!!!!!!!!!!!!!!!!!!!!!!!! 내 마지막 남은 희망!!!!!!!!!!!!!!!!!!!!!!!!!!!!!!!!!!!!!!!!!!!!!!!!!!!!!!!!!!!!!!!!!!!!!!!!!!!!!!!!!

으말ㅇㄹ;ㅑㅐ모구;  그래 내가 병신이지.. 난 뭘 바라는 거지 이 만화에.. 난 왜 보고 있지..이만화를.. 카카시는 왜 저기 있지.. 카카시는 왜 나오고 있지.................... 쟤는 왜 저기 살고 있지.. 근데 왜 멋있고 이쁘지.. 왜.. 왜............

후............. 사실 스토리상으로 오비토가 사냐 죽냐는 이제 별로 신경쓰고 싶은 마음은 없네요. 그러든가 말든가.. 단지 이게 카카시한테, 내가 볼 수 있는 카카시 모습에 무슨 영향을 미칠 것인가에만 관심이 있을 뿐.ㅡㅡ 아 참. 마사시가 우치하 두 명이 죽을 거라고 했다는....... 그런 인터뷰 내용이 있던데. 당연히 마다라/오비토일 줄 알았는데........ 만약 오비토가 정말로 죽지 않을 거라면, 뒈지는 우치하 두 명은 누구죠? 마다라와............. 사스케인가..^^

올레!!!!!!!! 나 이건 찬성!!!

그래, 이렇게 생각하니 오비토 뒈지는거 보다 사스케가 뒈지는게 낫겠음^^*
근데 둘 다 사는 건 반대요. 양심적으로 둘 중 하나는 그냥 사라져라 쫌..(솔까 진짜 "양심적"이라면 우치하는 그냥 멸족해야..ㅗ)


..........각설하고,
나루토는 뭐 엄청난 술법이 있는 것처럼, 사스케에게 "그 술법"을 써서 공격해야 한다며 협조를 요청합니다. 그리고 무려, "나선환"보다 더 많이 연습했다고 말합니다........... 난 그게 뭔가 했어..................... 진심 니가 나선환보다 더 자주쓴 게 뭔가 했다구......... 환영분신술밖에 안 떠오르더라구............... 그래 뭐, 어찌보면 분신술도 들어가 있는 거니 맞긴 맞지...................




나루토 이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발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를 찔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개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전개고 스토리고 포기한 만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당함에 대해서는 따지고 싶지도 않고 그래여 675화 이후로 아주 속씌원하게 웃어제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많은 남자들 중, 카카시 닮은 애가 하나도 없어서... 뭔가 되다 만 느낌인데.. 나루토 얘 뭐임.. 술법을 하다 말았네..........
그리고 마사시 이새끼........... 존나 남자 취향 보이네 이새끼..........
니가 이러니까 카카시를 안 좋아하지....... 거지새끼.................

.......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카총 이웃분들 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에 대해 정말 엄청난 대업을 이루신 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내, 여심을 공략하는 건 단 한명으로 족하잖아!" 라는 제목의 포스팅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릭해보니 엄청난 진리의 세계가 눈앞에 펼쳐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했어야지 나루토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그림에 보이다시피 곺다님의 포스팅에서 업어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글 주소: http://blog.naver.com/rladbswn13/22004112834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젠장 내가 저 가운데 있고 싶어!!!!!!!!!!!!!!!
그냥 그대로 죽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트레이싱하신 건데, 나머지 반쪽도 그리신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그와중에 사륜안 버젼도 까만눈 버젼도 다 그리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솔직히 그렇잖아요. 네???????????? 카카시 한명이면 족하잖아요???????????????? 나루토 쟤는 병신일까요??????????? 지금 저 상황에서 카구야한테 이미 나루토 사스케 면상은 필요가 없어요. 그쵸???????????? 그 둘 면상으로 해결될 일이었으면 카구야는 벌써 넋이 나가 있었어야죠. 하지만 제츠랑 개소리만 씨부리면서 병신같은 짓만 하잖아요???????? 그니까 그 둘은 이미 틀렸어요. 근데 잘 생각해보세요........... 

카카시는 복면을 쓰고 있어요........

카구야는 아직 카카시 얼굴을 모른다구요!!!!!!!!!!!! 몰라서 여태 멀쩡한 거야!!!!!!!!!!!!!!!! 제가 이 소리 해본지가 좀 오래됐는데, 한참 토비가 오비토냐 마냐 막 그런 걸로 존나 깝치고 그럴 때쯤에 제가 리뷰 쓰면서 맨날 외치던 소리가 있었는데요!!!!!!!!


카카시 니가 복면만 벗으면 온 세상에 평화가 찾아올 거라고!!!!!!!!!!


저걸 보라고!!!!!!!!!!!!! 그림일 뿐인데 벌써 천국이잖아!!!!!!!!!!!!!!!! 세상에 폭력이 무슨 소용이고 응? 우치하고 육도고 챠크라고 나발이고 응??? 그냥 그자리서 뒤져도 여한이 없지 않냐고!!!!!!!!!!!!!!!!ㅠㅠㅠㅠㅠㅠ 아오 나루토 이새끼는 반성해라 어휴..ㅉㅉ

후...... 근데 또 생각해보니 그렇더라구요. 나루토가 이해가 가더라구요.
생각해보세요. 자기만 볼 수 있는 자기 애인 얼굴이잖아요. 나루토가 제일 잘 알겠죠. 저걸 쓰면 진짜 한 방에 끝낼 수 있다는 것을요. 근데 세상이고 나발이고 어쨌거나 쓰기가 싫은 거에요. 혼자 독점하고 싶겠지. 생각해보니까 저라도 그렇겠더라구요. 세상이 망하거나 말거나 내남자 하렘은 보여주기 싫겠더라구요. 그렇게 생각하니 나루토의 입장이 좀 이해가 가기도 했어요. 후..... 나루토 어휴.... 그래 너의 그 마음은 잘 알겠어................ 근데 그렇게 너의 선생님을 공유하기 싫으면, 오비토도 살리지 말아야지 겁도 없이 뭐하는 짓이야.... 현남친 주제에 나서서 구남친하고 카카시 중매 서 줄 일 있냐... 다 됐으니까 나랑 시세포나 공유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1차 더위 먹음


야 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야 이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이렇게 귀엽게 당황하랬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표정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너무 황당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주위의 근육이 다 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렇게 넋빠진 카카시 처음 보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왜 하렘술엔 아무렇지도 않은 애가 역하렘술에 더 놀라고 난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원조게이 아니랄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왤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죄송한데 또 볼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 미친 씹귀요미 아저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이거, 저 위의 곺다님 그림처럼 술법 썼다 생각하고, 그걸 본 카카시 표정이 이렇다고 상상하니까 완전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지 모습이면 경악을 넘어서서 이챠파라 소리내서 읽을 때처럼 새빨갛게 홍당무 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내가 미치겠다.. 너때문에 미치겠어....

근데 더 웃긴 건, 이 다음 카카시가 생각하는 내용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2차 더위 먹음


하....... 그래요................ 제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의외성 넘버1.
나루토의 저 변태 인술이 세상을 구하게 될 거라곤 꿈에도 상상 못했어!

여기까지 읽었을 때만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지도 황당해서 이러는구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미친.. 세상에 이런 황당한 일을 봤나!! 하는 그런 건줄 알았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대사 대체 뭐예요???

보고 계십니까? 지라이야 선생님!!!

이라니!!!!!!!!!!!!!!! 이게 대체 뭐냐고!!!!!!!!!!!!!!!!!!!!!!!!!(그리고 왜 그부분 대사만 테두리가 핑크인데요. 왜죠. 왜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야.. 너도 미쳤구나.. 지금 저 생각을.. 진지하게 한 거니 너? 정말 진지하고 심각하게 하고 있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이거야말로 진짜 코메디잖아!!!!!!!!!!!!

그래서 저는 생각했어요..........


너도 덥구나......... 덥고 황당해서.......
너도 이 만화를 놓았구나...
다 놓아버렸구나........

그래서 이렇게 졸라 빙구같은 생각이나 하고 있구나...........
그냥........... 저 병신같음에...... 다 포기하고 어울려주기로 했구나....................
나처럼............(.............)

그래........... 거기서 제정신으로 있기 힘들지............. 그 상황에........... 이해해................
그 용암지대에서................ 얼마나 덥겠니..................
내가 느끼는 더위하고는 비교도 안 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빙구 코미디 같은 회상까지 이어지고-_-
그나저나 이 둘은 생각보다 꽤 오랜 시간동안 데이트 했던 것이었다.


카카시 이놈 보소............ 저 윗장면에 이어서 이 대화를 떠올리는데............ 그래 너.. 진짜.. 진지하게.......... 놓았네 놓았어.. 정신을 놓았어........... 그래 그건 그렇다 치고...............

지라이야가 말하는 내용은....... 앞에 나왔던 부분이 아니라........... 제가 알기론 저 내용은 새로 밝혀진 대화인데요. 지라이야가 카카시한테도 예언의 아이 어쩌고 하는 이야기를 했었는지는 전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 지라이야.. 그런 이야기도 카카시한테 털어놓고 그랬구나...^^ 잠깐 이야기 한 게 아니고 이것저것 많이 주고받았구나...^^... 말로만 주고 받았어???????


거기다 나루토가 미나토보다 자기를 더 닮았다는 지라이야의 저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래서 2년 반동안 수련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하렘술을 나선환보다 더 쓰게 만들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라이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2부 시작했는데 나루토 실력이 늘었다고는 하는데 말 뿐이고,, 마땅한 기술 하나 없어, 별 것도 없이 돌아왔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카카시랑 상대가 되는 것마냥 대결을 시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데이트 하는 둘은 좋았어요. 왜 저 컷에서 지라이야가 카카시 허리에 팔 두르고 있는 장면이 아주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거죠...^^......... 나이 먹을 만큼 먹은 남자 둘이 그냥 이야기한다기엔 너무 딱 붙어 있지 않나요...^^... 그리고 저번 주말에 나루토 질풍전 앞부분 좀 보다가도 느꼈는데, 카카시가 누군가를 올려다보는 시선은 존나 설레요. 카카시가 주변에 이렇게 올려다볼 인물이 정말 흔치 않잖아요, 카카시는 위너니까요★ 지라이야는 연륜도 실력도 하드웨어도 카카시를 뛰어넘는 흔치 않은 인물이라 지라카카는 그런 부분이 좋습니다... 흐흐...*-_-*

+ 저기 대사.. 문장이 쓰다 만 문장인데......... you might say that he's skipping a........ a.........뭐?? 그 다음 뭐죠...
저만 저거 이해 못하나요? 무슨 뜻인지 정확히 아시는 분 계신가요? 일어 원문이 필요하다........(.........) 특히 이게 궁금한 이유가, 내용상 저 부분은 다 지라이야가 카카시한테 한 말인데.. 즉 저기서 you는 카카시란 말이죠. 카카시가 "뭐라고" 이야기할지도 모른다고 말하는 건지.. 궁금하단 말이죠.......... 흡...





다행이다 카카시머리 좀 식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얼어붙어서 다행이야!!!!!!!!ㅠ0ㅠ 더 이상 더위 안먹어도 돼 카키시야!!!!!!!!!!

힘든 건 알겠지만 정신 좀 차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알아 이 만화는 제정신이기 힘들다는 걸 나도 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어어어엄어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여태까지 잘 해왔쟈나.. 제발 버텨줘.... 흐규흐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넌 빙구여도 귀여워...^^.... 마사시가 씹쌔끼지 니가 무슨 잘못이겠늬...

존나 또 나루토 손(?) 안에서 얌전히 붙잡혀서 주변이나 둘러보는 너를 보니 매우 잡아먹고 싶구나..^^...
몸도 이쁘고 팔 라인도 이쁘고 손목도 이쁘고 손가락도 이쁘고 깨끗해 보이는 조끼를 보니 좀 짜증이 나고 바지는 벗기고 싶.....
죄송합니다.




근데 옆통수도 이쁘잖아요
나루토 쟨 왜 저렇게 생겼죠?




추워지니 제정신 된 내남자


이렇게... 직접 상대하는 나루토도 모르는 카구야 분석을 줄줄이 읊어대는 것으로 카카시 출연부분은 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놀랍게도 다 쓰고 나니 아무것도 할 말이 없네요. 남는 말이 없다. 내 머리도 아무 생각이 없다.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 및 결론.

1. 카카시는 더위에 약하다.
2. 카카시도 나루토를 놓은 것 같다.(그런데 애정은 남아있다. 카카시는 정말 나루토가 드럽게도 좋은 듯.)
3. 나루토는 카카시 역하렘술로 세상을 구할 수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4. 그래서 저 세계는 아직도 위기에 빠져 있다.
5. 이게 다 카카시 때문이다.(응?)

6. 지라이야는 역시 카카시랑 떡친 거 같다.(......)
7. 나도 카카시 역하렘술 당하고 싶다.
8. 카카시가 복면만 벗어주면 모든 게 끝날 텐데 안 벗어서 안 끝나고 있다.
9. 그래서 저 세계는 아직도 위기에 빠져 있다.
10. 그니까 다 카카시 때문이다.

11. 나도 내가 이거 왜 보는지 모르겠다.
12. 다 카카시 때문이다.


............카카시가 잘못한 듯;;;;




++카카시 역하렘술 완성본 추가





2014. 6. 26. 05:4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