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시 편애. 카카시총수. 타캐릭/작가 욕 많음 주의. BL/섹드립 주의.
(매번 주의 주는데 굳이 이 긴 포스팅을 처읽어 놓고 불평 말고, 싫으면 창닫고 꺼지세요, 쓰레기들. 니들 보라고 쓰는 글 아님^^.)



앞 포스팅에 한꺼번에 쓰던 걸 분리시켜서... 가져왔네요.
Aㅏ........... 어느새 또 순식간에 한주가 지나고....................... 이번주 네타는 뭔가 보기가 엄청 두렵.. 또 뭘로 날 엿먹일 것인가 마사시............. 저는 참.. 카카시가 좋지만 이만화를 보는 건 셀프엿을 처묵처묵 하는 거라는 느낌을 매번 지울 수가 없어여....... 알면서도 본다........... 카카시가 나오니까...... 제길..............

그나마도 뭔일이 벌어지든 카카시 신상에 큰 문제만 없으면 그냥저냥 넘길 수는 있는데......-_-..........
..............ㅡㅡ.................

전 솔직히 686화도.. 딱 한가지 점만 빼면,,
그래...... 마사시가 카카시한테 하는 짓이 이 정도지 뭐.. 개갞끼ㅗㅗ 흥,, 니가 뭘 어떻게 개좆같이 그리든 어차피 나한텐 카카시 최고임ㅇㅇ!! 하고 넘길 수 있었을 거예여.. 그럭저럭.. 근데 딱 한가지가......... 그 딱 한 가지가.. 너무 싫..... 존싫.. 그게 싫으니 그나마 참을만 했던 오만가지 다 분노 폭발... 정말 극딜을 부르는 엿같음이었...............(부들부들)









카카시 몸 이뿜.. 헤헤

저저저 팔이며 다리에 헐랭하게 흐르는 옷주름이 좋아여...............ㅡㅠㅡ
안에 자리 잡고 있는 잘빠진 맨몸이 보이는 것 같지 않나여?ㅋㅋㅋ 저절로 투시되는 거시 제 눈 사륜안이었능가봉가*-_-* <<..........

그나저나 이번 화 카카시가 처음 나온 이 장면까지만 해도.. 그래 좋아 잘하고 이써!! 계속 구경해!! 하는 마음이었는데...
그랬는데..............




응ㅇㅇ!!!!


Do I have to watch without being able to do anything....!?
이란 카카시 생각에 ㅇㅇ!!! 하며 미친듯이 고개를 끄덕이고 있는 저를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먹 부들부들 하는 거 봐여

표정봐
 존트 아련

흑흑.. 그래.... 니 마음은 알겠는데 카카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기해...........
마사시가 이제 와서 뭐 대단한 역할따위 줄 리가 없쟈나


니가 여기서 뭔가를 한다고 해봐야 기껏해야 몸 던지는 정도겠지. 가장 나은 경우의 수를 따져봐도 전략 짜는 정도인데, 지금은 그럴 타이밍도 아니고, 마사시 머리 속에 든 게 머가 있겠냐..... 그냥 가만히 있는 게 내 속도 편하고 니 몸도 편하고 거기 있는 다른 놈들도 편하고 모두가 편한 길이다......................... 라고 생각한 게 이 부분이었는데............(..........)


...........
.................
..........................
마사시 씨발새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어쨌거나 부들부들 하는 카카시는 좋은겁니다ㅠ0ㅠ 존멋...
이런 걸로 속상해하고 분해하는 그런 너라서 좋아해
 사랑스럽고 자랑스러운 내 최애캐


근데 카카시 넌 정말 아무것도 안해도 되는데.-_-
존재 자체가 세계평화라고......
몇번을 말해........




아니야...... 카카시야... 비교 대상이 잘못됐어...........


걔넨...... 특히 오비토는-_- 그렇게 해도 지 죄값을 다 치를수도 없는 새끼고......... 죽어도 싼 놈이고!!

넌 가만히 숨만 쉬고 있어도 가치가 넘쳐 흘러요...................
비교가 성립이 안 된다고.........
넌 지금까지 7반 애새끼들, 오비토새끼 때문에 겪어온 고생만 해도 충분해요........................
쟤넨 자업자득임. 냅둬..........ㅇㅇ




하.........
넌 왤케 속이 깊어서.............. 아오..............




아니라고...........




아니라니까!!!! 아오 내 복장



하........................
쫌...... 제발 자책 좀 그만 좀............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애들한테 뭘 못해준 게 아니라 해줄 수 있어도 마사시가 안 시킨 거긔

저 말 안듣는 호로제자새키들한테 넌 할만큼 했긔

엘리트처럼 행동한 게 아니라 그냥 엘리트인 거 맞긔

그리고 대체 니가 뭔 실수를 했다는 건지 알 수가 없다


아버지가 왜 그런 식으로 죽었는지 뻔히 목격했던 13살짜리가 자기 책임하에 맡은 첫 임무에서 그런 상황을 맞았고, 그 상황에서 임무하러 간 게 뭐 그리 실수고 잘못인지도 사실 모르겠을 뿐더러^^ 그게 (스스로의 기준에)잘못이고 실수라 치더라도 그걸 번복하고 돌아오는 선택과 행동을 한 것도 네 자신이니, 그렇게 돌아온 순간부터 이미 그 잘못은 상쇄시키고도 남았다고. 그 후로 거기서 오비토가 죽었든 살았든 그건 너가 잘하고 잘못한 거랑은 아~무 상관없고. 구해주다 그렇게 됐으니까 미안하고 고마울 일인 건 맞지만 그게 네 mistake는 아니지. 린도 마찬가지-_-. 백번 양보해서 잘못한 게 맞다 쳐도 이미 오비토와 린에 관련한 일들은 너를 원인으로 삼기엔 커버가 안될 만큼 그 둘이 너무 미친 거임...^^.... + 마다라의 미침, 우치하의 횡포........ㅗ = "마사시의 엿같음"

아무튼.. 이런 식의 생각들은 카카시답다면 카카시다운데, 사실 전 왠지 "카카시 너답지 않게 갑자기 왜 이래!!" 란 생각이 더 먼저 들었거든요. 흠.. 아니 따지고 보면 자책이 특기인 녀석이니까 그렇게 이상할 것도 없는데? 왜 이런 생각이 들지? 싶었는데.. 이유가 있었더라고요.

+외전 때는 카카시 키가 젤 작았는데 분명...... 언제 저렇게 바뀐걸까여... 신경 쓰이게...-_-.......




어디서 이런 표정을 배워왔.........(부들부들)


........위험하게...............
...........아주 그냥 확 씹어먹고 싶게..........ㅂㄷㅂㄷ
카카시가 이렇게 충격받고 놀랄 때마다 아주 미치겠어여.........^^.............
표정봐 아오.. 이걸.. 먹어버리지.. 이걸... 아오...........ㅡㅡ

.........카카시가 참.. 여러모로... 사람 열받게*-_-* 하네여...........................





아 시발 심장이야.......


제발 예고 좀 하고 멋있으라고!!!!!!!!!!!!!!!
급 존멋 존섹 상남자 눈빛으로 돌아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 미친 존나 섹시ㄷㄷㄷ


그래 이거였어
 이 표정을 보고 깨달음ㅠㅠ 이거 때문에 카카시답지 않다고 느낀 거였어

흙흙.........ㅠㅠㅠㅠㅠㅠㅠㅠ

자책하고 죄책감에 무력해지고 아련아련해지는 모습도 분명 카카시스럽긴 하지만 말이에요. 그건 위령비 앞이거나 적어도 주변이 안정된 상황에서였을 뿐........ 카카시는 단 한 번도 전투나 임무 중에 이런 생각에 빠져 있던 적은 없어서 그런 거였어요....!!!

평소엔 위령비나 무덤 앞을 유령처럼 전전하고 속내를 까뒤집어보면 자책과 후회로 너덜너덜하지만, 그래도 싸울 땐 항상 냉철하고 침착한, 실력 좋은 상남자인 녀석이 바로 카카시니까요....... 카카시는 그런 남자니까여!!!!!! 후....... 후후..... 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잇씨ㅠㅠㅠㅠㅠㅠㅠ눙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지금이야 아무것도 안하고 있었으니 카카시의 무의식이 전시가 아닌 걸로 착각했능가봉가요.......ㅋㅋ.......ㅋ......
아련하고 처연한 카카시도 물론 매우 좋지만, 역시 전투나 임무중의 카카시는 날카롭고 냉정하고 상남자 터지는 모습이 제일인듯..ㅠㅠ


아 근데 넌 존재자체가 존나 세계의 축복이며 신의 은총이라서 굳이 뭐 안해도 된다고 이 남좌야.......ㅡㅡ
넌 네 자신의 가치를 몰라도 너무 몰라............크흡.........orz..........





카카시에게 현남친이란?
= 괴상한 방향으로 영리한 놈


급 안심 & 나루토 하는 짓에 어딘지 맥 풀린듯한 표정이라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존나 B급 코미디 같은 악몽이 시작되는데..........-_-
후........ 이 뒤부터 쓰려니까 벌써부터 기운빠지네여...ㅡㅡ;; 날도 더워 죽겠는데 기운이란 기운은 다 빼가고 자빠졌다..




이 병신년을 보니 더 기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코미디 하니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자유롭지 않으면서 중력은 왜 바꿔 바꾸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가 찬다.. 더운데 기운까지 빼고... 니들이 내 보양식이라도 사줄거야 어쩔거야..ㅅㅂㄻ...




헉!!!!!!! 지구의 구세주들이 위험해!!!!!
............는 개뿔 ㅅㅂ 다 죽고 빨랑 끝났으면 좋겠어요





세기말 닌자界 미스터리:
이 아저씨들은 어째서 뛸 수 있는가

 
카구야 본인도 못 움직이는데... 이 아쟈씨들.. 근력이 쩌시나봐요..............*-_-* 오비토는 다 죽어가는 판에 뛰고 있어요... 오비토 너 이새끼 정상이면 힘 깨나 쓰겠다????????
 카카시한테나 실컷 써


.........각설하고,
어쨌든 너무 착하디 착한 카카시는 이렇게 또 호구스럽게-_- 제자들을 지키시겠다며 뛰어갑니다. 뛰어가요. 그래요.. 씨발 마사시 이 개새끼야.......... 이 갈아마셔도 시원찮을 새끼.. 아오...ㅡㅡ 아오!!! ㅡㅡ




뭐 이 씹 아;버댜;ㅐㅗㅎ ;ㅇ으각!!!!!!!!!!!


뭐래 지금.. 시..실드.. 아......... 내 뒷목.....................................
누가 누굴 지금 쉴드를 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가교환 돼도 감지덕지할 판에 이건 무슨 희생되는 목숨과 지켜지는 목숨의 가치가 너무 차이나잖아....... 수지가 안 맞잖........... Aㅏ. 이게 문제가 아니고.

씨발 그노무 희생의 아이콘 지겨워 죽겠다 마사시 씨발새끼야...ㅗ


Hㅏ... 사실 카카시 이남좌 왜 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면서 징징 짰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고과정은 카카시답다고 생각하니까................ 그런데........... 아 그니까 카카시 심정은 알겠는데................ 너 그딴 생각 좀 함부로 좀 하지 말라고.......... 누가 글케 몸 함부로 굴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마얼; 어어엉펑엉어어엉엉


문논.. 그 몸을.... 굴리... 그러니까 거시기.... 다른 식으로 굴리..는 건... 찬성임...*-_-*... 쫌... 많이 찬성임........(....)
그치만 앙대.. 죽는 건 앙대.............


후. 아. 뭐. 카카시고 뭐고 다 집어치고ㅡㅡ
이따위 연출하고 자빠져 있는 마사시에게 매우 짜증이 솟았네여. 진짜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게 이딴 거밖에 없냐??? 바닥의 바닥의 바닥의 바닥을 보는 기분....

마사시 이새끼야 내가 한 가지만 묻자 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냥 봐도 카카시가 쓰던 인술 중에 토둔 벽 만드는 그 뭐시기 ㅋㅋㅋ 그것만 써도 저 공격은 막고도 남겠다 개갞끼야...ㅗㅗ 왜 안 쓰는 건데? 응????? 중력때문에 땅에서 못 솟아나는 거늬??? 니새끼가 만화 초반부터 드립치던 천개인지 백개인지(백개만 돼도 감지덕지하겠어요ㅗ) 카피인술중에 저 상황에 써먹을 게 단 한 개도 없냐??? 아니면 눈깔 없음 카피한 인술이고 뭐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라도 좀 대봐. 챠크라가 바닥임? 인 맺을 시간이 없음? 혹시 카카시 자기가 아는 인술 다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정말.. 아 그래요. 이해는 해 줄 수 있어요. 그래.. 이새끼가 특정 연출을 하고 싶어서 그냥 이렇게 끌고 온 거구나, 해줄 수는 있어!!
그럼 적어도 왜 그냥 몸으로 막을 수밖에 없는지, 단순히 생각해도 떠오르는 저런 의문들을 형식적으로라도 해결을 해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발 내가 존나 조루라서 챠크라가 없넹!! 하고 카카시가 속으로 생각이라도 하면 내가 이해를 하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바로 스로리를 만드는 작가로서의 최소한이다. 응? 억지로라도 필연성은 만들어야 되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초딩이 쓰는 인소도 아니고 씨발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놈의 희생코드.. ㅋㅋㅋㅋㅋㅋ
아놔 존나 내가 이 상황에 할 수 있는 게 없나!! 없으니까 몸빵이라도!!! 인류구원!!!!! 희생은 당연!!!!!!!!!!
뒤는 능력있는 너희에게 맡길겡!!!!!!!!!!!!!!!!!!!!! 일겅!!!!!!!!!!!!!!!!!!!!!!!!!!!!

씨발... 존나 멋있다고 해줄줄 알았냐?
차라리 나루토가 종종 말하는 것처럼 "나도 모르게" 몸이 먼저 움직여서, 헐 정신차리고 보니 희생해서 막음..ㅇㅇ 이 훨씬 낫겠다, 마사시 이 또라이새끼야.. 가미카제도 아니고 무슨..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몸을 던지는 것뿐!! 하고 달려들다니 존나 소름이야 미친놈아... 넌 그런 게 멋있냐? 씨발 카카시한테 그딴 거 시키지마 이 역겨운 새끼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병신한테 따져봐야 아무 소용없지 그래...............

으휴.. 그래요, 물론.. 카카시는 원래 천성이 착하고 희생은 그냥 그림자처럼 끌고다니는 애니까 어차피 저건 카카시다운 거고.. 대사가 저따구로 나와서 짜증이 날뿐, 본인은 앞뒤 잴 거 없이 움직이고 있는 거고.. 뭐 그런 거겠죠. 카카시를 이해 못하는 것도 아니고, 굳이 잘못 되었다고 말할 수 없다는 것도 알고, 카카시 같은 사람이 싫은 것은 더더욱 아니지만.
어쨌거나 저런 걸 존나 "당연하다는 듯" 포장하는 건 언제봐도 소름돋아요. 특히 일본만화 따위에서..^^ㅗ

아놔.. 내가 하루 빨리 점프를 끊든가 해야할 텐데...(...........) 얼마나 나이를 더 먹어야 만화를 안 보게 될 것인가... 나는 왜 덕후로 태어났능가....

쩝.. 그래도 뭐.. 여기까지는.. 어떻게 꾸역꾸역.......... 이해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 카카시가 난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야 하나!! 할때부터 어차피 불안불안 했고........(............)
개똥같은 마사시는 둘째치고.. 카카시 성격에.. 뭐.. 이해할 수 있음...



어휴 이 호구가튼 넘아.. 널 어쩜 좋니..............♥


얘 아무리 봐도 호구짓 참 잘하는 듯....
............
..................................
..........카카시도 깐다고 주의를 줄 걸 그랬나봐여........ ㅈㅅㅈㅅ

but, 내남좌 까도 내가 깜.





이건 그냥 구도가 중요한 부분이라 오비토도 같이.. 한 번 더.....
그리고 이 뒤로 또 한 번.. 존나 어처구니 없는 일이 일어나는데.............-_-.....................




????????????




이게 뭐니 이게............


왓더.. 이 무슨 쌍팔년도 개똥냄새 나는 연출이여


으으.........
이거 처음 볼 때 제 표정이 진심 이랬어요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저 유령인지 환영인지 둘 다 헛걸 보는 건지.............따위의 일은 대체 왜 일어나는 건데.. 제발 개연성 좀.. 젭알........... Aㅏ................... 마사시 이......... 병신아........ 유치해 뒤지겄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이 싫고 좋고를 떠나서 일단 이 연출 자체가 너무 후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돋는다고... 오글오글오라미올멀오글람;ㅓㅇㄻ;ㅇ

이따위 지 필요할 때만 써먹는 연출도 진짜 신물납니다.
고작 비교질 하자고 불러오는 되도 않는 과거회상씬이나..(가이 싸울 때 사쿠모 그거 왜 넣었는데 대체ㅗㅗㅗㅗㅗ)
한~~~번도 그런 일 없다가 중요 순간에만 앞뒤도 없이 시야를 공유하는 사륜안이라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맥락도 예고도 없이 무작정 옛날에 죽은 년이 나타나서 실체가 있는 두 사람을 손 잡아다 끌어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린이 아니었습니다.


여러분, 제가 가장 크게 분노한 부분은 따로 있었어요.
진짜 내가 이것만 아니었어도.. 뭐, 욕은 똑같이 했겠지만;; 그래도 그래 뭐.. 마사시 병신이 그러고 싶었능가봉가 하고 넘겼을 거예여.. 그게 니 한계지 하고... Hㅏ... 근데 이건 뭐 린 등장과 함께 몰려온 황당함을 미처 다 느끼기도 전에, 이 다음 장면을 보고 기함을 했음.. ㅅㅂ............................ 



왜 하필 니가 사스케를 막는데 왜


왜!!!!!!!!!!!!!!!!!
WHY!!!!!!!!!!!!!!!!!!!!!!!!!!!!!!!!!!!!!!!!

사스케 저새낀 왜 하필 저 쪽에 있어서!!!!!!!!!!!!!!!!!!!!!!!!!!!!!!!!!!!! 크아아아아카아카아앙ㄱ 흐.콰.한.다ㅡㅁㅇ;리ㅏㅁ; ㅓㅇ
내가 정말!!!!!!!!!!!!!!!!!!!!!!!!!!!!!!!!!
나루토를!!!!!!!!!!!!!!!!!!!!!!!!!!!!!!!!!!!!!!! 막았으면!!!!!!!!!!!!!!!!!!!!!!!!!!!!!!!!!!!!!!!!!!!!
나루카카라고!!!!!!!!!!!!!!!!!!!!!!!!!!!!!!!!!!!!!!!!!!!!!!!!!!! 좋아하기라도 하지!!!!!!!!!!!!!!!!!!!!!!!!!!!!!!!!!!!!!!!!!!

으아아악마ㅓㅇㄴㄹ;ㅑㅐ몾ㄷㄱ;렇 '메저ㅗㄱㄷㅎ

짲...... 자ㅓㅈㅁㄷ;랴 짜증!!!!!!!!!!!! 짜먿ㄹ 즈짜증나여 망ㅍ;ㅓ ㅠ0ㅠ0ㅠ 머;ㅇ러 뮤


왜 저딴 쓰레기 살리자고 니 목숨을 마;ㅣㄴㅇ러;ㅑㅐㅈ목 ㅓ



환경오염이야 카카시야 그건 지구를 지키는 게 아니라 환경오염 시키는 거라고!!!!!!!!!!!!!!!!!!!!

너 죽고 쟤 살면 응???????????????? 지구의 미모는!!!!!!!!!!!!!!!!!!!!!! 응???????????????!!!!!!!!!????????!?!?!??!
누가 지켜요???????????????????????????
눈정화는!!!!!!!!!!!!!!!!!!!!!!!!!!!!!!!! 누가!!!!!!!!!!!!!!!!!!! 누가 해줘여???????? 응?????????????
인류의 인격자는!!!!!!!!!!!!!!!!!!!!!!!!!!!!!!! 누가!!!!!!!!!!! 누가 맡냐고요????????!?!?!??!?
너라고요 너!!!!!!!!!!! 지구엔 너밖에 없다고요!!!!!!!!!!!!!!!!!!!!!!!!!!!!!!!


근데 그러고 고작 남긴다는 게!!!!!!!!!!!!!
저딴 쓰렉ㅣㅏ얼;ㅐㅑㅁ졷; 먿럼;ㅑㅈ더'헉ㄷㅎ; ㅓㅁ 억ㄹ


하... 너.. 흡.. 카카시 너....... 진짜 잘못 생각한 거다 너... 너....... 정신차려... 오 마이... 오 갓.. 오.... 앙대...
내남좌 정신차리세요


으 짜증나 마사시고 삿슷케고 다 짜즈얄;ㅓ먀ㅐ;ㄷ 씨바아아아알




그래도 카카시는 이쁘고 멋있으니까 한 번 더 봐요.(눙무를 닦는다)




그건 고마울 게 아니좌나 카카시야....


..........생각해보면 존나 웃긴 게요 저게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나 오비토나 지금 자기 목숨과 맞바꿔서 나루토 사스케 지키자고 달려드는 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도와주는 린은 뭔데요.ㅡㅡ???????? 죽으라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먼저 죽어서 억울하니 니들 빨랑 내곁으로 와 하고 손 잡고 잡아당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비장한 표정이란 표정은 다 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나타나서는 ㅋㅋㅋㅋㅋ 그게 뭐니 그게....

저승사자 잼ㅗ

안 가, 이년아.. 오비토나 가져가.. 둘이서 지지고 볶든가 말든가ㅗ
카카시는 이승에 남아서 현남친과 깨볶고 떡치며 잘 살 거예여..
보다보다 별 꼴을 다 보네 썅...



놉. NOPE!!


아 카카시 징짜.. 나쁜 넘.... 나쁜남자 가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oin you는 개뿔딱지... JOIN ME BABE★


이 와중에 카카시 뒤에 있는 새끼가 너무 싫어 짜증나여. 와 정말. 도려내고 싶다. ㅡㅡ
삿스케가 너무 짜증나는 나머지.. 실제로도 위의 저 시점 뒤로는 진짜 별 생각 없이 봤습니다....
이미 분노로 이성이 사라짐.......ㅡㅡ;;;;;;;;;;;;;




이건 솔직히 놀랍지도 않아따



놀랍기커녕 지겹다, 이 구도ㅇㅇ




...........니 인생은 왜 이러니 증말...........ㅠㅠㅠ




마사시...! 유 디딧 어겐ㅡㅡㅗ!!!!!!!!!!!!


어휴 지겹지도 않냐 이새끼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마사시 얘는... 과거를 되풀이하는 걸 왤케 좋아하죠???????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존나 어처구니가 없어서.

전에 눈깔스틸ㅗㅗ이 일어났을 때.. 그걸 이런 식으로 해석하는 분들이 계셨어요.
전쟁이 끝나는 것과 동시에 카카시도 그간 짊어져왔던 것들, 과거부터 끌고왔던 것들을 좀 내려놓고, 개인사적으로 매듭짓고 마무리하는 게 필요하다고요. 거기에 카카시 과거사의 상징인 사륜안이 off 되는 과정은 필수라고 말이죠. 그 말에 제가 동의를 안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실 정말 찐짜 카카시에게 필요한 일이라고 보지만.. 완전히 공감할 수 없었던 건, 마사시가 결코 카카시에 대해서 그런 부분까지 생각하고 만화를 그릴 새끼가 아니라는.. 굳건한 믿음-_- 때문이었는데요.

게다가 전 모로가도 서울만 가도 된다는 식은 싫거든요.-_- 만약에 마사시한테 정말 카카시를 하나의 캐릭터, 하나의 인생으로 여기는 생각과, 그에 마땅하고 합리적인 흐름을 만들어줄 의지가 있었다면, 그래서 사륜안을 잃게 만든 거라면.. 더더욱 그딴 방식은 취하지 않았겠죠. 지가 진짜 머리가 있으면..ㅋㅋㅋ 과거를 정리하고 털어버린다는 의미라면, 지금 단순히 떠오르는 것만 말해봐도, 카카시가 오비토를 구해주면서(구체적인 상황이야 어떻게든 만들면 그만이고, 오비토가 어차피 죽을 거란 건 차치하고) 카무이를 마지막으로 쓰고 눈이 실명이 되는 식이라든지.........-_-... 그냥 그간 잘 썼다 이제 너 도로 가져가ㅇㅇ 하며 돌려주는 식이 되더라도, 적어도 그 과정에 카카시 스스로의 의지가 포함되어 있었어야 했고, 오비토를 구해주거나 최소한 돕는 형식이었어야 했어요.

카카시는 '과거에' 오비토한테 빚진 게 있으니까.

이야기를 만들고, 그 안에 무슨 의미를 집어넣고 싶다면, 그 과정 또한 의미 있어야만 함. 상징성이란 건 그런데서 생기는 법이니까요. 카카시의 경우엔 과거(지금까지 후회와 죄책감으로 점철된 인생을 살게 했던, 스스로 부끄러워마지 않는 그 놈의 과거.ㅡㅡ)를 정리하고 싶다면, 그간 주고 받으며 쌓았던 것들을 반대로 마이너스/플러스 해가며 0으로 만드는 과정이 자연히 필요해짐.

물론 눈깔스틸에 대한 것도.. 팬들이며 독자들이 하도 어처구니가 없으니 좋게좋게 생각해서....... 그래 카카시한테 이제 사륜안은 필요 없어~ 전쟁 끝나면 새인생 살아야지...ㅠㅠ 하고 받아들인 거겠지만. 하...ㅡㅡ

진짜 캐릭터에 대한 생각이 눈꼽만큼이라도 있고,
카카시가 이젠 그 과거를 털어버릴 때도 되었고, 그럴 자격도 충분하다는, 보는 사람도 다 아는 이 당연한 사실을
마사시 이 새끼가 개털만큼이라도 생각할 줄 안다면,

과거를 반복하는 이따위 연출은 절대 안 했겠죠.

청산해야할 일을 되려 반복하고 자빠져 있으면
남는 애는 어쩌라고 시발놈아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극복은 무슨 개뿔.. 상처에 상처를 덧씌움??? 그것까지 더해서 다 안고 살라 이거임?????????? 아오 ㅅㅂ

눈깔스틸 때도 별생각 없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지만..ㅋㅋㅋ 진짜 이번화로 확실해짐.
마사시 이새낀.. 정말 아~~~~~~~~~무 생각이 없어요.
매번 똑같은 연출, 추억팔이만 하면 다 존나 감동인 줄 알지!!!!!!!!!!!!!!!!!!!!!!!!!!!!!!!
레파토리 똑같아, 응용력도 없어.......... 재미도 감동도 없어..........

카카시가 캐릭터가 아깝다.... 아까워... 아깝다고....................


결론
카카시는 역시 그냥 아무 것도 안 하는 편이 좋겠다.






흙...
제 블로그 오시는 분들이면.. 제가 오비토가 죽을 때 대미를 장식할 오비카카 피날레★를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었다는 걸 알고 계실텐데요.......... 저번주에 이 꼬라지를 보니..... 기대는커녕...... 왠지.. 무서워요... 무섭다.. 다음화를 보기가 무서워... 대체 무슨 똥을 줄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마사시 이 튀겨 죽일놈...........ㅂㄷㅂㄷ

그리고 오비토 이새끼는 언제쯤 솔직해질 거죠.
린 타령하면서 카카시 구해주기는...ㅉㅉ.... 그냥 니 목숨보다 카카시를 더 구해주고 싶었다 말을 해 이자식아... 하여튼 우치하는 뭔 폼잡는 병에 걸린 건지..

쨋든 어차피 카카시까지 가면 금방 오비토 -> 카카시 <- 린 구도가 될 테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부터 이랬잖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까지 둘이서 지지고 볶든 뭘하든..(물론 무려 "오비토와 약속" 했다는 "카카시"의 말조차 안들어 처먹고 자살할 정도의 린한테.. 오비토와 단 둘이 있는 시간이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걘 오비토가 가도 카카시 카카시 하고 있을 듯.(이건 이것대로 소오름....;;;) 오비토는 뺨이나 안 처맞으면 다행..-_-) 사실 닝겐 죽으면 그만이지 내세따위.. 알아서 하라고 하고.
전보단 기대를 많이 접긴 했지만 어쨌든, 죽기전에 게동이나 찍었으면 좋겠어요...
(왠지 똥투척당할 것 같지만-_-)  
저한테 이 만화는 655화에서 애저녁에 끝났는데, 외전으로 게동이 하나 더 덤으로 올 것 같아서 존나 그지같은 걸 참고 기다린 거란 말이에요....
 



그리고 아래는 그림 두장 추가!!





 
2014. 7. 30. 15:5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