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치 밀린 리뷰(라고 쓰고 욕이라고 읽는다). BL발언 섹드립 캐릭/작가 욕 주의.
주의를 하면 들어처먹고 싫으면 창닫고 꺼지라는 뜻인 걸 직접적으로 말 안하면 모르는 쓰레기들이 있어서 씀.
카카시총수
가 아니고서야 읽어도 좋을 게 없는 내용이고 니들 보라고 쓰는 글도 아니니까 '총수'가 뭔지도 모르거나 캐릭터&마사시 욕처먹는 거 보기 싫음 창닫고 꺼져.



683화 보고 감상을 쓰려다보니 내용이 뭔가 굉장히 빡이쳐서-_- 때려쳤었는데요. 마사시는 연재가 거듭될수록 새로운 빡침을 선사함으로써 신빡침으로 구빡침을 잊게 해주는 마법을 부리는 것 같아요. 지금 다시 보니까 683화는 참을만 해. 왜냐하면 이번주 나온 686화로 빡이쳤기 때문에. 껄껄껄 ㅁ/언ㅁㄹ아;ㅣㅓㅏ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마사시 이새끼.. 매주 신선한 개새끼 같으니라고..

저번주까지 카카시가 별로 하는 게 없길래 너무 좋아서 그래!! 이대로만 가자!! 아무것도 하지마 제발!! 이러고 있었는데요....
그 행복은 오래가지 않아따............

포스팅 제목은 저의 간절한 진심........ 크흡.........ㅠㅠㅠ
이 만화는 뭔가 스토리에 연관이 되면 될수록 빡치니까 그냥 카카시는 제발 가만히 좀 있었으면 좋겠어여.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무임승차하고 뒤에 이쁘게만 서있다가 곱게 살아서 끝났으면 좋겠긔^0^
= 아무것도 안하되 얼굴은 나왔으면 좋겠다 = 이쁜 병풍

어차피 딱히 할 수 있는 것도 없잖아..........(..................)


+원래 이 포스팅을.. 어제 나온 686화까지 한번에 할 생각으로 쓰기 시작했는데......... 너무 길어져서 그냥 685화까지 하고 잘랐어요..
그런고로.. 웬만하면 수정하긴 했으나, 686화까지 있는 듯이 쓴 부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ㅎㅎ 그냥 넘어가 주세여..ㅋㅋ







매우 귀찮으므로 최대한 간단히.. 자세히 주절거려봤자 빡만 쳐...(........)
근데 사실 제 모토는 언제나 간단히. 였는데 쓰고나면 하나도 간단하지가 않아요... 왜죠.


어쨌든 683화


684-685화







덥다..........
더워서 컴퓨터를 못하겠어요............

그리고 요즘......... 이상한 병에 걸렸어요..........
글을 못쓰는 병..............orz.................

아니 글을 못쓴다기 보다...
그냥 제가 쓰는 문장도 썼던 문장도 죄다 꼴도 보기 싫음 ㄷㄷㄷㄷ 혐오 쩔 ㄷㄷㄷㄷㄷㄷㄷㄷ
뭘 어떻게 써도 마음에 안들고 그냥 제 손에서 나오는 문장이 다 존싫.. 극혐........ㄷㄷㄷ
그냥 극도로 짜증만 나네요.......
심지어 리뷰도 못쓰겠어요. 쓰면서도 모든 게 다 싫어 뭠;ㅇ러먇랴;ㅑㅑㅁㄹ
지금 이것도 매우 짜증나지만 어찌어찌 이 악물고 덕심으로 갈겼네여.........^^.......

왜지.. 뭐가 문제지.........
원래도 그다지 제 글을 좋아하진 않았지만... 쓰고 읽어보고 수정하고..는 할 수 있을 정도로 참아줄만은 했는데..-_-...
저도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쓰고는 싶은데 막상 쓰려면 짜증만... 금방 괜찮아지겠거니 했는데 그것도 아니고..ㄷㄷㄷ

어쩌면 좋지







2014. 7. 24. 18:4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