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사진 주의.................
(판매글 >> http://delusionalworld.tistory.com/630 - 카카시 外 구성품 판매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몇달 전에 피규어 예약했다고 자랑-_-하던 포스팅 기억 나시나영..ㅋㅋㅋ(http://delusionalworld.tistory.com/607)

그때 예약했던 것 중 하나인 나루토 오챠토모(차친구) 시리즈가 7월 말일날 발매!!! 저도 그 며칠 뒤에 바로 받았어요..♥ 직구는 정말 조흔 거시어따.. 진작 직구할 걸..........orz........ 전 그나마도 결제를 좀 늦게 해서 며칠 더 걸렸는데, 바로 결제하면 일본 현지 구매하는 거나 별 차이없이 바로 배송!! 되는 듯.. 배송 빨라서 정말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전 왜........... 잡은 물고기에는 항상 방치 플레이를 하는 거죠??
받은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어제 겨우 뜯고 어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송 전에는 언제오나 전전긍긍 했었는데 택배 상자 딱 받고 나니 급 안심 & 귀차니즘...ㅋㅋㅋㅋㅋ 책상 위에 올려두고 걍 방치하고 있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고 싶어서 뜯은 것도 아니고.. 어케 바로 사스케 생퀴를 팔게 되어서..... 그거 얼렁 배송 보내려고 뜯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잡소리는 그만하고 발사진을 풀어보겠읍니다.ㅋㅋㅋ




택배상자를 뜯으니 바로.. 이렇게 뙇..!!
프로모션 사진이 상자 겉면에도 그려져 있었어요.. 측면에 내용물들 사진도 쭉 나열되어 있었긔..
측면 사진도 찍긴 했으나 리사이징 귀찮아서............. 패스....(..........)

구성품은 사진에 보는 것처럼,
카카시1, 카카시2, 나루토, 미나토, 사이, 이타치, 사쿠라, 사스케 8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ㅎㅎㅎㅎ
카카시가 두개나 돼서 고민없이 질렀다는 건 안비밀





여니까 이렇게 빈틈없이 8개의 작은 상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어보기 전에는 안에 뭐가 들었는지 전혀 알 수 없는 구조예요....... 거기다가 상자를 뭔 본드를 그렇게 단단하게 발라놨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아무튼 저는.......... 이 상자들을 보며..................................
카카시와 저의 궁합(?)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그딴 거 안해도 천생연분이지만 말입니다


제가 찍기 운 같은 게 전혀 없거든요? 찍기운, 당첨운 그런 게 전혀 없어서 횡재같은 건 전혀 기대를 안 하고 사는 편인데...(...)
얼른 카카시만 후딱 고르고, 또 사스케만 후딱 고르고.. 나머지는 안 뜯고 걍 두고 싶었어요.. 귀찮았거든요...(<<...)
아무튼..... 제가 궁합 테스트라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언급하는 거 보면 결과는 대강 아시겠죠?

만약 결과가 안 좋았다면 전 이딴 언급 자체를 안했겠죠

카카시는 역시 비싼 남자라며 합리화를 하며 어쩌구 저쩌구 씨부렁 거렸겠죠
전 원래 그렇게 치사한 닝겐이에요




어쩐지 열자마자 마구 땡기던 왼쪽열 위에서 두번째 녀석부터 뜯었더니, 뙇!!!!!!!!!!
어휴 이 귀여운 녀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렇게 보고 싶었니..................

아닌 척 책 보는 척 하지만 사실 부끄러움에 긴장해서 자세히 보면 발가락까지 힘주고 꽉 꾸부리고 있답니다..^^...<<..

원체 큰 기대는 안 했는데 정말 처음에 나오니까 두번째는 더 긴장되더라고여..
이게 웬 내겐 있지도 않은 찍기 운이냐!! 역시 운명인 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_-*
제 다음 선택은 대칭되는 오른쪽 열 세번째 꺼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번째꺼랑 고민하다가 원래 땡겼던........ 세번째껄 먼저 열었는데......




아 이 미친 씹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눙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자마자 넘 귀여워서 소리지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처음 딱 두개를 카카시만 뙇!!!!!!!!!!!! 골라서 열 수가 있죠..........?
제가 생각해도 저 촘 대단한듯

카카시는 역시 제남자인듯★


.............그런데 문제는...... 이 다음부터 일어났읍니다.........(..........)

이제 사스케만 바로 찾으면 된다며, 두번째 카카시 뜯을 때 후보로 고민했던.. 그 바로 아래 상자를 뜯었어요......
............사이가 나오드라구여..................

그래서 또 그 다음 땡기는 걸 뜯었거든요?
..........미나토가 나왔어요.............

그 다음 땡기는 거...
......이타치였어요........

이쯤 되니까..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여..
내가 지금 땡기는 순으로 뜯고 있는데...... 내 본능이 알아서 사스케를 거부하고 있는 건가?ㅋㅋ 사스케가 싫어서 알아서 피해가나??? 제가 싫어하는 캐야 많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증이라든가 그런 이유가 아니라 순수하게 정말 끔찍하게 싫은 캐가 사스케라서 말이져............(...............) 거기다 카카시 다음으로 이 중에 좋은 캐는 사이가 맞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은 정확히 따지면 나루토긴 하지만 도찐개찐......... 그리고 마지막 사스케가 독보적으로 싫.......(............) <<..........

암튼 어쩌다보니 제자 3인방이 남은 꼴이었는데....... 그 다음 뜯으니
........나루토........... 소름................
그래 3명 중엔 나루토 니가 그나마 제일 낫지............(.............)

그리고 남은 상자 두개를 두고 고민했습니다..-_-....
이왕 이렇게 된 거 사쿠라를 뜯고 사스케는 미개봉인 채로 보내면 되겠다!
난 사스케 안 봐서 좋고, 사는 사람은 미개봉이라 좋고! 꿩먹고 알먹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일석이조 일타쌍피여!!


후.. 그러면서.. 역시.. 더 땡기는 쪽으로....... 뜯었더니.........
아니나 다를까 사쿠라.............^^...............

와 저 5 대 5 찍기 하면 맨날 틀리는데 끝까지 맞았어요.. 갱장해........
그렇게 사스케는...... 제 손안에서 빛을 보지 못하고 먼 곳으로 떠났읍니다...........(.........)
좋아해주실 분께서 이쁘게 간직하시길...............ㅎㅎ


그리고 전 사진놀이 돌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_찍는법을_모른다_.jpg


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시피 각각의 코스터랑 같이 한세트로 들어있는데, 코스터는...... 걍 두꺼운 종이로 된거라-_- 실용성은 전혀 없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카시 두마리...(.......)는 얌전하고 씹귀터지게 잘 매달려 있읍니다..
진짜 귀여워 뒤지는 줄 알았어요........ 지금도 사실 쥬글거 같아여.. 저 멀찍이.. 제방 한쪽에.. 지금도 저러고 있거든요.........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논........ 저걸 매달아 놓고 차마실 생각은 안 하는 게 좋아요...........
찻잔에서 수영하는 꼴을 보실 수가 있어요..........

...............제가 봤냐구요..........?
...............
.............................
...........................................................................


.....카카시 얘는 닌자인데 왜 못뜨고 가라앉았던 걸까요.................. <<......................


카카시 이녀석...... 꽤 대두-_-에 머리도 무겁더라고요........(.............)
물기 안 남기고 닦는다고 죽는 줄.............(시무룩)




그래요.........
어차피 이대로 차를 마실 수 없다면, 종이로 만든 코스터 만큼이나 실용성은 전혀!! 없는 녀석들이야요..........
제 실친도 사진 보더니 그러더라구요.. "쓰레기 같은데 이쁘고 소장욕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졸라 씹귀라는 거♥

어차피 피규어는 눈요기가 유일한 쓸모니까여





흐헿헿............
제가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어떻게 찍어도 이상하다 했눈데 이것도 실친님께서 피규어가 졸귀라 어케 찍어도 다 괜찮다고 해써염!! 그지발싸개같이 찍어도 이뿌다고!!!

....그..그래....
.........고맙다 친구야........^^.....................
..................

아.. 그리고.........
제가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쓰다가 문득 아주 슬픈 사실을 깨달았는데요..........
아무리 이런거 저런거 찍어서 올려봤쟈...................





상품 사진이 더 이쁘다는 거


췌.. 나도 이쁜 찻잔 살꺼야.. 살거라고...!!!




카카시가 한마리... 두마리...... 세마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컬렉션이 늘었네여......... 뿌듯뿌듯!
원래 카카시가 하나 더 있는데......
그 카카시는 서 있어서.......*-_-* 매우 야하게 서있어서....(.....) 키가 큰 관계로.... 한곳에 못뒀어요........
언제 제대로 진열장 마련해서 진열하고 싶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도 이쁜거 사다가 매달아 놔야징...........♥




.........따로 뒀다는 커다란 녀석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두 녀석도 크기 차이가 꽤 나는데요.......... 완전 긴카카 돈이 없어 버젼 보는 거 같은데요........(긴이 훨씬 큼ㅋㅋ)
.............이런거 찍고 놀고 있다............(......................)

지금도 둘이 마주보고 서있어요......(.........)



흡........
이제 9월에 나오는 암부 카카시 피규어를 기다립니다

그것도 배송되면 또 방치 플레이나 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이왕 이렇게 된 거

호카게 카카시도 나오고 치비 카카시도 나오고 그냥 버젼별로 다 나왔으면 좋겠어요!!
눈도 양 사륜안, 한쪽 사륜안, 걍 보통눈 ㅋㅋㅋㅋㅋㅋㅋ 다 나왔으면 좋겠다!!!!!!!!!

쭈르륵 세워두면 매우 볼만 할 것 같아영......... 흐흐흫흐흐흫ㅎ헤헤헤헿ㅎ헤헤헤헿헿

나루토는 애니고 극장판이고 캐릭터 산업이고......... 모두 민나
카카시 팬들이 굉장한 호구라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가능성이 영 없는 이야기도 아닌 것 같아요!!
깔깔깔 다 나왔으면 좋겠다 통장 털게!! 깔깔깔깔 << 호구1








2014. 8. 14. 02:3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