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 말쯤엔가 언젠가....... 10월 17일날 나루토가 완결난다는 소리를 들었었는데 말입니다.
정말?????? 3달 안에 이 스토리가 끝난다고????????? 끝낼 수는 있어??????????????

끝난다니까 좋기는 한데

그게 정말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뭐, 2014 점페에서도 올해는 나루토 부스 없을 거라고 그랬었다니까..
10월이면 끝날 때도 되는 건가 싶기도 했었더랬죠. 그런데 그 후로 몇시간 되지도 않아서 바로 루머라는 소리를 들었어요. 그 소리 듣자마자, 아~ 그럼 그렇지. 하며...............

조금은 안심하는 내가 있었다-_-;;;

은근히 아쉬웠능가봉가. (새로운) 카카시를 더 못 본다는 뜻이니까여. + 내 세월.......... + 난 카카시 덕질 계속 하고시품..(그런 의미에서 연재가 오래 이어지는 쪽보다는 토가시처럼 장기휴재 하길 매우 바라지만 쓸데없이 성실한 마사시에겐 불가능....)



아무튼 그래서 루머였구나~ 하고 알고 있었는데 또.. 자꾸 10월 완결을 기정사실로 전제해둔 글이라든가 언급을 많이 봐서.......
점점 헷갈리기 시작-_-;; 아 뭔데........... 대체 뭔데..................ㅡㅡ;;;;;;;;;

제 상식엔 굳이 주간 만화를, 그것도 이렇게 장기연재된 인기만화를(어이없지만 인기 많은 건 사실) 몇달 전부터 언제 끝난다! 하고 예고를 빵빵 날릴 필요가 전혀 없다고 보기 때문에, 애초부터 그 소리가 이상하긴 했는데요.........

뭐, 점프 내용에 쓰여 있는 이미지를 본 거 같다, 막 그런 이야기도 있어서
대체 그 이미지가 뭐냐 내가 찾겠다 해서 뒤졌는데요......................


결론적으로,
대체 이딴 루머는 누가 퍼뜨리는 거임????????


심지어 저 10월 17일이라는 날짜는 월요일도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프는 월요일날 나오는 잡지기때문에 처음 들었을 때 난 당연히 저 날짜가 월요일인줄......... 합본 나올 땐 토요일날 나오기도 하는데, 심지어 토요일도 아님........ 금요일임........................;;;;;;;;;;;;;;;;;;;;;;; 7일이라던가 하는 소리도 있길래  또 봤는데 그날은 화요일임............. ㅡㅡ;;;;;;;;;;;;;;;;;;;;;;;;;;;;;;;;;;;;;;;;;;;;;;;;;;;;;

뭐여........ 제대로나 그럴듯하게 지어서 퍼뜨리든가..........
물론 뭐 실수라든가 그런 이유로 나온 이야기일 수도 있겠지만요..............ㅡㅡ........




나루토 10월 17일 완결설에 가장 많이 첨부되는 이미지가 바로 이것이었는데.....
이 내용 대체 어디에 완결 소리가 있다는 것인가............. 누굴 까막눈 빙다리핫바지로 아나-_-

짤처럼 아무 설명없이 이걸 올려놓고 마치 저 안에 내용이 있는 것마냥 10월 완결.........이라고 써놓은 글을 엄청 많이 봄.............
그런 내용 없어요. 젠젠 나이요. 젠젠.

일단 저 포스터들은 점프 당후보 어쩌고 하며 선거공약 포스터 형식으로 되어있고,
나루토 부분엔 중대발표가 있으며 권두 컬러다 이딴 거 말고는 별 내용 음슴...........
좀 작은 글씨들에도 15주년 어쩌고 프로젝트 어쩌고 하는 것 뿐인데.............
(+ 키미와라이슈모요미타쿠나루토!!! 따위의 말장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알다시피 얼마전 권두컬러와 함께 나루토 극장판 공지가 떴었고, 2015년엔 오프라인(??) 나루토展이 열린다는 둥 그런 짜잘한 공지들이 있었죠...... 나루토전 그따위거 됐으니까 얼른 카카시 피규어나 버젼별로 만들어라. <<........

문논 아예 읽을 수 없는 깨알 글씨중에 그런 내용이 있다면 할말 없지만, 그런 내용을 저런 깨알로 쓸 리도 없거니와 굳이 중대발표 있다고 예고문구 써놓은 페이지에 그런 내용을 같이 넣어둘 리도 없음. 점프 편집자들 머리가 돌지 않은 이상...-_-........



문제의_권두컬러_중대발표.jpg

극장판이요 그래 극장판.............
나루토 신시대 개막 프로젝트 착수 기념 권두컬러 어쩌구 저쩌구




그 문제의 중대발표와 프로젝트는 아무리봐도 극장판 얘기임.......
근데 이거요......... "신시대 개막"이 어쩌고 하면서 나루토는 아직 호카게도 아닌 거 보니까............................


.........카카시가 호카게일 것 같아..................


......................엄마야 내 심장.................. 내 심장.................................... Aㅏ....................
제 심장이 설레발로 무척 뜁니다.
(사실 이 예상도 진즉 나오긴 했었는데, 10월 완결 소리의 진위를 찾으면서 찌라시들 읽다보니까 더 생각이 굳어짐;;;;;;;;;;)

설마 나루토 저꼴을 하고 호카게라는 건 아니겠져..?!....
쟤가 호카게는 아닌데 신시대는 신시대면서 호카게는 그대로 츠나데라는 건 아니겠져.........?
.......아닌 게 아닌가? 그럴 수도 있나........?(어차피 호카게가 누구든 전쟁 끝나면 신시대나 마찬가지......)




여기도 젠젠 나이.
극장판 하나시 밧카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찾은 그나마 관련된 이미지라고는 이게 전부인데,
대체 어디에 10월 17일, 혹은 10월 중에 완결이라고 했단 건지 누가 알면 좀 알려주세요...............

혹시 몰라서 구글링까지 해봤는데,
외쿡 코쟁이 양넘들도 헐 10월중에 끝나고 10월 17일날엔 영화나온대!!! 이러고 있고 그 밑에 그거 다 루머다 빠가야로!!!!!
이러고 있어요................(................) 외쿡애들은 주로 저 날짜를 만화 완결이 아니라 극장판 release 날짜로 생각하고 있음.

대체 어쩌다가 이 지경이 된 거임?!?!?!

거기다 영화는 12월 6일인데 대체 10월 17일이란 숫자는 어디서 온 걸까여?? 그 비슷한 것도 안 보이는구만??

아 물론, 10월 중에 완결 날 수도 있어요.

저번 점페 부스 이야기도 그렇고(근데 극장판 나오면 올해도 피에로 부스 있는 거 아님?????? ㅡㅡ;;;)
어쨋거나 이 만화가 끝나가고 있고, 이제 풀 이야기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건 변함없는 사실입니다.
10월이라고 하면 좀 이른 감이 있어도, 올해 안이라고 하면 오 그런가? 싶으면서 수긍이 갈 정도의..
그 정도로 완결이 가까운 느낌인 건 맞음.


중요한 건 10월에 끝나든 안 끝나든
점프가 그걸 공식화한 적은 없다는 거.........


그리고 사실 그런 걸 몇달 전부터 왜 해야하는지도 모르겠어요. 끝나기 2,3주 전이라면 모를까(그때되면 어차피 다 예상 가능할 테고), 많이봐줘도 한달........ㅎㅎ............ 상식적으로 클라이막스 남겨둔 작품이 이거 언제 끝나지롱!! 이러는 건 말도 안되지 않아요? 대강 그럴 거 같아요~ 하는 식의 예상이면 모를까(이런거야 팬들도 수시로 점치기 일쑤고 작가 인터뷰같은 걸로도 많이 이야기 되니까) 잡지차원에서 수개월 전에 마지막을 공식 고지하는 건.... 흐음....... 그럼 더 많이 팔리려나여?ㅇㅅaㅇ 계속 보던 사람으로썬 김빠짐..(__)

어쨌든 마사시처럼 매주 서프라이즈~~~~~!!!!!!!!!! 이러면서 노는 닝겐이 끝나는 날짜 알려주고 "그 안에 어케든 해볼게" 식의 연재를 할 거라 보기도 힘들고.......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마사시 이새낀 지도 지만화가 언제 끝날지 모르는 놈임.......ㅡㅡ;;; 12년도 중반에 1년 반정도?면 끝날거 같다고 하더니만........... 2년도 더 지났다 이놈아...............(그러나 이 부분은 제가 제소설 분량을 전혀 젠젠 예상 못하는 것과 겹치므로 그렇게 까고싶진 않읍니다. <<...........) 그리고 그때 언급하던 그놈의 카카시 활약인지 뭔지를 이제서야 시키고 있는 기분이 드는 건 내 착각이냐?(더 놀라운 건, 그 인터뷰 시점도 카카시의 활약을 공언한지 3년이 지난 시점이었다는 거ㅡㅡ)


.........흡. 암튼 결론은 그래서.......

나루토 10월 완결설은 일단 루머인 걸로....................
실제로 언제 끝나게 되든 공식적으로 완결시기 언급된 적은 없는 걸로..............ㅎㅎ
(혹시 난 정말 쓰여져 있는 걸 보았다! 혹은 어디서 그랬다더라! 등 정확한 출처 아시는 분은 제보 좀요......... 근거는 못찾았지만, 단순 루머라기엔 너무 확정적이고 날짜가 구체적이라.. 사실이든 아니든 뭐가 퍼지게 된 이유는 있을 것 같...........)



+ 그나저나 극장판 버젼으로 애들 달라진 모습 조금씩 풀던데......... 얼른 카카시도 나왔으면 좋겠네영..ㅎㅎ
호카게 망토 둘렀으면 더 좋겠네영..........흐흐흐흐헤헿헤헿...







2014. 8. 15. 13: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