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못산다 진짜

걔들이 뭐가 좋아서 大好きだ 냐!!
大好きだ가 뭐야 大好き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내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이랑 그 호로색히들 생각하면 어처구니 없고 짜증나지만
그래도 좋다고 웃고 있는 카카시의 모습과 그 마음이 너무 이뻐서...........
눙무리 또르르........... Torrrrrrrrrrrrr.......................
이쁨 + 어휴 이 네츄럴본 호구를 어쩌지 하는 안타까움에 또르르...............................


카카시야 넌 좋을지 모르지만
난 정말 억울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뭐가 모자라서 걔들 빠돌이나 하고 있니......... 평생 핥을 기세여............ 슈바........................
그 캐릭에 그 팬인가바........ 내가 호구인 게 괜히 그런 게 아니어써....................
그래 내가 평생 니 빠수니 해주께..........^.T 슈바............

이뻐 죽겠어................

흙.


근데 넌 니 취향에 부심은 갖지 마라. ㅡㅡ^
나는 가질 수 있어도 넌 안돼.
너 진짜 눈 낮아. 취향 겁나 이상해.
니가 "하타케 카카시" 만 아니었으면, 니가 내 취향만 아니었으면... 내가 널 大好き!! 하지만 않았으면
난 좆나 취좆했을 꺼야 나 너 이해 모타게써.

하지만 그래도 괜찮아..
내 취향이 존나 럭셔리하니까 괜찮아............
너의 그 바닥에 달린 눈을 커버하고도 남을 정도로 존나 우주 뚫을 만큼 높은 곳에 내 눈이 달려있으니까 괜찮아...^^.......
모자란 건 서로 채우면 되지 머...........

......
...................
...............하...................................







카카시 편애. 카카시 총수. BL발언/욕/섹드립/ 캐릭터깜 주의. 맞지 않으면 창을 닫고 나가세요. 난 분명 경고함-_-.
(오늘은 또 뭐라고 까나 궁금해서 굳이 읽고 자빠져 있어도 말리진 않겠으나, 기분 더럽다고 내탓은 하지마시오. 보고 기분 나쁠 사람들한테 읽어달라 쓰는 거 아니니께. ㅇㅋ?)

+제가 모바일 화면을 거의 신경을 안 쓰다보니 잊고 있었는데... 제 포스팅은 모바일로 보기엔 정말 불편하더군요...ㅋㅋㅋㅋ 중간중간 이모티콘도 많이 쓰고 글씨 크기도 지멋대로고...ㅋㅋㅋㅋ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전 포스팅은 항상 컴으로 쓰고 있으니 컴으로 보시는 게 가장 좋아요★ 스크롤 압박 주의☆



689화 - 大好きだ







헐 어쩌다보니 엄청 길어졌는데 읽어주신 분들 감사해영..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아 뭔가.. 사륜안 + 비쥬얼에 대해서 더 이야기할 게 있었는데..ㅋㅋㅋㅋ 일판 대사도 그렇고 말이죠.
진짜 너무 길어져서 생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 실력이 그냥 쭉쭉 읽어내릴 수 있는 정도까진 아니고...... 내용을 알고 보면 그럭저럭 들어오는 정도인데, 그래도 말투나 뉘앙스를 이해하는데는 영어보단 훨씬 더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저번주 내용도 글케 보니 도움이 되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예를 들어




저번화 마지막 대사도 그렇고^^!
하.. 귀찮아 죽겠는데 이제 그것까지 다 찾아봐야 하는 것인가......ㅡ"ㅡ

암튼 글케 보다보니...... 역시 사륜안은........ 이 시점 이후로는 지속시키기 힘든 것인가봉가. 싶어지긴 했는데..
아 딴건 다 됐고 뇌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무이 못써도 되니까 쫌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이건 뭐 뒤가 전혀 예상이 안되니......... 답답..........ㅡ"ㅡ... 뭐.. 걱정은 되지만......... 역시 일단은 묻어두고 춤이나 출까봐요........(...........)

아 그리고 다시 생각해도 大好きだ는 좀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이.. 호구야.. 어휴...........
하..............

내용은 뭐.. 사실 저대로 끝날 것 같진 않아요. 저렇게 카카시가 뭐 해놓은 듯 하게 해놓고 결국 아무소용 없게 만드는 것도 마사시 특기니까여...^^... 뭔가........ 카구야가 정말 최종보스임? 싶기도 하고. 애가 워낙 띨빡이라.........-_-..... 스사노오도 사라졌겠다 이제 또 병풍되는 것인가.......... 는 뭐 다음주에 생각하면 되겠죠.

어쨌든 카카시는 사랑입니다.........♥





2014. 8. 22. 20:4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