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시 총수. 카카시 편애. 욕주의. 캐릭터/마사시 깜 주의.
(괜히 주의글 쓰는 거 아님. 난 분명 경고했으니 굳이 보고 부들부들 하지 말고 싫으면 창닫고 꺼지셈.)












내 가아라 내놔 마사시 시발넘아

머리 꼬라지가 저게 뭐여............ㅡㅡ
나루토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더 어떻게 말할 수도 수습할 수도 없어 저게 뭐야..
안그래도 머리 길때조차 존나 찐빵같아 보일 때가 있는데.......... 이건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같지도 않은 머리스탈이 오히려 머리빨 돋는 거였다니............... 머리 길러라 이새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도대체 피에로는 뭐가 문제임? 세상에 불만있나? 마사시한테 불만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이쯤되니 카카시가 걱정이 되는 거시다...
분명 안 나올 리가 없는데 말이죠.....................(..............)
(테마리는 제스퇄이예여..... 어...엉니......+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내로 포스팅 하나 더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2014. 8. 30. 03: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