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는 트레이싱을 하죠♬


클릭하면 쓸데없이 커져요..

배경은..........
도저히 엄두가 안 나서........ 생략......



여러분............ 헌터 애니봐여....................
키르쨔응이 이뻐 죽겠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제가 이렇게 어린 캐릭터 좋아해본 역사가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애주제에 얘처럼 멋있는 애 첨 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니 퀄도 뭐.. 가끔 비지엠이 읭스러울 때가 있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피에로(나루토 애니 회사)보다는............
몇만 배는 나으니까.......... <<............................. 흙흙.
약 150화되는 애니를 오프닝 한곡으로 우려먹으면서도 오프닝 퀄이 좋아서 자꾸 다 보게 되능 그런 마력이 있숴여..
엔딩곡은 다행히 가끔 바뀌지만......(..........)

스토리 퀄은 뭐.... 토가시도 만만찮은 시발놈이긴 하지만....... 그건 휴재때문이고...
스토리로는 마사시를 씹어바른.......다고 말하기도 아까워요.
비교 자체가 모욕이야.

흡.. 어쨌든, 만화 연중이긴 한데 지금도........
애니만 보시면........... 애니 끊긴 부분이 그냥 진짜 엔딩같아서 괜찮아여..
오리지널 엔딩 낸 거 아니고, 원작 그대로에 토가시가 연중했던 부분에서 끊은 건데
거기만 해도 1부 끝이란 느낌이거등여 원래..... 스토리상..............ㅎㅎ
물론 나루토 1부처럼 그런 뭐 싸고 뭐 안 닦은 거 같고
카카시를 정체성도 없이 붕뜨게 만들어 놓았던 뭐 그런 식의 좆같은 마무리는 아니라서 괜찮아여...
(문논 크라피카를 좋아하면 헌터도 나름 좆같은 마무리라고 볼 수 있지만..-_-......
크라피카는 카총 취향이 아니에요. 우치하 취향이에요. 사스케 비롯해서 우치하 좋아하면 크라피카가 마음에 드실 거여요. <<....)



트레 원본은 이거.....



색 구려진 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촌스러워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셀채색도 아니라서 걍 눈대중으로 했더니............. 또르르 Torr......................

헌터 애니보면 이렇게 수채화같은 느낌의 작화나오는 거 다 이쁜데..ㅠㅠ
채색하긴 드럽게 어렵네여..........(.............)


걍 멍때리고 싶을 때 따라그리기 하면 잼나여..
시간 후딱 가여......... 전 이렇게 금욜 밤부터 오늘까지 시간이 사라짐..ㅋㅋㅋㅋ
툴이고 뭐고 다 익숙하지 않아서 엄청 오래 걸리고 삽질하거..
뭔가 쉬운 길 두고 엄청 돌아온 느낌이지만 그래도 걍 했으니 만조쿠.
제게 타블렛은 장난감일 뿐..........★ <<... 그림 연습해볼 생각 젠젠 없음.ㅋㅋ

전에 은혼 915화(ㅋㅋ) 트레한 이후로 처음.. 1년도 훨씬 지나서 타블렛 다시 꺼내본 건데.......
헐 그래도 맨 처음 쓸 때처럼 또 선이 쭈글쭈글 손이 달달달 하진 않더라고여...

사스가 암묵기억.
한번 기억하면 잊지 않는 몸. 오. 똑똑.

대신 나도 모르게 힘줘서 손목은 부서질 것 같고
내게 색감 따윈 없었고.................
센스 따윈 존재하지 않았고......
............(...............)



추석 지나고 하루인가? 이틀인가 쉬고 계속 일했더니.......
이렇게 뻘짓했는데 오늘도 쉬고 내일도 쉬는 게 믿기지가 않네여...............
그리고 뭐 해야할지 머르겠음... ㅇㅅㅇ;;;;;;;;

카카시.......
카카시도 그리고 싶은데 카카시는 트레이싱 하는 것조차도 자동 손떨림.. <<......
ㄷㄷㄷㄷㄷ 우즈케 너를 내손으로ㅠㅠㅠㅠ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그리는 거보다 채색이 재밌능데......
나루토 애니는................
그려보고 싶어지는 짤이 없어요........................... 피에로 시발라마들아 그림 좀 이쁘게 좀 그려봐라 좀......
그래서 카카시 그려본 건 거의 다 팬아트....ㅎㅎㅎㅎㅎㅎㅎ



+
블로그 다시 여는 김에 포스팅들 오류같은 거 확인하고
카테고리 별로 열고 있어요........

근데 리뷰가.............. 리뷰가.....................
몇개가 이미지 파일 경로가 뻑났는지 안 뜨는 게 있더라고요..
수정해야 하는데 졸귀찮......ㅠㅠ 여튼 되는대로 나머지도 다 열게요...............

그리고 소설..
Aㅏ 소설............
선 그린 건 몸이 기억하는 데 왜 글 쓰는 건 기억 모태요?
.................
.........................





2014. 10. 12. 00: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