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루토가 차애라니...........(.......)


며칠 전에 나루토 캐릭터 소트란 것을 해보았는데요....... 결과를 어떻게 불러오는지 몰라서 걍 뒀는데 그냥 복사하면 되는 거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져와봤어요. 여러번 해봤는데........ 그때마다 결과는 조금씩 다르지만ㅋㅋㅋㅋㅋㅋ 하다보니 주요인물들 간의 대략적인 그룹과 순위는 보이는 듯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충격적인(?) 결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왜 나루토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츠나데도 마찬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이외에는 사실 다 애정도가 넘사벽으로 존나 낮긴 하지만 그래도 전 차애가 가아라=시카마루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거등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근데 츠나데랑 나루토를 그 둘과 붙여놨을 때 고를 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오히려 시카마루는.. 뭔가 제대로 나오는 걸? 본지가 오래돼서 그런가.. 애정도가 좀 떨어진 느낌이고(가아라는 워낙 이미지 자체도 좋아해서 얼굴보정ㅋㅋㅋ)

아놔 근데 나루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게 미운정인가봉가요. 사실 이 결과를 붙들고 잘 생각해보니........ 나루토 파는 계기가 되었던 애니정주행 당시에도 저는 한 카쿠즈 전 쯤까지는 나루토 그다지 싫어하지 않았음... 정확히는 덕심은 없었지만 순수하게 응원했음......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나루토를 존나 짲!!!!!!!!!! 하게 된 계기는......... 그래요.........
망할 페인전............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렇게 나가토 구원자되더니, 그후부터 나루토는 좆망테크를 타기 시작-_-

츠나데는 원래 여캐 중엔 최애캐였어요....... 그리고 창작할 때 가장 감정이입 심한 캐이기도 해서...(카카시 능욕 & 골려먹기 좋음ㅋㅋ) 그러려니 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로 좋아하는지를 몰랐을 뿐..ㅋㅋㅋㅋㅋㅋㅋㅋ



순위 이름
1

카카시
2

나루토
2

츠나데
2

가아라
5

시카마루
5

사이
5

하타케 사쿠모
8

야마토
9

쵸지
9

이노
9

아스마
9

키바
9

쿠레나이
9

시노
9

히나타
9

지라이야
9

네지
9

겐마
9

시카쿠
20

가이




요게 몇번 해보다보니 느낀 점이 있능데요...ㅋㅋㅋ


1. 원 캐릭터 취향 vs 커플링 보정
원래 취향대로면 텐조, 아스마, 가이 이런 애들을 네지같은 제 취향캐와 고민할 필요가 없는데....ㅋㅋㅋ 커플링 파느라 정들었능가 졸라 보정...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나루토도 커플링 보정이 꽤 작용한 것 같네요... 이래봬도 최애커플 Hㅏ.. (+ 삼백님 그림 보정......ㅠㅠㅠ 삼백님의 나루토를 보면 주제에 잘생기고 이뻐서 어이없고 화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붕.. 제가 이렇게 "공"들을 사랑해여.......(나도 몰랐.......) 
누가 나를 좆셔틀러라고 했는가!!!!!!!!!!!ㅋㅋㅋㅋㅋ코ㅗㅗㅗㅗㅗㅗ


2. 원 캐릭터 취향 vs 스토리(=카카시) 보정
스토리상 카카시와 관련해서 점수 딴 애들은 버릴 수가 없는 현상이.......ㅋㅋㅋㅋ 가장 혜택보는 게 쵸지 & 쵸자!!!ㅋㅋㅋㅋㅋㅋㅋ 페인전 보정!!!!!!!!!!! 가이도 마찬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가이는 전체보정ㅋㅋㅋㅋ) 가이가 20위에 있을 게 아닌데.. 저 위로 올려주고 싶어요. 보통은 가이도 꽤 높게 나오던데 이게 유독 밑으로 왔네요(근데 밑에 잘랐지만 가이 단독 20위임...ㅋㅋ)


3. 움짤 보정(=얼굴 보정)
ㅋ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예요. 원래대로면 애정도 관심도 뭣도 없고 존재했었는지도 모를 애들이 움짤과 얼굴 때문에 보정받는 현상이 일어남. 그래봐야 진짜 좋아하는 애들 애정도에는 못미쳐서 지금 가져온 순위 내에는 거의 없지만, 겐마나 쿠레나이 같은 경우 계속 순위가 높은 건 잘생기고 이뻐서.....(....) + 싫어할 이유가 없어서....... 이 외에도 보정 받은 캐릭터에는 사소리, 키미마로, 하야테 이런 애들... 사실 오비토도 지금 모습이었으면 보정 받았을지도.. 애새끠는 기본적으로 관심없어서.....-_-


4. 보정도 못받는 못난이들.........(...........)
결과가 보여주고, 1번에서 말했듯.......... 전 공들도 꽤 애정하는 뇨자...(......) 단지!!!!!!!!!!!!!!!
그냥 보정도 못받는 개갞끼들이 있을 뿐이고!!!!!!!!!!!! 미나토 오비토 이 병신들아!!!!!!!!!!!!!!!!!!!!!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특히 오비토는 말이죠.......
커플링이나 얼굴이나 꽤 좋아하니까........... 그래도 높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우치하의 '우'만 봐도 자동 경기..ㄷㄷㄷㄷㄷ
몬난놈...............-_-............... 그러게 누가 마지막까지 그러고 꺼지래?ㅗㅗㅗㅗㅗㅗㅗㅗㅗ

사쿠라, 미나토, 오비토, 이타치는 비슷한 순위로 꾸준하게 아카마루ㅋㅋ 보다도 아래....... 개만도 못........(.................)
시즈네, 테마리, 그리고 리를 비롯한 나머지 나루토 또래 애들, 이노이치, 하야테 등등의 아저씨보정 얼굴보정 받는 그룹 아래에 위치함.. 걍 이쯤 되면 정말 싫은 것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쿠라는 병크 터뜨린지는 꽤 되어서 그런가.. 옛날보다는 많이 ㅗㅗㅗㅗㅗㅗㅗㅗㅗ하는 마음이 누그러짐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미나토/오비토랑 같거나 더 상위.(그러나 사스케 잡으러 갔을 때를 다시 보면 다시 저 아래로 추락........-_-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우치하 내에서는 또 순위가 좀 갈리는데.. 제가 원래 우치하 중에 좋아했던 캐가 오비토/이타치/사스케였거등요...
..........보시면 알겠지만 이 세명이 원래 나왔던 우치하의 거의 전부였는데, 그니까 전 원래 우치하를 그닥 싫어하지 않았음...
그러나 지금 이상태가 되었는데, 그 와중에 사스케는 가도가도 너무 먼길을 가버려서 오비토=이타치와 같은 순위도 유지를 못하고.. 육도선인이나 오로치마루나 소환수 중에 가장 정 안가는 만다 같은 혐오물과 동급이 됨.-_-...(저 원래 뱀 좋아하는데.. 만다는 왤케 싫죠.)


결론.
카카시 최애인 거야 너무 당연해서 뭐 더 할 말도 없고요..........
구래여.......... 전 나루토를 꽤/생각보다 좋아함. 그냥 인정하기로 했숴여.............ㅋㅋㅋㅋ....ㅋㅋ
이 애증의 만화.............. 마지막에 나에게 무슨 똥을 줄 거니........

전 스아실 소년만화 주인공들 꽤 좋아해여..... 은혼은 긴토키 최애고, 원피스는 덕심으로는 조로 최애였지만 루피도 좋아했는데.. 지금은 애정도 거의 조로랑 동급. 둘 다 최애. 헌터 -> 키르아 떼어놓고 생각하면 곤 밉지 않음. 강철도 에드 & 알 괜찮았음. .........그래여 결국 쥔공들을 미워하진 못하는 무언가가 있음..ㅋㅋㅋ
단지........ 꼭 덕질 취향 캐들이 주인공 때문에 존나 고생하는 경우가 많아서 & 주인공 보정이 심한 경우가 많아서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가 되는 거지..... 흥.

주인공 중에 치면....... 긴토키가 제 아저씨 취향 + 주인공 속성을 짬뽕시킨 애라...ㅋㅋㅋ 여러모로 좋아하기 젤 맘 편한 캐인듯요.
루피는.......... 제가 아는 "소년만화 주인공" 중 가장 완벽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캐릭터 소트 주소. 해보실 분들 해보세요!!
캐릭터 사진을 찍거나, 고르기 힘들면 가운데 버튼들을 누르면 돼요!ㅎㅎ
http://cfs.tistory.com/custom/blog/103/1031522/skin/images/%EB%82%98%EB%A3%A8%ED%86%A0%EC%BA%90%EB%A6%AD%ED%84%B0%EC%86%8C%ED%8A%B8gif.html?=1771697412




+요즘 네타 - 극장판 말인데요......
1부처럼 나루토가 사스케한테 지는데....... 사스케 이 미친놈이 또 나루토 못죽이고.. 그냥 어디로 사라져버리고.. -> 극장판으로 2년 흐를 거 같지 않아여...? 극장판 관련 포스팅 하고나서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 아무리 봐도 사스케가 돌아온 거 같진 않고, 이기고 눌러놓고 결론이 났는데도 나루토가 사스케를 그 지경ㅡㅡ으로 둘 놈도 아니고... 집착남 나루토가 또 사스케를 잡는데 실패하능 거 같은..........-_-.......... 결국 호카게야 카카시가 하지만 징짜 사스케가 공공의 적 비슷하게 된 상태에서 2년 흐름 -> 극장판 시점 시작되는 거 아닝가 싶어지는...................

.......ㅅㅂ
카카시 호카게 해지뫄

뭔 좆같은 고생임?

뭐......... 아니더라도, 하여간 카카시는 고생 좀 그만 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쓸 말이 너무 많아서 머리가 어지러워서 리뷰를 못하겠..........-_-....





2014. 10. 19. 18: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