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그간 모은 잡다구리 짤들.......(카카시 위주)
카카시 외에는 욕이 많으므로 타 캐릭터 좋아하시면 읽지 않는 게 좋습니다.(미리 경고했으니까 괜한 시비 걸지 말고 꺼지라는 소리^^)





원래 티비판으로 뜬 새 티져에 카카시가 호카게 갓 쓴 모습이 나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하루 지나니 아예 예고편이 뜨네영... 하


중간에 카카시 대사는 "기적을 낳는 건 우리들의 의지다"(추정) 입니다.


그노무 의지타령........ 지겹고 짜증나지만 일단 넘김;
아 카카시 얘기하기 전에 말 나온 김에 그냥 예고편 감상을 여기다 간단히 쓰는 게 낫겠네여;

1. 히나타 히로인으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는구나. -> 물론 제 눈엔 호카게사마가 최고 히로인입니다만;; 저 남자가 미쳤나;; 
2. 뭔진 모르겠지만 또 육도타령에 뭔진 모르겠지만 역시나 거지같다
3. 아 알았어 그래 니네 존나 고독한 거 알겠으니까 제발 그만 좀 해라 지겨워 뒈짖. 아니 시발 진짜 고독한 사람은 아무 말도 안하고 또 지 혼자 잔뜩 짊어지고 사는 것 같구만 니네는 ㅅㅂ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들이 왤케 유난 떨고 지랄들이여ㅗ





아..........
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호카게 되는 거 마음이 너무 그냥............. 복잡 심란해서 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여
생각만해도 속시끄러운데..... 그런데........

왜 이와중에 숨막히게 어울리고 난리야ㅠ0ㅠ0ㅠ0ㅠ0ㅠ0ㅠ
이 미친 남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봐여



이것도 봐여




글씨 없는 걸로도 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비해
아름다워
고혹적이야

아련하고 섹시해


카카시가 이 복장으로 있는 게 사스케보다 백만배는 세상에 초연해 보이는 거 왜때문이요?
명색이 호카게씩이나 됐는데 왜 열라 저러고 그냥 이 세상 저 세상 한길이요~ 하고 떠돌아 다닐 거 같음여?ㅠㅠㅠㅠㅠ
호카게 갓 썼다고 평소엔 있지도 않은 안광이 저 졸린 눈에 뙇!! 새겨졌는데 졸라 아련해 보이기만 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클렛 안하고 머리 내린 거 같아서 더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카카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내남자.........
안 어울리는 게 없어.......-_-b
어쩜 이렇게 뭘 해도 잘났지;;;;;; 아 땀;;;;;;;;;;;;;;;;;;;




우월한 6대 호카게님의 뒷태

이거 봐여 3대, 4대랑은 느낌이 또 달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셋중 키가 제일 크잖아여?
존나 숫자도 영롱한 181센티의 위너잖아여???????

그 잘뻗은 키로 망토 펄럭이고 있을 거 생각해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허럭헑흙허극하악 내남자 존나 섹시 미침 아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가리면 가릴수록 섹시해질 수가 있냐
이 패러독스의 응집체같은 남자 같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방으로 퇴근해!!!!!!!!!!!!!
내가 존나 편하게(?) 해준다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깟 호카게 망토따위 존나 멋있어서 다 찢어발겨 준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흙....
Aㅏ..... 진정 좀...-_-......
사실 뭘해도 미모 터지는 카카시때문에 카카시가 나오면 뭔 내용이어도 일단 정신을 차리기가 힘들어서..........
하루이틀도 아닌데 적응도 안돼여. 대체 안 어울리는 게 뭔지.

큽........... 근데 이거 보고 있으니까.......... 역시나 같이 심란해지는 마음도 어쩔 수가 없네여ㅠ0ㅠ
네타는 끝까지 거지같고
극장판 내용 드러나면 드러날수록 거지깽깽이 같고.........
호카게라면야 병풍이어도 상관없고 차라리 그랬으면 좋겠지만 전대 호카게들만큼의 위엄따위를 카카시한테 줄지도 모르겠고...^^....
(난 위엄쩌는 호카게 병풍을 바란 거지 호카게 옷 입고도 쩌리취급 받는 병풍을 기대하는 게 아니라고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지금까지 그 개고생을 하고 그렇게 뒹굴고도 저런 거 쓰고 저런 옷 입고 이게 지 사명이겠거니, 오비토의 꿈도 의지도 대신 잇는 거니, 나루토에게 조금이라도 더 나은 마을을 남겨줄 거니 어쩌고 하면서 살고 있을 생각하니까.........
괜히 호카게 된다고 좋아했던 제 자신이 미워지고 카카시한테 미안해지고...... Aㅏ........ ㅅㅂ.......


Hㅏ.. 카카시야........... 
내가 전쟁터지기 전 호카게 건 물먹은 한 때문에............. 6대 호카게 드립에 졸라 기뻐하기만 하고....................
내가 너한테 몹쓸짓을 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내 생각만 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편에 이 모습까지 보니까 졸라 확실해지는 기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까 이건 존나.............

멍에가 사륜안에서 호카게 갓으로 대체된 느낌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그래서 이렇게 아름답기도 한가봐............
너란 남좌 그런 남좌................. 아름답고 그럴수록 아련한 남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 아프고 눈물난다. 너만 생각하면 심장이 쓰라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나 좀 책임져라................
병이 깊어서 감당이 안돼................orz...........................







요건 나루토 극장판 공식 홈피에서 캡쳐떠왔어여.....
저렇게 등장인물 소개가 되어 있어요...................

근데............
근데..................................

카카시 소개가 존나 빡쳐




하.. 일단 복장부터.

1. 베스트 투톤이 맞았네여.
2. 근데 배에 두른 건 뭔데. 떼어라. 마사시야 넌 카카시도 그렇고, 지금 전체적인 캐릭터 디자인이 진짜 멋있다고 생각해서 만든 거냐 아니면 2년후 저 세계 닝겐들의 패션센스는 더더욱 구려진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던 거냐. -_-
3. 카카시를 비롯해서 전체적으로 두루마리같은 거 넣던 포켓들이 다 없어짐. 필요 없어진 거임? 뭐. 카카시는 호카게니까 카카시는 호카게니까 카카시는 호카게니까 그딴 거 없어도 술법 쓰는 레벨이라 해도 이해하겠지만 쨌거나 카카시 뿐 아니라 전체적으로 그런 느낌...
4. 카카시 발목 붕대 내놔라 그거 풀어내리며 농락하는 재미가 얼마나 쏠쏠한 줄 알아? <<.........
5. 카카시 신발 뒤꿈치 다시 뚫어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게 얼마나 씹덕터지는 줄 아냐고ㅑㅁㅇ노;랴ㅐㅂㄷㄱㅎㅀㄱ 저게 뭐니 무슨 레인부츠도 아니고 논에 농사지으러 가는 것도 아니고 ㅁ;ㅐㅑㄴㅇ로;ㅐㅈ도;ㅐ곻
6. (그림엔 안나오지만) 써클렛 꼬랑지도 다시 내놔!!!!!!!!!!! 그게 얼마나 그 하얀 머리 뒤통수에 아련하게 잘 어울리는 줄 아냐고ㅕ;먀ㅐㅗㅇ롲ㄷ;ㄹ ㅓ어떻게 이렇게 씹덕 포인트를 하나같이 다 빼버릴 수가 있어!!!!!!!!! 이 거지같은 마사시 새끼야 니가 그래봐야 게이덕후 주제에 왜 그걸 몰라 모르면서 뺀 게 아니지 너라면 분명 알았을 텐데 거지같은 놈 그냥 카카시한테 존나 신경쓰기 싫었던 게지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7. 장갑 디자인이 좀 바뀐 거 같습니다. 전체가 안 보여서 뭐라 못하겠음.
8. 여전히 소매를 걷고 있는 건 마음에 듭니다. 이것마저 바꿨으면 진짜 쫓아갔을 거야 ㅗㅗㅗㅗㅗ
9. 팔에 소용돌이 무늬 나루토랑 커플.......(캐릭터 소개중엔 하고 있는 사람이 둘 밖에 없음;;) 나루카......ㅋ......ㅏ....................
...........Aㅏ 이번 네타의 영향으로 드러워서 커플링이고 뭐고 언급하기도 싫어졌어요 ㅡㅡ 당분간 나루토새끼 사스케랑 동급임.
드럽단 말 말고 뭐 할 게 없다. 니네 둘이 진짜 드러워서 못봐주겠더라......... 당분간 그냥 카카시만 핥아야지.. 내 항마력.. 시바라..


이제 분노 폭발하는 캐릭터 소개-_-.

<해석>
전(前) 사륜안의 카카시.
지금은 그 힘을 잃은 상태이나, 마을을 지키는 존재로서 책무를 다한다.


.................
.......................................ㅡㅡ......................................................?
?????????????
????????????????????????????????????

이거........... 소개 핀트가 존나 이상하다는 생각 안 드세여?
왜 카카시한텐 항상 이런 식이지 이 만화는?
왜 대우가 항상 이따위고 다루는 방식이 항상 이런 관점이지?

아니 틀린 소리 아니야. 아닌 거 알아. 그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극장판, 2년 후의 카카시 모습에 대해서 초간단 설명을 하자면,
내용상 상식적으로 6대 호카게란 말이 나와야 정상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카카시 호카게 하고 있는 거 그렇게 가볍고 홀가분하고 자랑스럽기만 한 마음으로 보는 것도 아니지만,
적어도 캐릭터에 대해서 말할 거면

얻은 걸 말하라고
잃은 걸 말하지 말고

카카시는 애초에 이 만화에 가진 것도 없이 거세된 채로 태어나서 남의 걸로만 자신을 채우고 살았는데(갖고 있다 잃은 것도 있지만 카카시는 아예 태생적으로 결핍된 게 있음. 캐릭터 설정 자체가 그래요. 대표적인 게 눈깔이지. 생각해봐여 이제 다음 주면 완결인데, 결국에 이 만화에서 가장 사륜안이 필요하고 잘 맞았던 건, 그리고 제대로 썼던 건 카카시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짜증나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여튼 그래 그것마저 이제 쫑나고 사라졌다 이거임.
그럼 남는 게 뭔데?
자기 자신 아님?

그래 존나 거세되고 고자된 건 알겠는데 그게 카카시를 설명할 때의 강조 포인트가 되는 건 참을 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시발 이게 카카시를 사륜안 눈깔걸이 취급이나 하는 만화 퀄리티지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엿이나 처먹어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리고 뭔 책무를 다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무 좀 그만 다해라 내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한테 책무 따위 없어.

왜 이 만화는 카카시한테 준 것도 없으면서 쥐어주는 건 지 것도 아닌 거에 남 대체용으로나 쓰고
권리도 위엄도 뭣도 안 주면서 의무만 드럽게 얹어주는데???????????
어릴 땐 미나토반 호로새끼들, 10년 간은 암부로 굴러, 거기서 벗어나서는 7반 호로새끼들, 그 다음엔 마을 전체고 인류의 존망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걸 다 견뎌내고 또 견디고 있어

내남자 능력 대단해

ㅅㅂ..................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제가, 카카시가 몸 던져서 카구야가 쏜 무기인지 뭔지 그거 막는 네타가 떴을 때 가끔 들여다보는 일본 카총 존잘님이 일기처럼 쓴 감상을 읽은 적이 있어요. 그 분이 딱 그러셨어요.

더 이상 카카시가 뭘 책임져야 하는 것처럼 말하지 말라고.
카카시한테 떠넘기지 말라고.
린의 도움으로 늦지 않게 자리 잡은 뒤, 카카시 스스로 안심했다는 듯 만족한 표정으로 서 있는 거 용서할 수가 없다고.

ㅅㅂ........... 그 말이 아주 딱이야..^^...
왜 카카시가 그 상황에서 무언가를 해야만 하고 할 게 없음 몸이라도 던져야 하고 그게 왜 자랑스러운 일인데
카카시가 왜 마을을 지켜야 하고 왜 책무따위를 다해야 하고 왜 굴러야 하는데 왜..........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호카게 복장도 모자라서, 저 버젼도 있는 거 보면 평상복이든가......... 쌈박질도 하고 다니든가 하는 거겠지만.........
아니 그니까 대체 왜 그래야돼..

진짜 극장판서 오비토가 마지막으로 남긴 유지네 의지네 친구의 꿈이었네 하고 있으면 시발 다 부셔버릴 꺼야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거지같은 만화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내가 오비토가 그 지랄만 안쳤어도 그래 어이구 그 트라우마를 못 잊어서 이 아련한 남좌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고 씹덕씹덕 해줄 수 있음. 실제로도 그랬고. 근데 지금은 아니야...^^........ 오비토비인 순간 그건 아니라고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게다가 시발 끝까지 그러고 있을 거면 사륜안 잃은 게 뭔 소용이에요..
아직도 그 몸에 박혀 있는 거나 마찬가진데........
상징적인 의미가 아무것도 없어.
그저 힘을 잃었다, 그것 말고는 없어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잃은 게 짜증나는 게 아니라
바로 그 점이 짜증나는 거라고.

빌렸던 거 돌려줬음 자기 자신을 찾게 하라고 이 그지같은 마사시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애초부터 카카시가 사륜안 없다고 못 살고 못날 애도 아니었는데ㅅㅂ 그렇게 할 얘기가 없냐??????? 나루사스는 그렇게 떡방아를 찧게 하고 별짓거릴 다 시켜주면서 시발 카카시한텐 무한 츠쿠요미 풀게 눈깔 이식이나 해라 망발이나 씨부리고..
아오 ㅅㅂ!!!!!!!!!!!!!!!!!!!!!!!!!!!!!!!!!!!!


게다가 여러분............. 저능여.............

카카시 사륜안 없어서 뇌절도 못쓰는데 사스케 새끼가 치도리 쓰고 다닐 거 생각하니까
시발 피꺼솟이 지금 이루 말할 수가 없...................
속이 뒤집히다 못해 극장에서 보면 토할 지도 몰라요..............................
지금도 속쓰려 토할 거 같애.......................
Aㅏ......... 씨바라.................


애초에 본인 오리지널 기술이 남의 눈깔 없으면 못쓴다는 게 말이 돼여?
이래서 카카시가 태생부터 결핍된 캐릭터란 거예여 인간이 아니라 캐릭터로서.
지가 갖고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 유일하게 갖고 있는 것도 불완전해 존나 거지같아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뭐 너무 빨라서 카운터 어택을 못막아?
지랄 떨지 말라그래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마사시 이새끼야 너 대답 좀 해봐라
니 그렇게 니 손으로 만든 설정 니 손으로 다 깨부셔놓고 왜 그건 끝까지 그대로 냅둠?


아........
으아..........
으아악!!!!!!!!!!!!!!!!!!!!!!!!!!!!!!!!!!!!!!
빡!!!!!!!!!!!!!!!!!!!!!!!!!!!!!!!!!쳐!!!!!!!!!!!!!!!!!!!!!!!!!!!!!!!!!!!!!!!!!!!!!!!!!!!!!!!




Hㅏ..
여러분.... 안되겠어요. 스트레스 만땅이야
이러다 모니터 부수겠어요....... 제 명에 못살겠어................. 하....
딴 얘기로 넘어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이런 것도 하나봐여.............
극장판 공식트윗에서 짤만 가져온 거라 자세한 건 알아보지 못했는데........... 다 필요 없고,

카카시 등신대........
갖고 싶다 등신대............
섹시하다 등신대.................... 하앍........... 큽...
후.. 뭐 제 옆엔 징짜 카카시 있으니까^^ 등신대 굳이 필요없긴 한데^^ 그래도 있으면 좋....... (미침)


ㅋㅋㅋ각설하고-_-
아래 나루토 스케치는 극장판 홈피서 가져온 건데요........
결론만 말하면 나루토 183센티 그거 아닐 수도 있는 거 같아여........................
제가 전에 올린 그게 저도 출처는 불확실해서............. 멍미 진짠가 싶긴 했는데..
쨌거나,




극장판 공식 홈피에는 이 두 스케치 버젼이
일락(라면가게) 때, 임무 때, 라고 나뉘어져서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극장판 내용중에 일락 장면이 나오나보죠.........?ㅎㅎㅎㅎㅎ
적어도 호카게가 돼서 손이나 흔들고 있는 건 아니겠군여..ㅋㅋㅋ

두번째 그림엔......... 저거 키........... 써놓은 거 같은데 세제곱처럼 쓰여있는 건 도저히 정체도 모르겠고..
그냥 보기엔 170으로 보이는데......... 끝자리는 정확하진 않지만 그냥 170대 맞는듯요...^^
맞았으면 좋겠다..^^ 나루토 너따위.........^^
카카시 입술에 박치기 하고 싶어서 고개를 들거나 꼰지발을 서거나 하는 그런 놈이었음 좋겠다...^^..............

아 근데 그럼 제가 저번에 가져온 그 짤은 뭐지.. 누가 그냥 이어붙여서 비율로 추측한 건가.
아니면 저 일락 라면 때가...... 사건 다 끝나고 시간 흐른 다음에 진짜로 더 큰 것인가........ 비율상으론 확실히 더 커보이긴 한데-_-...
알 수 없네여. 저도 모르겠음.(아시는 분 있음 누가 제보 좀............)





마지막으로 세계 성지 순례지를 소개합니다. <나뭇잎 마을 호카게 바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기다 만 것 같좌나... 미완성인 것 같좌나

여러분 이쯤 되면 카카시 얼굴은 그냥 복면 그 자체인가봉가 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남좌 얼굴 비싼 거봐 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
그래요.........
제남좌 맨얼굴 저만 보고 살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졸라 웃긴 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저거 새길 때........... 호카게님 얼굴바위 새겨야 하는뎁쇼... 얼굴을........ 알아야 새기는뎁쇼............. 했을 텐데.. 복면을 벗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안 했을 리가 없을 텐데, 새기는 사람도 새기는 사람이지만 카카시 본인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을 텐데..............

결국 걍 이모습으로 해주세영...........ㅇㅇ
하고 결정한 카카시가 너무 귀여움!!!!!!!!!!!!!!!!!!!!!!!!!!!!!!!!!

크하하하하하하 미치겠어옄ㅋㅋㅋㅋㅋㅋ 그래여 평소에 그렇게 얼굴 가리고 다니는 애가 떡하니 바위로 남들 다 볼 수 있게 새기려면 엄청난 용기가 필요하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새겨놓고도 부끄러워서 호카게고 뭐고 해먹지도 못할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을에서 벗어나고 싶을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또 홍당무 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씨 귀여워 뒤지겠어요................^.T........................
씹귀 터진다고 이 아저씨야ㅠ0ㅠ0ㅠ0ㅠ0ㅠ
대체 나뭇잎 닝겐들은 저런 남자 가만 냅두고 뭐한대요........?
저런 아저씰 안 먹고 뭐하는 거임?? 다들 고to the자.........???

카카시가 호카게가 되지 않았다면, 맨얼굴이 간접적으로나마 나올수도 있다는 기대조차도 안 했을 텐데 말이에요.... 사실 이제와서 굳이 그릴 이유가 없거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되는 호카게 설마 바위로라도 나오는 것인가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게 나아요. 내용상으로도 안 나왔으면 좋겠어여..^^...
마사시따위 내남자 맨얼굴 그릴 자격 없어..ㅗㅗㅗㅗ
더 이상 니 손으로 카카시의 무언가가 결정되는 거 난 거부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게다가 옆에 얼굴바위들 봐요.........
현실 반영 0%야..................... 저따위 조각실력으로 카카시 맨얼굴 그리고, 본모습 나오지도 않아봤자 논란만 가중될 뿐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존나 제일 잘생쁨이지 않아여????????????????
잘 봐여 여러분 마음의 눈으로 보면 보임 존나 우월한 미모가................
그래 그렇게 판도라의 상자로 남아라.
영원히 신비로운 히로인으로 남아줘......................★
욕망은 욕망일 때 가장 아름답다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성지순례 가고 싶다..............
존나 나뭇잎마을 따위가 카카시의 존재때문에 성지가 되었네요.. 호카게의 존재만으로도 존나 업그레이드 됨.

ㅅㅂ 나뭇잎은 복받은 줄 알아라 그지같은 새끼들아........................
그 남자가 참 거기 있긴 아까운 인물인데 니들이 하도 거지같아서 평생을 헌신해줌...^^ㅗ
그깟 눈깔따위로 시혜라도 베푸는 것마냥 만화 내내 지랄치던 오비토, 사스케를 비롯한 우치하 떨거지들 생각만해도 짜증나는데 가서 말 좀 해주고 싶네여. 시혜는 이런 게 시혜란다.ㅗ




예고 중간에 폭격(?)인지 운석인지 먼지 떨어지는 장면.

야 이거뚜라 신전 부수지마!!!!!!!!!!!!!!!!!!!!!!!!!!!!!!!!!!!!!!!!!!!!!!!!!
만;러;ㅑ복'ㅑ멀ㅇ' ㅓ 어디 성스러운 조각상을 ㅏㅁ;ㄴ이ㅓ로;ㅑㅐ볻ㄱ;혀ㅐㅗㅎ;ㅓ머나ㅣ어루퓨ㅜ
나뭇잎 병신드라 이런 걸 목숨 걸고 지켜야지 ㅁㄴ;ㅑ도갷ㅅ너 하여튼 아무짝에도 쓸모라고는 없는 것들ㅗㅗㅗㅗㅗ
나랑 싸우자 이건 종교전쟁임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껒.


...........ㅡㅡ;;...........
딴소린데, 카카시 호카게 망토 펄럭이면서 생각하는 부분이 저거 마을에 떨어져서 불타는 중에 나오는 거 같아여........는 걍 추측.

근데 카카시가 과연 뭘 할까?
응?
과연 뭘하게 해줄까?
엿이나 안 주면 다행이 아닐까?

..........................
..........................................^^....................................
시발 눙무리..........
기대를 말아야죠.

그녀석이 없다면 내가 막을 수밖에 없잖아? 따위나 씨부리는 사스케가 하겠지.
내가 ㅅㅂ 드러워서 진짜..........







2014. 11. 2. 03: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