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퍼가는 건 링크만 허용합니다. 필독 -> http://delusionalworld.tistory.com/notice

포스팅 제목을 클릭하시면 주소창에 고유주소가 뜹니다. 이밖에 다른 경우는 덧글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며칠전 포스팅했던 나루토 외전 소설 시리즈 첫권.. <카카시 비전>이 도착했어요!
사실 저번주 금요일날 바로 왔지만........... 뭐 이래저래 정신없어서 포스팅은 지금. 일하기 싫은 자의 발악이랄까 뭐 그런...?! <<..


 

 


크기가 일본 만화책만 해요!
점프서 발간하는 소설은 사본 적이 없는지라.. 신기신기. 하긴, 소설은 일본 원서로 사본 적 자체가 당연히 없군요.

아 근데, 진짜 큰일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께도 만화책만 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다 읽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읽을 수 있긴 한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텍스트 양이 많아서 깜놀. 안에 나눠진 챕터들도 꽤 많고, 미리보기로 공개되었던 부분은 1장인데.. 그 앞에 프롤로그가 또 따로 있더라구요.......... 그리고 프롤로그가 훨씬 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개되었던 1장은 책으로는 두세장 정도밖에 안하더라구요. 웹페이지에는 17페이지 정도로 나눠서 올라왔었지만 말이에요. 뭐.. 당연하다면 당연하다 하겠으나.. 그러니까 두세장 읽는 것도 그렇게 오래걸렸는데.. 언제 다 읽어... 시부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 읽고 나면.. 일어랑 한자는 좀 늘긴 늘겠네요............ 늘어서 얻다 써먹을진 모르겠지만...(.....)

일본어는.. 덕질 말고는 정말 하등 쓸모가 없읍니다... 없어요..




촨!!
첫장을 펴면 나오는 카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모토 이 개새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 좀 들여라 개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프인 걸 감안해도 어쩜 이렇게 정이 안 느껴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시를 때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치고 싶어요...

.....이건 사담인데,
마사시는 사실 생긴 것도.... 제가 아는 누군가와 닮아가지고, 근데 제가 존나 싫어하거든요? 그 닝겐. 그래서 볼 때마다 더 때리고 싶어요. 안 좋은 기억이 떠오른다고요ㅡㅡ;;;;;; 이래저래 진짜 짜증나는 존재임;;;;;;;;;




그리고 속표지! 반전!

하......... 내남자 카카시는 반전을 시켜놔도 멋있는 그런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아니 원래도 매력 터지니까 반전시켜도 매력터지는 건 별로 반전이 아니라서 반전매력이라고 할 수는 없는 듯하지만 그, 반전시키면 매력도 반전되는 뻔한 반전 없이 여전히 매력터진다는 바로 그 점이 반전인 그런 매력이랄까.........? ^^?




안에는 이렇게 소설 점프 2월호 홍보 찌라시가....... 또 내남좌 카카시를 모델로 써먹었군. ㅂㄷㅂㄷ..
왜 모델료는 안 주는데? 나 내새끠 내남좌 일한 값 받은 적 없는데? 왜 내통장은 이렇게 항시 다이어트 중인데?
이런.. 카카시가 비자금 챙기나보다. 그렇지 않고서야..ㅂㄷㅂㄷ...  들어오기만 해봐. (미침

그건 그렇고 왜 하필 사륜안 뜨고 있는 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짱나. 짱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시발 속상하고 화딱지가 나서... 흙흙. 몰라여 진짜 커플질이고 호모질이고 다 때려치고 싶을 정도로 짜증이 터짐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고 오비토고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껒여 니네 다 꺼지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지새끼들 내새끼 괴롭히지 말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이 인생에 코딱지만큼도 도움 안 되는 것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카카시가 뭐 날때부터 사륜안 끼고 나와서 천재소리 들었냐? 이 거지색히들아!!!!!!!!!!!!!!!!!!!!!!!!!!!!!!!!!!!!!!!!!!!!!!!!!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리고 제가 이 만화 나오는 닝겐들 중에 사륜눈깔 끼고 있는 거 젤 이쁜 게 카카시라고 지금까지 몇번 말했었죠?
모르겠지만 또 말해줘야겠음. 니가 제일 이쁨..ㅠㅠㅠ 시발 우치하 시밤바들은 반성 좀 해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달릴 거 달려 있음 다니? 응? 내새낀 고자여도 존예임. 닝겐이 말야, 닝겐으로 태어났으면 존나 얼굴도 몸도 마음도 이뻐야지 시부랄...(아 말해놓고 보니까 나도 아무것도 이쁘지 않은 것 같지만 난 닝겐이 아닌 걸로 치고 넘어간다.) 내색히 남의 눈깔 끼고도 지가 제일 이쁜 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눈에 콩깍지가 씌어서 이러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아무리 객관적으로 봐도 그렇습니다.




이런 쓸데없지만 졸라 이쁜 내남좌 카드도 들어있었읍니다.
아 얘넨 왜 남의 남자로 이렇게 돈을 벌어 먹는 거지?? 생각할수록 빡치네... 내남자 초상권료 지급 요망.




요건 카드 뒷면.





이건......... 찌라시 안쪽인데.. 흠.. 그냥 흔해빠진 내용 설명이 밑에 쓰여있는데......... 읽어보니 존나 안 읽는 게 나을 것 같다는 불길한 예감이 스멀스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뭐.. 임무 갔으니까 싸우는 건 당연한 건데.............. 싸워............?
내가 또 뭔 청승을 떨면서 싸우고 있는 카카시를 봐야하는데.....................?

..........하............ 제가 카카시를 생각하면, 원래 가슴이 아프긴 했지만........... 이젠 뭐 가슴 찢어지고 아프다 못해 속이 뒤집어져요..^^... 이거 비유 아님.. 진짜 뒤집어짐............. 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시발 왜 거기서 태어나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로 나와........가 아니라 이왕이면 내가 이차원이 되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 솔직히 그렇잖아여? 난 별로 이 몰골로 카카시를 보고 싶지는 않긔.. 그냥 내가 이차원이 되는 게 나을 거 같긔.. 되면서 전신성형 좀 했으면 좋겠긔...........
누가 절 종이와 잉크로 분해해서 카카시한테 좀 던져주세요...... 연금술 호시이.. 시벌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따라 새삼스럽게 헛소리가 심하네요. 제가 오늘 상태가 좋지 않읍니다.





요건 겉표지를 벗겨낸 책의 앞, 뒷면.

흐그극극그극브르흑ㅇ르;ㄴ아럭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렇게 이쁘고 아름답고 섹시하고 상남좌 터지고 멋있고 존나 존재자체가 성스러운데 왜 나능 마음 놓고 기뻐하지 모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난 이제 뭘 봐도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루토, 원서를 좀.. 살까봐요..
.........한국어판은 크기가 커져서 나오기 때문에 원화 그대로가 아닌데...........
아 망할 마사시.............. 선 봐......... 저 선의 섬세함은 징짜 어케......... 번역판으로는 알 수 없는 것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 존예....................

아 그리고 제가 엊그저께, 일본어 쓰는 카카시 짤을 주웠는데(응?)
카카시는 원래 일본어를 쓰고 애니같은 걸로 항상 보니까 일본어 쓰는 게 그렇게 낯선 것도 아니고.. 그래서 말이 존나 이상하다는 건 알지만요, 어쨌거나 일본어 쓰는 카카시는 정말 섹시해요...........ㅡㅡ... 미침..




헑헑.. 이거 봐여 ㅡㅡ
슈발 1부 카카시 상남자 까칠 카카시ㅠㅠㅠ 2부서 애새끼들ㅗㅗㅗ 보모되기 전의 카카시...
오토나오암마리나메루나요 고라, 래........ 나 고라,에서 미친 쌍코피 터짐.. 시발.. 아.............ㅡㅠㅡ
아 슈발 이건 원래도 좋아하는 부분이지만.. 얘는 미친 게 틀림없어요. 미치지 않고서야 이러고, 지 스스로를 '어른'이라고 칭할 정도로 '애새끼'인 상대한테 이러고 페로몬을 뿌려댈 수는 없는 거임.. ㅡㅡ 이게 지금 싸우자는 거임, 예의를 갖추라는 거임, 아니면 그냥 덮쳐달란 거임??? 이게 애한테 할 짓임???????? 구분이 가게 말을 해라 이놈아....

하........ 정신 차려야지-_-.




이게 목차.. 인데, 총 14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프롤로그 에필로그가 따로 붙어 있어요.
미리보기로 공개되었던 부분은 제 1장, 타메라이. 망설임..... 이란 뜻임-_-..
아오 망할 마사시새끼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이건 띠지 벗겨내고 한 번 더 찍은 거.ㅎㅎ
대강 해석하면...

(한줄 당 실제로 쓰여진 한줄씩 대응)

제 4차 인계대전으로부터 1년 후의 이야기.
6대 호카게 취임일이 가까워진 카카시.
파도 나라의 극비 비행선 '토비샤치마루'에 탑승하여
인질을 구출하는 임무를 맡은 그는 그곳에서
마음이 얼어붙은 슬픈 닌자와 대치한다.


......작은 글씨 중 마지막 두 줄은 짜증나서 안 씁니다...

머나먼 천공에서 붙잡은 <불의 의지>란.
카카시가 새로운 닌자의 시대를 개척한다.................는 무슨!!!!!!!!!!!!!!!!!!!!!!!!!


그래서 결국 끝까지 빌어처먹을 나뭇잎 마을 노예라는 거 아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불의 의지는 뭔 빌어처먹을 불의 의지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하.. 그래..
카카시가 근대화의 아버지인 건 좋은데 말입니다......... 그래서 근대화의 아버지가 되었다. 로 끝나면 안되냐고
아니 굳이 이걸 왜 만들고 왜 쓰고 난 굳이 왜 보고 있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남자는 나뭇잎의 노예고 저는 내남자의 노예고.. 내가 지금 일본어 사전이나 뒤지고 있을 때가 아닌데 말입니다..
일을 해도 사전을 뒤지고 놀 때도 사전을 뒤지고 쉴 때는 읽고 덕질한다고 글을 쓰는 나는 뭘 하나 언어의 노예고..
이노무 노예 같은 인생, 오예....☆

"개척한다"의 한자 좀 보세요.........
'찢어서 연다'는 거예요.............. 길이 없는데, 막힌 곳을 갈라서 연다는 뜻이야........................
얼마나 고통스럽고 외로웠을까.
아이고 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5. 2. 10. 22:06

+ Recent posts